💙맛집/🚩강원도맛집

[강원도_고성]고성 오션뷰 회 맛집, 영순네 횟집/ 강원도 고성 영순네 횟집/고성 오션뷰 횟집/고성 물회 맛집/강원도 고성 맛집 추천/강원도 고성

화성새댁 2022. 6. 16. 13:0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강원도 고성_ 물회& 회 맛집, 영순네 횟집

[강원도_고성] 고성 오션뷰 회 맛집, 영순네 횟집/ 강원도 고성 영순네 횟집/ 고성 오션뷰 횟집/ 고성 물회 맛집/ 강원도 고성 맛집 추천/ 강원도 고성/ 강원도 고성 맛집/ 고성 맛집 추천/ 영순네/ 영순네 횟집/ 물회 맛집/ 강원도 물회 맛집/ 강원도 고성 가볼 만한 곳/ 화성 새댁


강원도 고성 영순네 횟집

 

바다를 바라보면 맛있는 물회와 회를 먹을 수 있는

강원도 고성 영순네 횟집 이에요

 

 

주차가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바다가 엄청 가까워서

회 한점 먹고 바다 바라보면서 술 마시면 술이 술술 들어갈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따로 예약을 하고 방문한 게 아니라서

야외 자리는 이미 만석이더라고요

 

강원도 고성 영순네 횟집 메뉴

 

내부도 사람들로 가득해서 따로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모둠회 대,  물회로 주문했어요

 

자리에 앉고 바로 스끼다시가 나왔어요

간장새우와 콘 샐러드 등등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니더라고요

 

 

이건 서비스로 주신 낙지와 가리비, 골뱅이 문어 멍게와 회예요

 

뒤이어 주문한 물회가 나왔어요

고성 영순네 횟집은 물회를 먹으러 많이들 방문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해봤는데

엄청 푸짐하게 나와요

회와 전복 멍게와 각종 채소들까지

매콤 시원한 게 맛있었어요

소면을 넣어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물회를 먹다 보니 나온 모둠회 에요

광어, 우럭, 방어였나,,,? 세 가지 종류가 나오더라고요

회가 두툼한 게 뭐 언제 먹어도 맛있죠

싱싱해서 더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매운탕까지~

아주 제대로 먹었어요

지난번에 회 센터에서 먹었던 것보다 가격은 있는데,

서비스나 스끼다시를 고려했을 때는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아요

해산물 모두 싱싱했고 매운탕도 맛있었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