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경기도_이천] 무더운 장마철 시원한 팥빙수 맛집을 찾는다면? 이담 제과/ 이천 이담 제과/ 이천 팥빙수 맛집/ 이천 빵지순례/ 이천 카페 추천/ 이천 분위기 좋은 카페/ 이천 시내 카페/ 이천 베..

화성새댁 2022. 6. 29. 13:35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빵지순례, 팥빙수 맛집_ 이담 제과

[경기도_이천] 무더운 장마철 시원한 팥빙수 맛집을 찾는다면? 이담 제과/ 이천 이담 제과/ 이천 팥빙수 맛집/ 이천 빵지순례/ 이천 카페 추천/ 이천 분위기 좋은 카페/ 이천 시내 카페/ 이천 베이커리 카페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수제 팥빙수/ 이천 수박 팥빙수/ 경기도 이천


이천 이담제과

 

 

건물 외관이 심플하니 예쁘더라고요

 

 

종종 지나다니면서 봤었는데

오늘에서야 방문해봤어요

 

들어서자마자 빵 진열대가 보여요

 

각종 잼과, 쿠키 종류도 있어요

 

 

저녁을 먹고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빵 종류는 그렇게 많지 않더라고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빵 진열대에 덮게? 최소한 비닐이라도 덮어져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그대로 노출되어 있는 게 아쉽더라고요

 

쇼케이스 안에는 케이크와 롤케이크도 있어요

 

이전 이담제과 메뉴

 

저녁을 먹고 집에 가는 길에 너무 더워서

팥빙수를 먹기 위해 들린 거라서

팥빙수로 2개 주문했어요

팥빙수는 단일 메뉴이고

우유 얼음과 일반 얼음을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우유 얼음 팥빙수와 일반 얼음 팥빙수로 각각 주문했어요

 

 

이담 제과의 빵은 천연발효를 반죽으로 빵을 만든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빵도 먹어봐야겠어요

 

주문한 팥빙수가 나왔어요

 

 

수박과 팥이 가득 올라간 팥빙수예요

 

 

왼쪽은 우유 얼음, 오른쪽은 일반 얼음 팥빙수예요

 

 

잘 섞어서 먹어 봤어요

확실히 우유와 연유+ 팥 조합은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거기에 수박까지 더해져 진짜 시원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팥도 통통해서 식감이 참 좋더라고요

물론 일반 얼음 팥빙수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우유얼음 팥빙수가 조금 더 맛있는 걸로~

무더운 여름 팥빙수가 먹고 싶다면,

이천 이담 제과 팥빙수 추천입니다^^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