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경기도 이천] 이천 롯데 아울렛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디어문/ 카페 디어문/ 한옥 카페 디어문/ 이천 커피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이천 롯데 아울렛

화성새댁 2022. 7. 12. 15:0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 이천_ 조용한 분위기의 한옥 카페, 디어문

[경기도 이천] 이천 롯데 아울렛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디어문/ 카페 디어문/ 한옥 카페 디어문/ 이천 커피 맛집/ 이천 가볼 만한 곳/이천 롯데 아울렛/ 이천 맛집/ 이천 카페 추천/ 이천 데이트/ 이천 맛집 추천


이천 한옥 카페 디어문

 

날씨가 너무 좋아 밥 먹고 카페로 향했어요

처음 방문해보는 카페 디어문이에요

외관이 한옥 느낌이에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로스팅하고 있는 기계가 눈에 띄더라고요

여기 사장님께서 커피에 자부심이 대단하신 것 같았어요

조금 느리시긴 하지만 꼼꼼하게 정량에 맞춰 커피를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로스팅도 시간 알람을 맞춰가며 확인하셨다는

그동안 가봤었던 카페는 이렇지 않았어서 신기했어요

카페 디어문 메뉴

 

저는 아바라

아이스 바닐라 라떼로 주문했어요

케이크도 있는데 점심시간 지난 후에 와서 그런지 

쇼케이스가 비어 있더라고요

아쉽

 

 

자리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은은한 조명 아래,

책이나 노트북 하나 들고 커피 마시기에 딱 좋을 것 같았어요

카페 자체가 분위기가 차분해요

 

 

카페 이름이 디어문이어서 그런지

파아란 천장에 달 모양 전구가 달려 있어요

조명 스위치 마저 독특하더라고요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

 

로스팅되어 담겨있는 커피 같은데 판매하는지는 모르겠아요

인테리어로 두신 것 같아요

 

 

얼마 뒤

주문한 아이스 바닐라 라떼가 나왔어요

고소하고 커피에서 다른 카페와 큰 차이점은 느끼지 못했지만,,!

그래도 정성 있게 만들어 주셔서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더운데 시원 달달하게 잘 마셨네요

이천 롯데 아울렛이나, 근처를 지나가신다면 들려 보세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