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경기도 이천] 타르트가 맛있는 이천 신상 카페, 가을담/ 카페 가을담/ 이천 감성 카페/ 이천 부발 신상 카페/ 이천 분위기 좋은 카페/ 이천 타르트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신상 카페/ 이..

화성새댁 2022. 7. 14. 14:4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타르트가 맛있는 감성 카페, 가을담

[경기도 이천] 타르트가 맛있는 이천 신상 카페, 가을담/ 카페 가을담/ 이천 감성 카페/ 이천 부발 신상 카페/ 이천 분위기 좋은 카페/ 이천 타르트 맛집/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신상 카페/ 이천 타르트 카페/ 이천 카페


이천 가을담

 

빨간 벽돌이 포인트로 예쁜 카페 가을담이에요

 

 

내부도 아기자기한게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혹시 나중에 카페를 하게 된다면 이런 느낌으로 인테리어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잠시,,ㅋㅋㅋ

이천 가을담 메뉴

 

저는 당연히 아이스 바닐라빈 라떼로 주문했어요

타르트 맛집에 왔으니 타르트를 안 먹어 볼 수 없겠죠??

과일 타르트도 너무 먹고 싶었지만

이날은 달달한 게 너무 먹고 싶어서

초코퍼지 타르트로 주문했어요

 

카페 가을담

 

초록 초록한 식물들과 인테리어가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노트북 들고 커피 마시러 가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이천 카페 가을담

 

향초는 판매하는 건지는 모르겠어요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아

조용하고 귀여운 카페예요

 

이천 가을담

 

주문을 마치고 잠시 화장실에 다녀왔는데

화상실 마저 아기자기하더라고요

별거아니지만 괜히 기분 좋아지더라고요^^

 

이천 가을담

 

곧이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바닐라빈 라떼는 맛이 진해서 좋더라고요

많이 달지 않아 타르트와 먹기에도 좋았어요

초코퍼지 타르트는 말할 것도 없죠^^

초코는 꾸덕하고 위에 크림은 부드러운 게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오픈한 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왜 타르트 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다음에는 과일 타르트 먹어봐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