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강원도카페

[강원도 속초] 속초, 양양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 '바다뷰 제빵소'/ 강원도 오션뷰 카페/ 강원도 바다뷰 제빵소/ 강원도 양양 베이커리 카페/ 강원도 가볼만한 곳/ 강원도 바다뷰 제빵소/ 강원도 ..

화성새댁 2022. 7. 31. 15:3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강원도 양양 베이커리 카페, 바다 뷰 제빵소

[강원도 속초] 속초, 양양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 '바다 뷰 제빵소'/ 강원도 오션뷰 카페/ 강원도 바다 뷰 제빵소/ 강원도 양양 베이커리 카페/ 강원도 가볼 만한 곳/ 강원도 바다 뷰 제빵소/ 강원도 속초 카페 추천/ 강원도 양양/ 강원도/ 강원도 카페 추천/ 강원도 여행/ 강원도 속초/ 강원도 여행지 추천/ 강원도 예쁜 카페

 

 


양양 바다뷰 제빵소

 

지난번에 강원도 갔을때 근처 카페 들러 봤어요

바다 뷰 제빵소라는 카페예요

 

강원도 예쁜 카페

 

한쪽면이 통창으로 되어있어 바다를 바라볼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테이블도 많고 굉장히 넓었어요

양양 오션뷰 카페

 

베이커리 카페인데 오전과 낮 시간에 사람들이 많아서 인지

빵 진열장이 텅 비었더라고요

,,,,,,,,,

베이커리 카페인데 이건 좀 너무 한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시간이 그렇게 늦은 밤 시간도 아니었고

매장 안에 사람이 그렇게 많지도 안았어서

왠지 별로더라고요

그리고 빵이 덮개 없이 그대로 노출되어 있는 점도

아쉬웠네요

 

강원도 양양 오션뷰 카페

 

그래도 이왕 왔으니 커피 한잔 하고 가기로 했어요

핸드드립 커피로 주문했어요

 

양양 바다뷰 제빵소

 

그나마 있는 빵 중에 골라 봤어요

양양 오션뷰 카페 추천

 

사람이 많이 없어서 창가 쪽에 앉을 수 있었어요

조금 흐리긴 했지만 바다 뷰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양야 바다뷰 제빵소

 

ㅋㅋㅋㅋㅋㅋ

주문한 핸드드립 커피 받아오는데 손을 떨어서

커피가 다 흘렀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커피잔은 너무 예쁜더라고요

커피맛은 쏘쏘 했어요^^

강원도 오션뷰 카페

 

뷰는 정말 끝내 주네요~

앞쪽으로 차 박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바다도 바로 앞이어서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차박 하러 또 와야겠어요

 

강원도 속초 오션뷰 카페

 

마지막으로 바다 한번 더 보고 출발했네요

근처 가신다면 바다 뷰 제빵소 들려보세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