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강원도카페

[강원도 카페 추천] 시드누아 : 속초 대형 베이커리 카페 설악산 울산바위 뷰

화성새댁 2023. 3. 26. 17:3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속초 예쁜 카페 #속초 카페 추천 #모녀 여행 #설악산 카페 #강원도 가볼 만한 곳


강원 속초시 바람꽃마을1길 38
10: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0507-1432-0120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자연친화적인 식물정원 카페(노펫존,케어키즈존)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짬뽕 순두부 배부르게 먹고~

바로 근처에 있는 속초 대형 베이커리 카페 '시드누아' 방문했어요

여기도 지인에게 추천받은 곳이었는데

동화가든에서 엄청 가깝더라고요~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건물이 엄청 큰 만큼 주차장도 넓었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하던데

평일이어서 그런지 차는 별로 없더라고요~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주차를 하고 카페로~

카페 건물도 엄청 커서 어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더라고요

따로 표지판이나 안내판이 없어

자칫하면 길을 잃을 수도??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입구에서부터 뷰가 너무 좋아요

내부는 어떨지 기대기대~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카페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모습이 애요

진짜 엄청 으리으리해요

한쪽 전면이 통장이라서

설악산도 보이고 뷰 너무 예뼜어요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카페가 너무 커서 영상으로도 담아 봤어요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추천해 준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테이블도 많고 중간중간에 식물들도 엄청 많이 있어요

우선 주문 먼저 하고 더 구경해보기로^^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도 다양했어요

소금빵과 감자빵, 치즈 브레드, 블루베리 쇼콜라, 앙버터 프레즐 등등

베이커리류는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하더라고요!!!

그래서 배는 엄청 부르지만,,

고민 없이 3개 골랐어요 ㅋㅋㅋㅋ

밥배와 디저트 배는 따로잖아요? ㅎ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빵도 있지만 젤라또와 조각 케이크도 있어요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음료는,,, 

디카페인이 없어 

흑임자 크림 라떼 (샷 X) 6,800원

자몽차 6,800원으로 주문했어요

카페인을 못 먹으니 마실 게 없더라고요ㅠ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통창으로 보이는 뷰가 너무 예뻐요

커피 한잔 시켜 놓고 창 밖 보면서 멍 때리기 참 좋은,,ㅎㅎ

정말 여유 있고 좋더라고요

날씨도 먼지도 없고 흐리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카페 시드누아의 또 다른 볼거리 바로 카페 내부에 있는 정원이에요

단풍나무를 비롯해 다양한 식물들이 심어져 있어요

층고 높은 카페와 장 어울리더라고요

식물이 있어 카페 내부가 더 화사해 보였어요

인테리어로도 좋은 것 같아요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주문한 빵과 음료가 나왔어요

빵은 소금빵과 앙버터 프레즐, 그리도 블루베리 쇼콜라로 골랐어요

흑임자 라떼와 자몽차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건물 뒤편에 빵 만드는 곳이 있어서 빵 맛이 기대되었는데요~

소금빵은 엄청 쫀득하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진짜 맛있었어요

앙버터 프레즐은 말할 것도 없고,,ㅎㅎ

앙버터는 언제 먹어도 맛있잖아요?

블루베리 쇼콜라는 처음 먹어 봤는데

크루아상에 초코 가루가 묻어 있고 안에 블루베리 잼이 들어 있는 빵이에요

초코와 블루베리의 조합이 달달 하면서 새콤한게 맛있었어요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카페인이 빠져 아쉽지만 맛은 있었던 흑임자 라떼

고소하고 달달하니

카페인 빼고 아이들이 마시기에도 좋겠더라고요

강원도 카페 시드누아

 

카페가 예뻐서 엄마가 참 좋아하시더라고요 ㅎㅎ

엄마가 좋아하는 자몽차도 맛있었고

빵도 맛있었고

카페도 예쁘고~

속초 가셨을 때 분위기 좋고 빵이 맛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입니다~^^


속초 카페 시드누아 후기 요약

장점

카페가 예쁨

뷰와 분위기가 좋음

내부에 정원

베이커리 3개 구매 시 30% 할인

단점

직원이 좀 더 친절하면 좋을 듯

디카페인 메뉴가 있으면 좋을 듯 함


👇🏻👇🏻👇🏻강원도 속초 동화가든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3.25 - [💙맛집] - [강원도 맛집 추천]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속초점 : 속초 가볼 만한 곳

 

[강원도 맛집 추천]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속초점 : 속초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속초 맛집 추천 #동화가든 순두부 짬뽕 #모녀 여행 #속초 가볼 만한 곳 강원 속초시 관광로 433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속초점 09:00 - 20:00 매주 수요일 휴무 브레

mars97.tistory.com


👇🏻👇🏻👇🏻강원도 설악산 케이블카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3.23 - [❤️여행] - [강원도 가볼만한 곳] 설악산 케이블카 : 설악산 입장권 및 케이블카 요금 운행 시간 권금성 설악산 울산 바위

 

[강원도 가볼만한 곳] 설악산 케이블카 : 설악산 입장권 및 케이블카 요금 운행 시간 권금성 설악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설악산 케이블카 #강원도 여행 #모녀 여행 #강원도 여행지 추천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1085 033-636-4300 대인 (중학생 14세 이상) 15,000원 소인(37개월~초등학생) 11,000원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