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강원도카페

[강원도 카페 추천] 옥란푸딩 : 속초 해주욕장 귀여운 소품샵 카페 두부 푸딩

화성새댁 2023. 3. 27. 09:55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속초 옥란 푸딩

#속초 디저트 카페 #속초 해주욕장 예쁜 카페 #디저트 맛집 #모녀 여행 #푸딩 맛집


강원 속초시 새마을길 40 1층
10:30 - 18:30
033-6434-6256
포장
두부, 감자, 밤, 초코, 말차, 흑임자 감자타르트, 에그타르트


속초 옥란 푸딩

 

속초에 가면 꼭 들려야 한다는 속초 '옥란 푸딩' 방문 했어요

푸딩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카페예요

건물 외관부터 너무 귀여워요

취향 저격 ><

 

속초 옥란 푸딩

 

ㄲ ㅑㄱ 

내부도 취향저격 

너무 귀여워요

따뜻한 분위기에 작지만

무언가가 알차게 꽉 차있는 느낌이에요

 

속초 옥란 푸딩

 

푸딩도 너무 귀여워요

 이미 많이 팔려서 종류가 몇 개 남지 않았더라고요

얼른 골라야 해!!!!!!!!!

 

속초 옥란 푸딩

 

주문은 지인에게 적극 추천받은 

두부 푸딩과 엄마가 고른 밤 푸딩으로 주문했어요

두부 푸딩 5,000원

밤 푸딩 5,000원

 

속초 옥란 푸딩
속초 옥란 푸딩

 

포장해주실 동안 내부 좀 더 둘러봤어요

푸딩 전문 카페지만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이 있어요

푸딩모양 캔들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

 

속초 옥란 푸딩

 

구경하는 동안 주문한 푸딩을 포장해주셨어요

곳곳에 포토 스팟도 있어요

엄마와 함께 찍어 봤어요

엄마와의 여행 참 좋은것 같아요

하나하나 다 추억이고 사진 찍으면서도 

뭐가 그렇게 재미있는지 엄청 웃고 ㅎㅎ

참 좋더라고요~^^

 

속초 옥란 푸딩

 

나오는 길에 가게 앞에서 엄마 사진 찍어 주었어요

ㅎㅎㅎㅎㅎㅎ

이번 여행 베스트 컷!

엄마의 해맑게 웃는 얼굴을 공개 못해서 아쉽지만~

푸딩 가게 앞에서

푸딩 봉투 저렇게 들고 서 있는 게 너무 귀여웠네요 ㅎㅎ

속초 옥란 푸딩

 

포장 봉투에 그려진 푸딩 모양 너무 귀여워요

귀여움으로 시작해 귀여움으로 끝나는 ㅎㅎ

맛은 어떨지 더 궁금해지더라고요~

 

속초 옥란 푸딩

 

푸딩은 포장해서 호텔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저녁 먹고 돌아와서 꺼냈어요

바로 먹으면 괜찮지만 그게 아니라면 

냉장 보관이 필수라고 하더라고요~

속초 옥란 푸딩

 

꺼내보니 더 귀여워요

두부 푸딩과 밤 푸딩이에요

밤 푸딩이 색이 조금 더 진해요

 

속초 옥란 푸딩

 

하얗고 부들부들해 보여요

바로 먹어 봤어요

이런 푸딩은 처음이라서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했어요

두부 푸딩은 엄청 고소하고 부드럽고

두부 맛이 나는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고

고소하고 부드럽고 달달한 맛의 두부를 먹는 맛??

이건 먹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밤 푸딩은 한 입 먹자마자 

아이스크림 바밤바 맛이~!!

바밤바 아이스크림인데 부드럽고 고소하고

아이스크림이랑 또 다르더라고요~

이색적이고 색다르게 한 번쯤 먹어볼만 하더라고요

달달해서 아이들이 먹기에 참 좋을 것 같아요^^


속초 옥란 푸딩 후기 요약

장점

귀여움 그 차제

푸딩 전문점

소품샵도 함께

사장님 친절함

단점

별도 주차 공간 없음

포장만 가능


👇🏻👇🏻👇🏻속초 카페 시드누아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3.26 - [❤️카페] - [강원도 카페 추천] 시드누아 : 속초 대형 베이커리 카페 설악산 울산바위 뷰

 

[강원도 카페 추천] 시드누아 : 속초 대형 베이커리 카페 설악산 울산바위 뷰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속초 예쁜 카페 #속초 카페 추천 #모녀 여행 #설악산 카페 #강원도 가볼 만한 곳 강원 속초시 바람꽃마을1길 38 10: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0507-1432-0120 주차, 포장, 무

mars97.tistory.com


👇🏻👇🏻👇🏻강원도 속초 동화가든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3.25 - [💙맛집] - [강원도 맛집 추천]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속초점 : 속초 가볼 만한 곳

 

[강원도 맛집 추천]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속초점 : 속초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속초 맛집 추천 #동화가든 순두부 짬뽕 #모녀 여행 #속초 가볼 만한 곳 강원 속초시 관광로 433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속초점 09:00 - 20:00 매주 수요일 휴무 브레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