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화성새댁 일상] 먹고 또 먹고, 알차게 보낸 2022 추석/ 용인 기흥 롯데 시네마/ 용인 롯데 시네마/ 한산/ 영화 한산/ 용인 기흥 AK/ 한산 후기

화성새댁 2022. 9. 12. 17:4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알차게 보낸 2022 추석 

[화성 새댁 일상] 먹고 또 먹고, 알차게 보낸 2022 추석/ 용인 기흥 롯데 시네마/ 용인 롯데 시네마/ 한산/ 영화 한산/ 용인 기흥 AK/ 한산 후기 

 

어느덧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이네요~

짧은 것 같으면서도 길었던 연휴가 끝나가니 조금은 아쉽네요

올해도 양가 모두 제사 안 지내서 시간이 참 많았어요

겨울이도 꼬까옷 입고 시댁 큰집과 할머니네 다녀왔답니다^^

 

 

남편의 큰집은 거리는 얼마 멀지 않은데 시골이에요

근처 가자마자 시골 느낌 팍팍

친척 동생네 있는 전동 킥보드 타고 신난 남편님

 

 

남편님의 큰집은 젖소를 키우세요

코나라 때문에 2년 만에 방문했더니

냄새가 너무 적응이 안 되더라고요

젖소들은 나름 귀엽더라고요~

 

그래도 명절이니 소갈비와 잡채 그리고 송편도 만들어 먹었어요

사실 어머님이 다 하시고 저는 맛있게 먹는 것만,,,ㅋㅋㅋ

 

 

제사도 안 지내고 따로 가는 곳도 없어서 뭐할까 하다가

용인 기흥 롯데 시네마로 한산 보러 갔어요

라스트 이벤트로 1만 원에 관람했어요

 

CGV에서 보려고 했는데 시간이 너무 애매해서

롯데시네마에서 봤어요

용인 기흥 롯데시네마는 첫 방문이었어요

 

 

미리 예매를 해두어서 키오스크에서 빠르게 티켓 출력했어요

요즘은 어딜 가나 키오스크 필수인 것 같아요

 

사실 직장 친구에게

한산 VIP 시사회 티켓이 생겨 같이 보러 가기로 했었는데 

하필 가는 날 코로나에 걸렸지 뭐예요?

그래서 변요한 님을 볼 기회를 놓치고,,,,,,

망할 코로나,,,,

늦었지만 이렇게 라도 봤으니 된 거죠!

 

 

팝콘도 먹고 콜라도 마셨어요

영화가 끝나고 쓰레기통을 찾는데 없길래 뭐지? 했는데

그냥 올려놓고 가면 분리수거를 해주더라고요

요거 엄청 편한 것 같아요

이제라도 본 한산,,,,

명 배우들의 연기력이 알고 봤는데도 참 놀랍더라고요

영화관에서 안 봤으면 후회할 뻔했어요

영화도 보고 쇼핑도 하고 여유롭고 알차게 보낸 명절이었어요

제사와 명절 음식 스트레스 안 받고 참 좋았네요ㅎㅎ

매년 명절이 이번 명절만 같았으면 좋겠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