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파프리카 키우기] 나도 도시 농부!? 파프리카가 달렸어요!/ 파프리카 키우기/ 파프리카 재배 방법/ 파프리카 키우는 방법/ 파프리카/ 파프리카 심는 방법/ 파프리카 집에서 키우기/ 파프리카 ..

화성새댁 2022. 9. 29. 10:5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나도 도시 농부!? 파프리카가 달렸어요! 파프리카 키우기

[파프리카 키우기] 나도 도시 농부!? 파프리카가 달렸어요!/ 파프리카 키우기/ 파프리카 재배 방법/ 파프리카 키우는 방법/ 파프리카/ 파프리카 심는 방법/ 파프리카 집에서 키우기/ 파프리카 모종/ 파프리카 씨앗


 

올해 5월 초,,,,

먹으려던 파프리카에서 씨앗을 골라서 싹을 틔웠어요

 

 

새싹이 된 파프리카예요

투명 컵에 휴지에 물을 묻히고 그 안에 씨앗을 넣고

밀봉 해준 다음 집 안에서 그래도 방치했는데

새싹이 잘 나왔더라고요

 

실한 놈들로 골라서 옮겨 심었어요

참 많구나~

 

 

햇빛 좋은 곳에서 위쪽에 흙이 마르면 물 주고~ 방치 아닌 방치를,,

어느 날 보니 싹이 나오고 엄청 자라 있더라고요!

 

너무 많아서 회사분들에게 몇 개는 분양하고

잘 자란 놈들로 큰 화분에 옮겨 심어 주었어요

 

 

갑자기 엄청 커졌죠??

밖에다 두고 비 맞고 햇빛보고

알아서 잘 자랐더라고요

어느새 꽃도 피었어요

파프리카는 고추처럼 자란다고 해요

 

중간중간 꽃 몽오리도 많이 생겼어요

 

 

그러고 한참을 또 방치,,,,

2주 전에 확이 했더니 파프리카가 달렸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키우는데 파프리카가 달리더라고요!?

세상 신기

작고 소중한 파프리카

 

요건 일주일 전 사진이에요

일주일 사이에 열심히 자랐나 봐요

제법 파프리카 같아요

 

 

그리고 버로 어제 찍은 사진이에요

진짜 파프리카 같아요

관심도 안 주고 방치했는데

너무 잘 자라 주었어요 ㅋㅋㅋㅋ

 

살살 들어서 아래쪽도 찍어 봤어요

완전 파프키라에요

 

 

머지 안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저는 파프리카를 안 먹지만!

어머님이 종종 드시길래 심어 봤어요 

집에 아이들이 있다면 심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새싹부터 자라는 게 보이니 참 신기하더라고요

수확하는 날? 다시 포스팅해볼게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