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화성 새댁 일상] 주말농장 첫 수확! 고구마 캐기/ 주말농장 고구마/ 고가마 캐기 체험/ 주말농장/ 주말농장 수확/ 내가 키운 고구마/ 고구마 캐는 방법/ 고구마 수확/ 자급자족 고구마/ 고구마 ..

화성새댁 2022. 9. 27. 11:0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주말농장 첫 수확, 고구마 캐기

[화성 새댁 일상] 주말농장 첫 수확! 고구마 캐기/ 주말농장 고구마/ 고가마 캐기 체험/ 주말농장/ 주말농장 수확/ 내가 키운 고구마/ 고구마 캐는 방법/ 고구마 수확/ 자급자족 고구마/ 고구마 키우기

👇🏻👇🏻👇🏻주말농장 첫 포스팅 보러가기👇🏻👇🏻👇🏻

2022.05.22 - [💙일상] - [화성새댁_일상] 가족 모두 즐거운, 주말농장/ 주말농장 농부/ 가족 주말농장/ 주말농장 추천/ 고구마 심기/ 주말농장 첫 도전/ 화성 새댁

 

[화성새댁_일상] 가족모두 즐거운, 주말농장/ 주말농장 농부/ 가족 주말농장/ 주말농장 추천/ 고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저번주 주말에 가족 모두 주말농장에 다녀왔어요 아버님 지인분을 통해 넓지는 않지만 주말농장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이미 저희 친정 부모님은 강원도에

mars97.tistory.com


 

지난 주말, 5월달에 주말농장에 심어 두었던

고구마를 캐러 다녀 왔어요

엄마와 아빠 그리고 겨울이 까지 총출동했어요

 

 

고구마 잎을 걷어 주는 아빠 

ㅋㅋㅋㅋㅋㅋ

혼자 하려니 힘드셨나 봐요

심는 것보다 일이 두배인 것 같아요

 

겨울이도 이곳저곳 열심히 돌아다니는 중이에요

아침에 좀 쌀쌀해서 옷을 입혔더니 

햇빛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아빠가 고구마 잎을 걷어주면 

본격적으로 고구마를 캐기 시작했어요

 

땅속에 콕 박혀 아주 잘 자랐어요

 

 

호미질은 유치원 때 해보고 처음인 것 같았어요

팔 빠져라 땅을 파다 보면 이렇게 고구마가!!

 

겨울이가 너무 더워하길래 옷을 벗겨주고 

자리도 마련해주었어요

엄마가 개팔자가 상팔자라며 ㅋㅋㅋㅋ

감독관 모드로 잘하고 있는지 감시를 ㅋㅋ

 

 

이렇게 웃기게 생긴 고구마도 있더라고요

어떻게 이렇게 자란 거니? 

 

옹기종기 모여 있는 고구마도 있어요

 

 

한 군데 모여 있어서 크기는 크지 않지만 

그래도 구워 먹기에는 딱 좋은 크기 같아요

 

캐고 보니 크기가 참 들쑥날쑥 하네요

전문가처럼 키운 게 아니기 때문에

이정도도 만족!

 

 

팔 빠져라 땅 판 보람이 있어요

2박스 나왔어요

주말농장 하고 처음 심은 고구마였는데 생각보다 잘 된 것 같아요

집에 가서 고생한 겨울이 고구마 삶아 줘야겠어요

 

그리고 고구마 꽃 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살면서 고구마 꽃은 실제로 처음 봤어요

나팔꽃과 비슷한 게 예쁘더라고요

처음치고는 농사가? 참 잘된 것 같아요

내년에는 더 잘 키워봐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