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이천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이천 부발 카페 '트인'/ 이천 예쁜 카페/ 부발 카페 추천/ 이천 가볼만한 곳/ 뷰 좋은 카페

화성새댁 2022. 10. 22. 12:5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통창으로 보이는 논 뷰가 매력적인 이천 부발 카페 '트인'

[경기도 이천] 통창으로 보이는 논 뷰가 매력적인 이천 부발 카페 '트인'/ 카페 트인/ 트인/ 이천 예쁜 카페/ 부발 카페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카페 추천/ 이천 부발 카페/ 이천 뷰 예쁜 카페/ 이천 부발

트인

10:30 - 18:00

0507-1423-6781


카페 트인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한 카페 트인 이에요

 

카페 트인

 

원래는 근처에 있는 카페 '가을담'에 가려고 했는데

문을 닫았더라고요 

그래서 다른데 가보자~ 해서 예쁜 카페 발견했어요

카페 트인

 

건물 앞쪽으로 주차장도 넓게 있어요

 

카페 트인

 

카페 입구에 있는 강아지도 마스크를 쓰고 있네요

카페 트인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예요

 

카페 트인

 

당연히 아이스 바닐라 라떼로 주문했어요

쇼케이스 안에는 조각 케이크와 마카롱도 있어요

카페 트인

 

2층도 있더라고요

벽돌과 초로 초록한 식물들이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카페 트인

 

창도 크게 나있어서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카페 트인

 

주문을 하고 밖으로 나와봤어요

노랗게 잘 익은 벼들이 넓게 펼쳐져 있어요

벤치에 앉아 드넓은 논을 바라보며 커피 마시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카페 트인

 

다시 안으로 들어와서 2층도 올라가 봤어요

카페 트인

 

2층은 작은 테이블 여러 개 있어요

1층이 내려다 보여서 뭐가 예쁘더라고요

 

카페 트인

 

가장 빛나는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

2층에 올라오니 보이더라고요

사장님의 센스이신가!?

문구가 참 좋았어요

카페 트인

 

낮에 날씨 좋을 때 노트북 들고 와서 

커피에 케이크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카페 트인

 

2층에서 바라본 논 뷰~

밖에서 봤을 때랑 느낌이 또 다르더라고요

2층에서 보는 게 더 예쁜 것 같아요

드넓게 펼쳐진 논을 바라보니 마음이 편안해지는,,ㅋㅋㅋㅋㅋ

통 창이라서 뷰 너무 예뻐요

카페 트인

 

주문한 커피도 나왔어요

커피맛은 쏘쏘

종종 와서 뷰 바라보며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 트인 후기 요약

차 없으면 오기 힘듦

주차장 넓음

사장님 친절

분위기 있는 벽톨 & 그린

통창으로 보이는 드넓은 논 뷰가 아주 매력적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