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용인맛집

[용인 맛집] 용인 코델리아/ 파스타 맛집/ 스테이크 맛집/ 레스토랑/ 용인 CGV 맛집/ 용인 코델리아 스테이크/ 용인 분위기 좋은 곳

화성새댁 2022. 11. 18. 16:2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 용인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맛있는, 코델리아 레스토랑

[코델리아]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맛있는 레스토랑/ 용인 코델리아/ 용인 코델리아 레스토랑/ 용인 CGV 맛집/ 용인 코델리아 스테이크/용인 CGV/ 용인 맛집/ 용인 CGV 근처 맛집/용인 파스타 맛집/용인 데이트 장소/ 용인 가볼 만한 곳/ 용인 분위 좋은 곳/ 용인 스테이크 맛집/ 용인 맛집 추천

코델리아 영업시간 및 정보

031-334-2766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14:50 라스트 오더


용인 코델리아

 

신혼여행 갔었던 아가씨네가 돌아와서 다 같이 외식했어요

 

용인 코델리아

 

집에서 1시간 이내로 근교인 곳,

음식이 맛있으며 스테이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 조건이었어요

용인 코델리아

 

그렇게 찾은 곳이 바로 용인 CGV 건물에 위치한 코델리아 레스토랑이었어요

하루 전날에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창가 자리로 예약하고 싶었지만 6인은 창가 자리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용인 코델리아
용인 코델리아

 

메뉴는

고르곤졸라 피자

안심 스테이크

크림 뇨끼

게살 로제 리조또

카사리토 모스카토 다스티 스파클링 와인까지 주문했어요

용인 코델리아

 

제일 먼저 와인이 나왔어요

6명 중 3명만 마실 수 있어서 잔은 3개만 받았어요

와인병이 참 예쁘더라고요

 

용인 코델리아

 

저는 술을 마시지 못하는 관계로ㅜㅜ

애플 에이드? 주문했어요

맛이 상큼한 게 좋더라고요

용인 코델리아

 

식전 빵으로 통마늘 바게트 빵이 나와요

고소하기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용인 코델리아

 

차례로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크림 뇨끼와 게살 로제 리조또에요

크림 뇨끼 진짜 맛있더라고요

쫀득한 감자와 꾸덕한 크림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트러플 오일이 들어갔다고 해서 향 때문에 걱정 했는데

향은 하나도 안 나고 맛도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게살 리조또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용인 코델리아

 

어제나 실패 없는 고르곤졸라 피자

꿀에 찍어 먹으니 맛이더라고요~

 

용인 코델리아

 

피자 컷팅 칼 너무 귀엽지 안 나요 

용인 코델리아

 

그리도 마지막으로 나온 메인 요리인 안심 스테이크 에요

레드와인 소스를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예요

아스파라거스화 버섯, 호박 등등 

가니쉬도 종류가 다양하게 나오더라고요

 

용인 코델리아

 

굽기는 미디엄 레어로 했어요

용인 코델리아

 

딱 원하는 굽기로 구워졌어요

부들부들 고기도 연해서 식감도 참 좋았어요

레드와인 소스도 과하지 않게 맛있었어요

 

용인 코델리아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화장실을 들렸다가 창을 봤는데 예쁘더라고요~

아마도 창가 자리에 앉았으면 이런 뷰였을까요??


용인 코델리아 레스토랑 후기 요약

직원분들이 친절함

오픈형 주방

예약 가능

전체적으로 맛은 있으나 양이 조금 아쉬움

분위기는 괜찮으나, 다소 시끄러울 수 있음

건물 지하에 주차 가능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