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용인맛집

[용인 맛집 추천] 용인 백암 순대국 본점/ 순대국 맛집/ 토종 순대/ 용인 양지 맛집/ 용인 가볼만한 곳

화성새댁 2023. 2. 20. 10:0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용인 백암 순대국 본점

#용인 순댓국 맛집 #토종 순댓국 #국밥 맛집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중부대로 1880
매일06:00 - 21:00
031-321-5034


외관

용인 백암 순대국 본점

 

지나다니면서 봤었던 '용인 백암 순대' 방문했어요

지나다면서 보기만 하고 방문은 처음 이었어요

부모님 모시고 근처 볼일 보러 갔다가 점심 먹을 겸 방문해봤어요

 

용인 백암 순대국 본점

 

건울 앞과 옆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요

길 옆이라서 위치도 괜찮더라고요

 

내부

용인 백암 순대국 본점

 

점심 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어서 그런지  한산하더라고요~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메뉴

용인 백암 순대국 본점

 

주문은 토종순대 국밥으로 3개 주문했어요

토종 순대 국밥 9,000원

 

용인 백암 순대국 본점

 

주문을 하고 나니 김치와 깍두기와 마늘과 쌈장을 가져다주세요

먹을 만큼만 덜어 먹으면 돼요 

김치와 깍두기 이외에도

들깨가루와 굵은소금, 다진 양념, 새우젓이 있어

취향껏 넣어 먹으면 돼요

용인 백암 순대국 본점

 

김치와 깍두기 에요

비주얼은 그다지,,~ 맛있어 보이지는 않네요

깍두기는 오래된 듯 물러 있었어요

김치는 보기보다 그런대로 먹을만했어요

맛있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은~ 그런 맛이예요

국밥집에서 김치가 아쉬우면 왠지 좀 그렇더라고요

반찬도 김치가 다인데 ㅠ

 

용인 백암 순대국 본점


아쉬운 김치를 뒤로 하고 주문한 토종 순대국밥이 나왔어요

뚝배기에서 팔팔 끓으며 나와요

뽀얀 국물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용인 백암 순대국 본점

 

뜨끈한 국물에 취향껏 들깻가루, 다진 양념 넣어 먹으면 돼요

저는 뽀얀 국물 그대로가 좋아 새우젓만 조금 넣었어요

순대는 토종 순대와 찰 순대가 섞여서 들어 있어요

양이 꽤 많더라고요

내장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국물과 함께 먹으면 뜨끈한 게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ㅎ

국밥은 오랜만에 먹는데

잡냄새 안 나고 맛있었네요

용인 양지 국밥 맛집을 찾는다면 용인 백암 순댓국 본점 추천입니다^^

SMALL

용인 백암 순대국 본점 후기 요약

장점

양이 많음

사장님이 친절허심

주차장 넓음

잡냄새 안남

단점

깍두기는 물러있음

다소 아쉬운 김치


👇🏻👇🏻👇🏻용인 카페 기로띠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2.30 - [❤️카페] - [용인 카페 추천] 애견동반 카페 / 용인 KIROTTI 기로띠/ 디저트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대형 카페/ 용인 가볼만한 곳

 

[용인 카페 추천] 애견동반 카페 / 용인 KIROTTI 기로띠/ 디저트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대형 카페/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디저트가 맛있는 용인 대형 카페, KIROTTI 기로띠 예쁜 카페/ 용인 데이트 KIROTTI기로띠 영업시간 및 정보 매일 11:00 - 24:00 KIROTTI 디너 라스트오더 pm10시30분 애견 실내

mars97.tistory.com


👇🏻👇🏻👇🏻용인 신세계 백화점 맛집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8.18 - [💙맛집] - [경기도 용인]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서가앤쿡/ 가성비 이탈리아 한상 차림 서가앤쿡/ 서가앤쿡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용인 수지 맛집/ 서가앤쿡/ 용인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

 

[경기도 용인]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서가앤쿡/ 가성비 이탈리아 한상 차림 서가앤쿡/ 서가앤쿡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용인 신세계 백화점 맛집, 서가 앤 쿡 [경기도 용인]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서가 앤 쿡/ 가성비 이탈리아 한상 차림 서가앤쿡/ 서가앤쿡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서가

mars97.tistory.com


👇🏻👇🏻👇🏻티스토리 1월 결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2.01 - [💰월말 결산] -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1월결산 /네이버 유입10,000명이상/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월 100만원?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1월결산 /네이버 유입10,000명이상/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월 100만원?

#방문자 늘리기 #에드고시 #애드센스수익 #부업 # 블로그#월 1000명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1월 유입정보, 월간 방문자 공유해 드려요. 저번달 보다 8,708명이나 더 들어왔네요! 일기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