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용인맛집

[용인 맛집 추천] 강원도 위가 연탄 불고기/ 지산 리조트/ TV 방영 맛집/ 양지 맛집/ 무뼈 닭발

화성새댁 2023. 2. 17. 10:4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돈쭐내주러왔습니다 시즌2 #연탄 불고기 맛집 #용인 양지 맛집 #지산리조트 맛집 #용인 가볼만한 곳#이천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73-4
10:30 - 22:0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031-336-6333
지역화폐(카드)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외관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친정엄마 생신 겸 엄마가 먹고 싶다고 봐두었던 

용인 맛집

'강원도 위가 연탄 불고기' 다녀왔어요

전부터 가자고 했었는데 이제야 다녀왔네요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몰랐는데 돈쭐 내주러 왔습니다  시즌2에 방영되었더라고요~

이미 인증된 맛집이에요

저는 방송을 보지는 못했지만 엄마랑 아빠가 방송 보고 

가보자고 얘기했었던..!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건물 앞으로 주차장도 넓게 있어요

11시 30분? 점심시간 전에 방문했는데 차가 꽤 많더라고요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입구 앞에 메뉴 입간판도 있어요

자리가 없어서 기다릴 때 메뉴 미리 정해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다 먹고 나올 때 보니 점심시간 이어서 그런지

주말이어서 그런지 대기표 받고 줄 서있더라고요~

점심때 맞춰서 왔으면 줄 설 뻔했어요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입구 앞에 기다릴 수 있게 의자도 놓여 있어요

실내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생각보다 내부는 넓지 않더라고요

주방은 밖에서도 다 보이는 오픈형 주방이예요

테이블 있는 곳 보다 주방이 더 넓은 것 같아요 

 

메뉴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주문은 미친 점심 특선 연탄 불고기 간장과 고추장 양념으로 2인분씩 주문했어요

4인분에 4만 원이에요

미친 점심 특선의 구성은 간장/고추장 불고기 + 우럭 미역국 +공깃밥

주말인데도 점심 특선이 가능하더라고요!

따로 불고기만 주문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했어요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그리고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던 겉옷이나 가방 수납이 가능한 의자예요

아래쪽은 열리면서 수납도 가능한데 의자는 쿠션이 있어 푹신푹신했어요

등받이도 있어 편하게 앉을 수 있었어요

편리함과 편함을 모두 챙긴 의자였어요

만족!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주문을 하고 나니 기본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상추와 양념 깻잎, 잡채, 김치, 무장아찌, 단무지, 콘샐러드

쌈장과 마늘, 고추까지~

모둠 접시에 한 번에 담겨 나와 자리차지 많이 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테이블에 버너가 있어 생각보다 좁았거든요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다음으로는 우럭 미역국이 나왔어요

엄청 큰 대접에 1인당 한 그릇씩 나왔어요

점심특선 메뉴 치고는 양이 진짜 많았어요

미역국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우럭 미역국인데 비리지 않고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어요

미역국 하고만 밥 먹어도 한 공기 뚝딱 할 것 같은 ㅋㅋㅋㅋ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메인 메뉴인 연탄 불기기도 나왔어요

위쪽은 간장 불고기

아래쪽은 고추장 불고기예요

연탄에서 구워져서 나와요

불판에 올려서 식지 않게 약하게 불 켜두고 먹으면 돼요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군대군데 연탄불에 그을린 자국도 있어요

불고기 위에는 파채가~~~

불고기에 파채 맛없을 수 없죠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간장은 흔히 먹는 간장 베이스에 불고기맛이예요

고추장은 간이 세지 않고 많이 맵지 않아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아요

불고기에 전체적으로 연탄향이 나서 더 맛있었어요

바로 먹을 수 있게 구워져 나오니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편하고 좋더라고요^^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밥 조금 널고 쌈장 넣고 고기 올리고 고추와 파채까지 올려서

쌈 싸 먹었어요

역시 불고기는 쌈 싸 먹어야 제맛~~

4인분 주문했는데 4명이서 

순삭 ㅋㅋㅋㅋㅋ

 

오리 양념 불고기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추가 주문은 오리 양념 불고기로 주문했어요

오리 양념 불고기 1인분 16,000원이에요

오리도 불고기와 마찬가지로 연탄불에 구워져서 나와요'파채도 가득 올려져 있어요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오리 불고기가 돼지 불고기보다 살짝 더 비싸요

맛은 돼지 불고기가 더 맛있어요

양념은 고추장 불고기와 똑같아요

마찬가지로 연탄향이~~

 

무뼈 닭발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오리 불고기까지 먹었는데 약간 부족한 것 같아서 

무뼈 닭발도 주문했어요

무뼈 닭발 + 계란찜 18,000원이에요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무뼈 닭발도 불고기처럼 연탄에 구워져 나와요

연탄 무뼈 닭발 구이

술안주로 이만한 게 없죠~

낮부터  술을 먹을 수 없으니 ,,,, 다음을 기약하며ㅠ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딱 소주안주였어요

많이 맵지는 않은데 또 안 맵지는 않은??

다 먹고 나서 끝쪽에 매운 게 살짝 올라오더라고요

오독오독한 게 씹을수록 씹는 맛도 있었어요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마지막으로 계란찜도 나왔어요

비주얼 대박~

보기만 해도 부드러울 것 같아요

 

강원도 위가 연탄불고기

 

역시 생각대로 부들부들하더라고요

계란찜에 밥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고

무뼈 닭발과 함께 먹으면 최고의 조합^^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한 끼 먹었어요

괜히 TV에 나온 맛집이 아니더라고요~

엄마 생신이었는데 남편님이랑 제가 더 많이 먹었네요 ㅎㅎ

SMALL

용인 강원도 위가 연탄 불고기 후기 요약

장점

연탄에 구워져서 나옴

가격이 저렴함 (미친 점심 특선)

모든 음식에 간이 세지 않음

단점

직원분들이 약간 불친절

점심 피크 때 방문하면 줄 서야 함


👇🏻👇🏻👇🏻티스토리 1월 결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2.30 - [❤️카페] - [용인 카페 추천] 애견동반 카페 / 용인 KIROTTI 기로띠/ 디저트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대형 카페/ 용인 가볼 만한 곳

 

[용인 카페 추천] 애견동반 카페 / 용인 KIROTTI 기로띠/ 디저트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대형 카페/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디저트가 맛있는 용인 대형 카페, KIROTTI 기로띠 예쁜 카페/ 용인 데이트 KIROTTI기로띠 영업시간 및 정보 매일 11:00 - 24:00 KIROTTI 디너 라스트오더 pm10시30분 애견 실내

mars97.tistory.com


👇🏻👇🏻👇🏻티스토리 1월 결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1.18 - [💙맛집] - [용인 맛집] 용인 코델리아/ 파스타 맛집/ 스테이크 맛집/ 레스토랑/ 용인 CGV 맛집/ 용인 코델리아 스테이크/ 용인 분위기 좋은 곳

 

[용인 맛집] 용인 코델리아/ 파스타 맛집/ 스테이크 맛집/ 레스토랑/ 용인 CGV 맛집/ 용인 코델리아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 용인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맛있는, 코델리아 레스토랑 [코델리아]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맛있는 레스토랑/ 용인 코델리아/ 용인 코델리아 레스토랑/ 용인 CGV

mars97.tistory.com


 

👇🏻👇🏻👇🏻티스토리 1월 결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2.01 - [💰월말 결산] -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1월 결산 /네이버 유입 10,000명 이상/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월 100만 원?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1월결산 /네이버 유입10,000명이상/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월 100만원?

#방문자 늘리기 #에드고시 #애드센스수익 #부업 # 블로그#월 1000명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1월 유입정보, 월간 방문자 공유해 드려요. 저번달 보다 8,708명이나 더 들어왔네요! 일기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