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햄버거는 못참지

맥도날드 한정판매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행운버거 10주년/ 햄거버 리뷰 / 기부버거/ 맥날

화성새댁 2023. 1. 7. 10:1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맥도날드 한정판매, 행운버거

#신메뉴 #햄버거추천  #이천 맥도날드

맥도날드 행운버거


영업시간 및 정보

070-7209-0538

매일 00:00 - 24:00


맥도날드 행운버거

 

퇴근 후 맥도날드를 그냥 지나칠수없어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맥도날드 행운버거

 

연말연시에만 판매하는 행운버거도 있더라고요~

최근에 광고에서 자주 봐서 그런지 너무나 익숙한 그림이네요

별 고민 없이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로 주문했어요

맥도날드 행운버거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에 앉아서 기다렸어요

매장 한쪽에 RMHC 기부 판넬이 있더라고요

행운버거르 구매하면 금액의 일부는 RMHC에 기부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만약 추가로 마음을 전하고 싶으시다면

참여해도 좋을 것 같아요!

 

맥도날드 행운버거

 

잠시 후, 주문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이 나왔어요

 

행운버거 영양정보 및 알레르기 정보

맥도날드 홈페이지 캡쳐본

 

 

맥도날드 홈페이지 캡쳐본

 

 

맥도날드 행운버거

 

햄버거 트레이애도 그림이 있네요 ㅎㅎ

오른편에 짧게 글도 쓰여 있어요

 

맥도날드 행운버거

 

겉모습은,, 불고기 버거의 롱 버전 이랄까요?

참깨가 콕콕

 

맥도날드 행운버거

 

옆에서 봤을 때는 생각보다 두툼하더라고요

 

맥도날드 행운버거

 

양파와 양상추, 해쉬브라운과 불고기 패티까지 들어 있어요

불고기 패티는 약간 크더라고요

 

맥도날드 행운버거

 

패티원산지는 미국산이에요~

잘라서 보니 더 푸짐해 보여요

맛 후기를 요약해보자면,

비주얼은 굉장히 맛있을 것 같은 비주얼인데

보는 것보다 맛은 덜 하더라고요

생각보다 소스도 부족했어요

사실 몇 년 전에 먹어봤지만 맛은 기억이 잘 나지 않았거든요

그래도 시즌이 돌아로게 되면 사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좋은 일도 겸사겸사ㅎㅎ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와는 또 다르더라고요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를 생각하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인스타 만들었습니다~ 맞팔, 소통해요!

https://www.instagram.com/mars__97_/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