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햄버거는 못참지

[판교_현대백화점] 판교 현대백화점 수제버거가 맛있는, 번 패티 번/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판교 수제버거 맛집/ 수제 햄버거/ 번 패티 번

화성새댁 2022. 5. 10. 14:0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판교 현대백화점 수제버거 맛집_ 번 패티 번

 

[판교_현대백화점] 판교 현대백화점 수제버거가 맛있는, 번 패티 번/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판교 수제버거 맛집/ 수제 햄버거/ 번 패티 번/ 판교 맛집/ 판교 맛집 추천/ 성남 맛집/ 성남 맛집 추천/ 판교 현대 백화점/ 번 패티 번/ 판교 수제버거/  번 패티 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번 패티 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031-5170-1517

매일 10:30-22:00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맛집

 

번패티번 현대백화점 판교점이에요

남편님 병원 다녀오고 백화점 1층에 까르띠에 매장 대기 걸어 놓고 배고파서

점심은 수제버거 먹기로 했어요

지난번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먹어봤었는데 맛있어서 이번에는

번 패티 번 현대백화점 판교 점도 방문해봤어요

 

 

 

테이블이 널찍하게 떨어져 있어 좋더라고요

테이블도 꽤 많았어요

 

픽업 대도 굉장히 깔끔하더라고요

 

번패티번 메뉴

 

남편님은 과카몰리 버거

저는 해쉬브라운 버거로 주문했어요

 

 

수제버거 세트 2개에 소시지 2ps추가

3만 3천 원이면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주문한 버거가 나왔어요

10분 안쪽으로 금방 나오더라고요^^

 

 

버거를 참 예쁘게 담아 주시더라고요

수제라서 바로바로 조리해서 그런지 따뜻했어요

감자튀김도 눅눅하지 않고 따뜻해서 먹기 좋았어요

 

잘 구워진 소시지

케첩에 찍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번패티번 메뉴 추천

 

해쉬브라운 버거예요

고기 패티와 해쉬브라운 조합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죠??

소스와 사이사이에 양파까지~

진짜 맛있었어요

햄버거 번이 프랜차이즈랑 달라서 더 좋더라고요

사실 과카몰리 버거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어요

남편님은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앉아서 먹다 보니 포장 손님도 많았는데 대부분 과카몰리 버거로 포장해가시더라고요

다음에는 과카몰리 버거로 먹어봐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