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햄버거는 못참지

[서울 청량리] 롯데리아 라이스 버거 찾아 서울까지, 롯데리아 청량리역사점/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롯데리아 라이스 버거 파는곳/ 라이스 버거/ 서울 청량리역/ 청량리역 롯데리아/ 청량리역 ..

화성새댁 2022. 7. 27. 15:4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서울 청량리] 롯데리아 라이스 버거 찾아 서울까지, 롯데리아 청량리역사점/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롯데리아 라이스 버거 파는 곳/ 라이스 버거/ 서울 청량리역/ 청량리역 롯데리아/ 청량리역 맛집 추천/ 롯데리아 메뉴 추천/ 롯데리아/ 롯데리아 햄거버 메뉴 추천/ 청량리 롯데리아/ 서울 맛집/ 서울 맛집 추천/ 청량리 맛집/ 청량리역 맛집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롯데리아 청량리역사점 이에요

남편님이 인터넷으로 라이스 버거 파는 곳을 찾았는데

바로 청량리 역사 내에 있는 롯데리아예요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라이스버거의 종류가 많아졌더라고요

사실 라이스버거가 뭔지 몰랐는데 남편님이 제일 좋아했었다고 

하도 얘기하는 바람에 알게 되었어요

일 년 전인가, 이 년 전쯤에 재출시되었을 때

처음 먹어 봤네요^^

청량이 롯데리아

 

추선 키오스크로 주문 먼저 했어요

당연히 라이스 버거로~

 

청량리 롯데리아

 

롯데리아는 이런 옛날 느낌 나는 데스크도 너무 좋더라고요

청량리 롯데리아

 

매장도 넓어서 매장에서 먹기에도 좋겠더라고요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겨울이가 같이 있어서 포장했어요

라이스 버거와 롯데리아 하면 생각나는 불고기 버거예요

 

롯데리아 라이스 버거

 

라이스 버거는 패티보다 밥이 작은 게 원래 그런 건가 봐요

밥은 쫀득쫀득하고 불고기와 마요네즈 소스의

조합이 기존의 햄버거랑은 또 다른 맛이에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맛있는지는 모르겠더라고요

남편님이랑 남편님 친구들은 난리가 났어요?

이곳에서는 라이스 버거를 상시 판매한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들려서 한번 먹어 보세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