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이천 맛집 추천] 돼지사랑/ 정육왕 추천 흑돼지 맛집/ 돼지식당/ 흑돼지 맛집/ 이천 하이닉스 맛집/ 갈비살

화성새댁 2023. 1. 28. 10:2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이천로컬맛집 #데이트 #흑돼지#삼겹살#목살#숯불구이#갈비부위


경기 이천시 부발읍 대산로431번길 52 돼지사랑
토-일 12:00 - 21:00
월-금 13:00 - 21:00
031-631-5330
지역화폐(카드)
단체석, 주차, 예약
갈림길에서 오른쪽 길로 들어오세요

 

 

 

 


외관&주차장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남편님이랑 이천 숨은 맛집인 돼지사랑(돼지식당) 방문했어요

유튜버 정육왕님이 다녀간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길이 하나밖에 없는 곳으로 들어가더라고요

이천 하이닉스 근처를 많이 벗어나지 않았는데

엄청 깊숙한 산골로 들어가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이날 눈이 많이 내려서 더 그랬나 봐요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그렇게 눈길을 해치고 길을 따라 들어가면 건물 하나가 나와요

앞에 건물이 식당이에요

그 흔한 간판하나 없어요 ㅎㅎㅎ

이런 곳이 진짜 맛집인 거죠??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건물 앞쪽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겠더라고요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이제 안으로 들어가 봅시당~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문을 열고 들어가기 전에,

왼편으로는 화장실이 있어요

내부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처음 안으로 들어가고 나서 조금 놀랬어요 ㅋㅋㅋ

이게 바로 현지인 추천 로컬 맛집 같은 곳인가?

테이블은 앉는 의자자? 돌이고 상도 대리석으로 

길게 놔져 있어요

가운데는 주방과 맞은편에는 사장님 두 분이 쉬시는 곳 같아요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가까이 보면 이렇게 되어 있어요

바닥도 다 돌로 깔려있고

굉장히 특이하더라고요

회식이나 모임 같이 단체로 방문하면 딱 좋을 것 같은 대리석 테이블이었어요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한쪽으로는 술냉장고와 고기 냉장고가 있어요

술과 음료는 셀프예요

손질된 흑돼지가 차곡차곡 쌓여 있어요

언뜻 보기에도 고기 참 좋아 보이더라고요~

 

메뉴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메뉴는 생각보다 단출해요

메인은 흑돼지뿐

흑돼지 생고기 (400g) 18,000원 2인분 주문했어요

흑돼지인데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고요!

여럿이서 방문한다면 흑돼지 생고기(대)를 먹는 게 훨씬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1인분씩 주문하는 거랑 가격 차이는 없는데

사장님께서 고기 부위가 조금 차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더 맛있는 부위가 많다는,,,

반찬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주문을 마치고 나니 밑반찬 먼저 나왔어요

밑반찬이라고 할 것도 없더라고요

김치와 파절이, 기름장, 쌈장, 마늘과 고추 쌈채소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쌈채소가 굉장히 싱싱했어요

파릇파릇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사장님께서 ㅋㅋㅋㅋ

눈이 많이 와서 손님이 안 올 줄 알고 불을 안 펴놓으셨다고 해서

불 넣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눈길을 뚫고 고기 먹으러 간 저와 남편님,,,,ㅋㅋㅋㅋㅋㅋㅋ

 

흑돼지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불을 넣고 나니 주문한 고기도 나왔어요

흑돼지 생고기 2인분이예요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부위를 특정 할 수는 없겠더라고요

삼겹 같기도 하고 목살 같기도 하고?

전문가가 아니니 잘 모르겠어요

빛깔은 참 좋더라고요~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여기는 불판도 석쇠예요

컨셉 확실한 곳

이런 느낌이 식당 분위기와도 잘 어울려서 나름 괜찮더라고요^^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대리석 중간에 못 튀어나오거 보이시나요?

저 못이 바로 석쇠를 움직이지 않게 고정해주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아이디어 참 좋으신 것 같아요 ㅎㅎ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숯불에 맛있게 구워 줍니다~~

굽는 건 역시 남편님이~

사장님께서 고기 10초에 한 번씩 뒤집지 않으면 불붙어서 탄다며 ㅋㅋㅋ

그래서인지 집게를 처음부터 2개 주시더라고요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먹기 좋게 자른 후 하나씩 뒤집는 것보다

한 번에 굴려가며 익혀야 골고루 잘 익더라고요

제가 잘 못 뒤집고 있으니까 사장님께서 답답하셨나 봐요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맛있게 익었어요

숯이 없는 사이드 쪽으로 고기를 빼놓았어요

석쇠에 올려놓는 거라 앞접시가 따로 필요가 없었어요

숯의 열기 때문에 두고 먹어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네요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윤기 좔좔~

비주얼 대박이에요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남편님이 맛있게 구워준 흑돼지!

오겹살처럼 껍데기가 붙어 있어 바삭바삭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고기 진짜 맛있었어요

아무것도 안 찍어도 맛있었어요

어떻게 이렇게 맛있지?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고기를 올려두고 방심한틈에 불이 붙었어요

이래서 고기 올려놓고는 10초에 한 번씩 뒤집어야 한다고 ㅋㅋㅋ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너무 맛있어서 쌈 싸 먹고 싶지 않았는데

쌈 싸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파절이 대박이에요

간도 딱 맞아서 고기랑 먹기 너무 좋았았어요

쌈 싸 먹으면 대박이에요

된장찌개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남편님이 밥과 함께 주문한 된장찌개예요

된장찌개 2,000원

호박과 함께 두부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된장찌개도 맛있더라고요?

사장님이 기본적으로 손맛이 좋으신 것 가아요

 

냉면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추가로 냉면 주문 했어요

고기에 냉면 안 먹으면 섭섭하죠~

물냉면 6,000원

밖에는 눈이 펑펑 내리지만 살얼음 동동 냉면은 포기 못해~!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냉면에 맛있게 익은 흑돼지 올려 먹었어요

아는 맛이 제일 무서운~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었어요

눈길을 뚫고 간 보람 있더라고요^^


이천 흑돼지 맛집 돼지사랑 후기 요약

장점

맛집 느낌 팍팍 나는 외관과 내부

저렴한 가격

고기를 비롯해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맛있음

사장님 친절하심

단점

앉는 의자가 시멘트라 방석을 깔아도 엉덩이가 아픔

깔끔한 식당을 찾는다면 비추(더럽지는 않은데 불편할 수는 있을 듯)


SMALL

👇🏻👇🏻👇🏻본수원 갈비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22 - [💙맛집] - [이천 맛집 추천] 본수원 갈비/ 생갈비/ 양념갈비/ 회식장소/ 소갈비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맛집 추천] 본수원 갈비/ 생갈비/ 양념갈비/ 회식장소/ 소갈비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 이천시 경충대로 2541 11:30 - 21:3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031-633-8434 #소갈비맛집 #이천고깃집 #데이트 와관&주차장 오랜만에 남편님이랑 본수원갈비에서 외식했

mars97.tistory.com


👇🏻👇🏻👇🏻카페 라움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06 - [❤️카페] - [이천 카페 추천] 라움/ 디저트 맛집/ 분위기 좋은/ 하이닉스

 

[이천 카페 추천] 라움/ 디저트 맛집/ 분위기 좋은/ 하이닉스

아늑하고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라움 #디카페인 #데이트 #딸기 라떼 영업시간 및 정보 0507-1327-6623 10:00 - 22:00 정기휴무 (매주 토요일) 밥 먹기 자나가다 우연히 발견한 밖에서 봐도 인테리어가 굉

mars97.tistory.com


👇🏻👇🏻👇🏻브런치&다이닝 카페 37.5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2.31 - [💙맛집] - [이천 맛집 추천] 브런치 & 다이닝 카페/ 37.5/ 스테이크/ 파스타/ 연말 모임 장소 추천/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아울렛 맛집

 

[이천 맛집 추천] 브런치 & 다이닝 카페/ 37.5/ 스테이크/ 파스타/ 연말 모임 장소 추천/ 이천 가볼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브런치 & 다이닝 카페 37.5 37.5 이천점 영업시간 및 정보 031-632-0239 09:30 - 20:5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점심 라스트오더 14:40, 저녁 라스트오더 19:50 4인~8인 예약

mars97.tistory.com


 

인스타 만들었습니다~ 맞팔, 소통해요!

https://www.instagram.com/mars__97_/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