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원맛집

[수원 맛집] 수원 맛집 추천/ 광교 갤러리아 텐동 맛집, 온기정/ 광교 온기정/ 수원 텐동 맛집/ 수원 영통 맛집/ 수원 가볼만한 곳

화성새댁 2022. 10. 6. 12:3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찐으로 맛있었던, 광교 갤러리아 온기정

[경기도 수원] 수원 광교 갤러리아 텐동 맛집, 온기정/ 온기정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광교 온기정/ 수원 텐동 맛집/광교 갤러리아 맛집/ 광교 갤러리아 텐동/ 수원 영통 텐동 맛집/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 맛집 추천/ 수원 갤러리아/ 수원 영통 맛집/ 수원 가볼 만한 곳/ 광교 호수공원 맛집

온기정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주말에 남편님과 광교 갤러리아 갔다가 9층에 위치한 푸드코트 들렸어요

푸드코트의 장점은 서로 먹고싶은게 달라도 일인분만 주문 가능하다는 점 인 것 같아요

제가 선택한 메뉴는 

온기정의 텐동 이에요

 

 

많은 텐동 중에서 에비 텐동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기 쉽게 사진도 있었어요

에비 텐동은 새우튀김이 올라간 텐동이에요

4,500원 추가하고 세트 업그레이드했어요

 

 

광교 갤러리아 자체가 오픈한 지 몇 년 안돼서 굉장히 깔끔하더라고요

테이블도 많고 간격도 넓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제일 신기했던 거!

테이블 위에 받은 진동벨을 올려두면 

알아서 음식을 테이블로 가져다주시더라고요

멀리 앉아도 번거롭게 가지러 갈 필요가 없어서 너무 편했어요

갈수록 좋아지는 것 같아요

 

 

주문한 에비텐동이 나왔어요

 

비주얼 무엇!?

 

 

새우튀김부터 해서 다양한 튀김이 올라가 있어요

 

저는 텐동, 남편님은 햄버거 주문했어요

햄버거도 따로 포스팅해볼게요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서 고로케와 우동이 같이 나왔어요

우동도 먹을만했고, 고로케는 으깬 감자와 옥수수 콘이 함께 들어 있어요

 

새우튀김이 큼지막하게 4개 올라가 있어요

바삭하고 통통한 게 소스와 잘 어울려서 맛있더라고요

 

 

고추 튀김, 단호박 튀김, 다시마? 김? 튀김

튀김은 얇고 바삭바삭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튀김이 너무 많아서 한쪽으로 빼놨어요

아래쪽에는 계란 튀김도 있더라고요

계란은 반숙이에요

밥과 함께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소스가 적은 것 같았는데 튀김과 함께 먹다 보니 딱 맞더라고요

다음에도 광교 갤러리아를 방문한다면 

무조건 온기정에서!!


광교 갤러리아 온기정 후기 요약

바삭바삭한 튀김

양이 많음

비주얼 굳

테이블까지 가져다줘서 좋음

다 먹은 뒤에도 테이블에 그냥 놔두고 가면 알아서 치워주심

4,500원 세트 업그레이드는 안 해도 괜찮을듯함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