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 배달or포장

[이천 맛집 추천] 연위/ 짬뽕 맛집/ 이천 중국집/ 짜장면/ 이천 중국집/ 탕수육/ 터미널 맛집

화성새댁 2023. 1. 31. 09:44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연위

#이천중국집 #이천배달맛집 #배달맛집추천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 1220
031-633-9333


이천 연위

 

배달의 민족 보다가 중국음식 순위 1등이길래 

점심으로 주문 해봤어요

 

이천 연위

 

주문한 메뉴는

삼선짬뽕 12,000원

짜장면 7,000원

탕수육 35,000원

군만두 5,000원

 

이천 연위

 

삼선 짬뽕도 면이 따로 오고 짜장면도 면이 따로 와요

포장도 랩으로 2-3번 감아서 빈틈없이 밀봉해서 오더라고요

이천 연위

 

면이 따로 와서 그런지 하나도 안 불었더라고요

오히려 탱탱해 보였어요

 

이천 연위

 

중국음식에 빠질 수 없는 군만두~

만두는 집에 있는 거 튀겨 먹으려고 했는데 

남편님이 중국집 군만두는 다르다며 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긴 하더라고요^^

다른 곳보다 기름을 적게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배달로 오는 군만두 먹을 때 기름 때문에 눅눅해진

군만두가 종종 있었는데 여기는 그런 게 전혀 없더라고요~

이천 연위

 

따로 리뷰이벤트 신청하지 않았는데 서비스로 찐빵이 왔어요

리뷰 이벤트에 찜과 후기를 남기면 서비스로 찐빵을 준다고 쓰여있었는데 

이게 그 찐빵인 것 같아요

안에는 팥이 들어 있어요

생각보다 겉에 빵이 두껍더라고요

몇 입 먹다 보니 느끼했네요 ㅠ

 

이천 연위

 

먼저 윤기 좔좔 흐르는 짜장면~

짜장 넣고 비볐는데도 면발 너무 탱글탱글하지 않나요??

짜장 소스도 너무 맛있고 면도 보이는 것처럼 쫄깃쫄깃했어요

 

이천 연위

 

삼선짬뽕이에요

처음에는 국물만 너무 많아 보여서 짬뽕은 실패구나~ 했는데

웬걸 해물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해물도 많은데 국물도 많아서 국물밖에 없는 것처럼 보였나 봐요

 

이천 연위

 

짬뽕 역시 면을 넣을 때까지 불지 않았어요

먹을 때도 탱글탱글 해요

양파와 청경채 등등 채소도 많이 들어 있어서 더 좋았어요

 

이천 연위

 

면도 많은데 해물도 많아서 다 못 먹었어요

아쉬워라

국물에서 불맛이 진하게 나고 적당히 매콤한 게 계속 당기는 그런 맛!이예요

국물 진짜 맛있었어요

짬뽕 별로 안 좋아하는 남편님도 국물은 맛있는지 잘 먹더라고요 ㅎㅎ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해물이 많이 들어간 삼선 짬뽕인데

국물이 조금 텁텁하더라고요

그래서 차돌짬뽕이나 고기가 들어간 짬뽕은 먹지 않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짬뽕 국물은 텁텁하지 않고 매콤하고 얼큰해야 맛있는데

연위 짬뽕국물은 맛있지만 조금 텁텁했어요

 

이천 연위

 

탕수육은 부먹으로~

옛날부터 찍먹보다는 적당히 눅눅해지는 부먹이 더 좋더라고요 ㅎㅎ

탕수육도 생각보다 바삭하고 소스도 새콤한 게 잘 어울렸어요

중간중간에 비계가 많이 붙은 부위도 있긴 하더라고요~ㅜ

조금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진짜 배부르게 맛있는 한 끼 먹었네요 ^^


이천 연위 후기 요약

장점

면이 따로 와서 먹을 때까지 불지 않음

양이 꽤 많음

조금 텁텁하지만 불맛 강한 짬뽕 국물

단점

조금 아쉬운 탕수육 고기(비계 부분)


👇🏻👇🏻👇🏻이천 홍등원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12 - [💙맛집] - [이천 맛집 추천] 홍등원/ 짬뽕 맛집/ 삼선 짬뽕/ 부발 종합운동장/ 이천 짬뽕 맛집/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추천] 홍등원/ 짬뽕 맛집/ 삼선 짬뽕/ 부발 종합운동장/ 이천 짬뽕 맛집/ 이천 가볼만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짬뽕이 맛있는 이천 짬뽕 맛집, 홍등원 [이천 맛집 추천] 홍등원/ 짬뽕 맛집/ 삼선 짬뽕/ 부발 종합운동장/ 이천 짬뽕 맛집/ 이천 맛집/ 짬뽕 맛집/ 이천 짬뽕/ 이천 가

mars97.tistory.com


👇🏻👇🏻👇🏻판교 짬뽕지존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8.31 - [💙맛집] - [경기도 성남] 스트레스 날려버리는 매운맛, 짬뽕 지존 판교점/ 판교 짬뽕지존/ 짬뽕 지존/ 성남 판교 맛집/ 판교 맛집 추천/ 판교 짬뽕 맛집/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 성남 가볼만한 곳/ 성남 짬..

 

[경기도 성남] 스트레스 날려버리는 매운맛, 짬뽕 지존 판교점/ 판교 짬뽕지존/ 짬뽕 지존/ 성남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맵기 조절 가능한 짬뽕 맛집, 짬뽕 지존 판교점 [경기도 성남] 스트레스 날려버리는 매운맛, 짬뽕 지존 판교점/ 판교 짬뽕지존/ 짬뽕 지존/ 성남 판교 맛집/ 판교 맛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