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맛집

[봉담 맛집 추천] 가보자 순대국밥/ 순댓국 맛집/ 24시/ 토종 순대/ 깔끔한 순대국밥/ 봉담 호수공원 맛집

화성새댁 2023. 5. 9. 09:35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봉담 맛집/ 가보자 순대 국밥/ 화성 순댓국 맛집/ 24시/ 봉담 2지구 맛집/ 화성 가볼 만한 곳/ 토종 순대 국밥/ 맛집 추천/ 해장/ 순대국밥/ 화성 봉담/ 봉담 호수공원 맛집/동탄근처

경기 화성시 봉담읍 삼천병마로 1296 1층 봉담가보자순대국밥
0507-1388-2148

SMALL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남편님과 근처에 간 김에 봉담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국밥집 다녀왔어요~

'가보자 순대국밥'이에요

국물이 깔끔하면서도 진하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고요^^

수원에 애정하는 국밥집이 있는데 그곳보다 맛있을지 기대되네요~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주차도 가능해요

건물 옆 내리막길로 내려가면 꽤 넓은 공간이 나와요

처음 가보는 곳이라서 건물 왼쪽 편으로 내려왔는데

내리막 경사가 엄청나더라고요

이왕이면 오른편으로 돌아서 내려가는 걸 추천!!

좁기도 하고 자칫하면 차 긁기 딱 좋은 그런 구조예요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밖에서 봤을 때는 꽤 넓어 보였는데

내부로 들어오는 테이블의 생각보다 많니 않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넓게 넓게 떨어져 있어서 좋았어요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남편님과 저는 순댓국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순댓국 8,000원이에요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되네요~^^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테이블 한편에는 들깻가루와 소금이 들어있는 통이 놓여 있고,

후추와 고추기름도 있어요

물컵과 소주잔도 함께 놓여 있어요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 반찬이 먼저 나와요

국밥집에서 많은 반찬은 필요 없죠~

김치와 깍두기 마늘과 쌈장

그리고 국밥에 넣어 먹는 양념장과 새우젓, 그리고 다진 청양고추가 함께 나와요

하나하나 따로 나오는 것보다

트레이에 담겨 나오니 보기에도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요

김치는 좋아하지 않아서 깍두기만 먹어봤는데

너무 익어서 무가 조금 물렀더라고요~

국밥집의 생명을 깍두기인데ㅜㅜ

조금 아쉬웠어요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조금 기다리는 주문한 순댓국이 나왔어요

뽀얀 국물이 뚝배기에서 보글보글 끓여지며 나와요

냄새부터 맛있어요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뽀얀 국물 안에 고기와 순대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양이 꽤 많더라고요

특으로 주문했으면 다 못 먹고 남겼을 것 같아요

순대도 순대지만 고기가 많이 들어서 참 좋더라고요 ㅎㅎ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고기 먼저 새우젓 올려서 먹어 봤어요

부들부들 식감이 참 좋았어요

특유의 돼지 잡내도 안 나고 엄청 깔끔해요

국물 역시 깔끔하고 진해요

소문대로 맛집이었어요 ㅎㅎ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맛있더라고요

살짝 간이 되어서 나오는데 기호에 따라

소금 또는 새우젓을 넣어서 먹으면 돼요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건더기를 어느 정도 건져먹고 밥을 말아주었어요

국밥은 밥을 말아먹어야 제맛이죠~

밥은 기장쌀이 들어간 잡곡밥이에요

보통은 쌀밥을 주는데 저는 기장밥을 주니 더 좋더라고요~

원래 좋아해서 그런가 봐요 ㅎ

다진 청양고추도 넣어 주었어요

밥을 말으니 조금 싱거워진 것 같아서 새우젓도 넣어 주었어요

국물까지 싹싹 남김없이 먹었어요ㅎㅎㅎ

이날 한 끼도 안 먹어서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수원 국밥집도 맛있지만 가보자 순대국밥도 맛있는 것 같아요

냄새 때문에 못 드시는 분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깔끔한 국밥이에요^^


봉담 가보자 순대국밥 후기 요약

장점

잡냄새가 나지 않음

테이블 간격이 넒음

양이 많음

주차 가능

단점

깍두기가 너무 익어서 무가 물러있음


👇🏻👇🏻👇🏻수원 순대국밥 맛집 최미삼 순대국밥 포스팅 보러 가기 👇🏻👇🏻👇🏻

2019.12.06 - [💙맛집/🚩수원맛집] - [수원맛집/수원순대국밥맛집/최미삼순대국밥/최미삼순대국밥 후기]

 

[수원맛집/수원순대국밥맛집/최미삼순대국밥/최미삼순대국밥 후기]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어제도 외식을 했답니다,, 이정도면 뭐 그냥 주부라고 하기도 부끄러울 정도네요ㅜㅜ 하지만 늦게 끝나는 남편님 때문에 밥

mars97.tistory.com


👇🏻👇🏻👇🏻봉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버건디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3.07 - [💙맛집/🚩화성맛집] - [봉담 맛집 추천] 버건디 : 까르보나라와 뇨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봉담 2지구 맛집

 

[봉담 맛집 추천] 버건디 : 까르보나라와 뇨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봉담 2지구 맛집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데이트 #봉담 가볼 만한 곳 경기 화성시 봉담읍 장등2길 5-20 1층 burgundy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라스트오더 21:00 070-4103-1234 지역화

mars97.tistory.com


👇🏻👇🏻👇🏻봉담 텐동 맛집 신동랩 수원대점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08 - [💙맛집/🚩화성맛집] - [봉담 맛집 추천] 신동랩 수원대점/ 텐동/ 연어/ 돈카츠/ 스테이크동/ 수원대

 

[봉담 맛집 추천] 신동랩 수원대점/ 텐동/ 연어/ 돈카츠/ 스테이크동/ 수원대

분위기 좋은 카츠 전문점, 신동랩 #돈까스 #덮밥 #연어회 #사케 영업시간 및 정보 507-1331-0506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점심 2시 40분/저녁 9시 10분 봉담 맛집 신동랩 방문 했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