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강원도맛집

[강원도 맛집 추천] 주문진 막국수/ 장칼국수/ 반려동물 동반 가능

화성새댁 2023. 11. 1. 10:56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주문진 막국수

강원도 주문진/ 주문진 막국수/ 주문진 맛집 추천/ 강원도 막국수/ 주문진 수산시장/ 강원도 가볼 만한 곳

위치 및 정보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 587
매일09:00 - 20:00
033-662-9710
지역화폐(지류, 카드, 모바일), 제로페이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주문진 막국수

 

지가 추적추적 내리던 날 

강원도 방문 했다가 인생 막국수 맛집 발견 했어요!

주문진 수산시장 근처에 있는 '주문진 막국수'에요

사실 장칼국수 먹고싶어서 근처 돌아다니다가

너무 배가고파서 보이는 곳 아무 곳이나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네요 ㅎㅎ

 

 

주문진 막국수

 

건물 뒷편으로 주차장이 굉장히 넓게 있어요

가족끼리 여행 왔을 때 방문해도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주문진 막국수

 

주차장만큼이나 내부도 굉장히 넓어요

자리다가 위생 비닐이 깔려 있어요

테이블 중간중간에는 유아용 의자도 비치되어 있어요

아기랑 방문 해도 좋을듯해요

또 한가지 좋은 점은~ 

요즘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 다니시는 분들도 많은데

주문진 막국수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맛집이에요

다음에는 겨울이와 함께 놀러 와서

방문해야겠어요!!

주문진 막국수

 

주무은 편하게 입구 쪽에 있는 키오스크로 하면 돼요

메뉴는

물/비빔 막국수

회 막국수

육개장, 갈비탕

장칼국수, 장떡만둣국, 사골 떡 만둣국이 있어요

사이드 메뉴로 찐만두고 있어요

남편님은 비빔 막국수 곱빼기

저는 장칼국수로 주문했어요

당연히~ 만두도 추가했네요 ㅎㅎ

비빔 막국수 곱빼기 12,000원

장칼국수 10,000원

찐만두 5,000원

 

주문진 막국수

 

처음에 반찬은 가져다주시지만

부족하면 셀프 코너에서 가져다 먹으면 돼요

반찬이라고 해봤자 김치와 무 절임이 다이지만요 ㅎㅎ

메닝 메뉴가 맛있으면 반찬은 많이 필요 없죠^^

 

주문진 막국수

 

곧이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비 오는 날에 딱 어울리는 비주얼이에요

 

주문진 막국수

 

남편님이 주문한 비빔 막국수예요

곱빼기라서 그런지 양이 많더라고요!

김가루와 깨까지 듬뿍 올라가 있어요

주문진 막국수

 

!!!!??

사실 막국수는 기대 1도 안 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남편님은 면을 좋아하지 않는데, 차가운 면은 더 안 좋아하는데!!!

한입 먹자마자 너무 맛있다며 ㅋㅋㅋ

곱빼기 시키길 잘했다고~

제가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이제까지 먹었던 막국수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주문진 막국수

 

남편님 막국수 맛보고~

요건 제가 주문한 장칼국수에요

장칼국수는 곱빼기가 아닌데 양이 꽤 많더라고요

 

 

주문진 막국수

 

끈적하고 걸쭉한 국물이~

진하고 고소하고 뜨끈한 게 참 좋더라고요

 

주문진 막국수

 

장칼국수에 들어가는 면은 

일반 칼국수면이 아니라 메밀면이 들어가요

면에 국물이 잘 배어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 아무 곳이나 들어간 건데

생각보다 너무 맛집이라 놀랐어요

그리고!!

장칼국수보다는 비빔 막구수 추천입니다~!


강원도 주문진 막국수 후기 요약

장점

비빔 막국수 맛있음

전체적으로 양이 많음

사장님 친절하심

반려동물 동반 가능

단점

없음


👇🏻👇🏻👇🏻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속초점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3.25 - [💙맛집/🚩강원도맛집] - [강원도 맛집 추천]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속초점 : 속초 가볼 만한 곳

 

[강원도 맛집 추천]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속초점 : 속초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속초 맛집 추천 #동화가든 순두부 짬뽕 #모녀 여행 #속초 가볼 만한 곳 강원 속초시 관광로 433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속초점 09:00 - 20:00 매주 수요일 휴무 브레

mars97.tistory.com


👇🏻👇🏻👇🏻 시드누아 : 속초 대형 베이커리 카페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3.26 - [❤️카페/🚩강원도카페] - [강원도 카페 추천] 시드누아 : 속초 대형 베이커리 카페 설악산 울산바위 뷰

 

[강원도 카페 추천] 시드누아 : 속초 대형 베이커리 카페 설악산 울산바위 뷰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속초 예쁜 카페 #속초 카페 추천 #모녀 여행 #설악산 카페 #강원도 가볼 만한 곳 강원 속초시 바람꽃마을1길 38 10: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0507-1432-0120 주차, 포장, 무

mars97.tistory.com


👇🏻👇🏻👇🏻 속초와 강릉 여행지 BEST5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4.04 - [🔥BEST 모음 ZIP] - [강원도 여행지 추천] 속초와 강릉 여행지 BEST5/ 가볼 만한 곳부터 맛집 그리고 카페까지(차박)

 

[강원도 여행지 추천] 속초와 강릉 여행지 BEST5/ 가볼만한 곳 부터 맛집 그리고 카페 까지(차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포스팅이 많아서 모아서 올려 볼게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꽃이 만개한 요즘,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에 강원도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mars97.tistory.com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