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복동쓰 라이프ෆ/출산준비ෆ육아템

ෆ출산준비ෆ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영통 베이비 하우스

화성새댁 2023. 11. 29. 11:45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리안 드림콧/ 영통 베이비 하우스/ 신생아 침대/ 출산 준비/ 육아 템/ 내돈내산

위치 및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64 영통프리미엄아울렛 B동 2층
10:30 - 20:00
1668-2747
제로페이
남/녀 화장실 구분, 반려동물 동반, 단체 이용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육아는 장비빨' 영통 베이비 하우스 다녀왔어요

이제 슬슬 임신 중기에 들어서면서

미리 준비할수 있는 건 준비를 시작했어요~

배가 더 나오면 움직이기도 힘들어서

중기쯤에 슬슬 준비 시작 한다고 하더라고요~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영통 베이비 하우스는 처음 방문 해봤어요

여기 완전 신세계더라고요~

아기띠부터 해서, 침대, 의자, 욕조, 젖병, 간식, 모빌, 장난감 등등

정말 없는 것 빼고는 다 있어요

옷 매장은 한쪽에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이날은 옷보다는 아기 침대 보러~~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사람이 너무 많아 침대만 후다닥 구매하고 나왔어요

원래는!! 보기만 하고 구매 생각은 없었는데~

핑크러버 남편님이 전시되어 있는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를 보자마자 

이걸로 하자며 ㅋㅋㅋㅋㅋ

따로 온라인에서 가격은 안 알아봤어요

남편님과 저는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을 선호하고 

물건을 바로 가져갈 수도 있어서 가격차이가 조금 나더라도

그냥 바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245,000원에 구매했어요

모기장, 트래블백, 다용도 수납함 그리고 토이바 증정받았어요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집에 와서 바로 뜯어보았어요 ㅋㅋ

색상은 당연히 핑크로~~

저희 아기는 남자 아기지만,,ㅋㅋㅋ

아빠의 취향은 핑크핑크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트래블백도 따로 들어 있어요

접어진 상태에서 그대로 넣으면 쏙 들어가요

이왕 뜯은 거 조립도 한번 해보기로~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설명서도 함께 들어 있어요

그림과 함께 설명이 나와있어서

어렵지 않겠더라고요~

똥손인 남편님을 대신해서 제가 조립해 보았어요??ㅎㅎ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모서리 부분과 묶여 있는 부분은 뽁뽁이로 잘 감싸져 있어요

매장에서 봤을 때보다 크기가 조금 크더라고요 ㅋㅋ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설명서에 쓰여있는 대로 펼쳐서 끼우고

똑딱이로 달면 끝이에요

설명서대로 하면 정말 쉬워요 ㅋㅋㅋㅋ

다용도 수납함도 똑딱이라서

쉽게 달수 있어요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한쪽면은 아래로 오픈이 가능해요

양 사이드에 있는 지퍼를 내리고

연결 부위를 당겨서 열어주면 돼요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그럼 사진처럼 한쪽면에 완전 오픈돼요

출산하고 나면 허리와 손목이 많이 안 좋아진다고 하더라고요

계속 숙여서 들면 아무래도 무리가 많이 가겠죠~

엄마를 위해서라도 한쪽면이 오픈되는 침대로 구매하는 게 좋아요!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아래쪽에 있는 레버를 돌리면 높낮이도 조절 가능해요

양쪽 따로 조절기 가능해서 비스듬하게도 할 수 있어요

비스듬하게 놓으면 아기가 잘 때 역류방지가 되어 괜찮더라고요

또, 높이 조절이 6단계까지 있어 

키가 작으신 분들이나 크신 분들 모두 편하게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증정으로 받은 토이바예요

토이바도 핑크 ><

흔들면 소리가 나는 딸랑이가 달려 있어요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말랑말랑하고 달아놓으니 더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토이바를 고정시켜주고 모기장도 설치했어요

모기장은 끝에서 씌워준 다음

양쪽옆에 똑딱이를 고정시켜주면 돼요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가운데 부분에 지퍼가 있어

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어요

모기장이 엄청 촘촘하더라고요!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짜잔~

모두 다 조립한 후 안방 침대 옆으로 옮겨보았어요

옮길 때는 바퀴가 있어 편하게 옮겼어요

바퀴는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고정해놓으면 돼요

안방 이불도 핑크인 건 안 비밀 ㅋㅋㅋ

침대 옆 빈 공간에 사이즈가 딱 들어가더라고요~

분리 수면을 하기 전 까지는 함께 자야 하는데

벌써 기대가~~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빈 침대가 너무 휑해 보여서 ㅋㅋㅋ

이케아에서 미리 사둔 아기의 애착인형을 가져다 눕혀봤어요

몽몽이와 오랑이 

공룡 배게까지~~

너무 귀여워요 ㅠㅠ

얼른 아기가 나와서 침대에 눕는 그날까지

남은 시간 열심히 즐겨 볼게요?~ ㅎㅎ


👇🏻👇🏻👇🏻  밍크뮤 배냇저고리 보러 가기 👇🏻👇🏻👇🏻

2023.11.22 - [ෆ복동쓰 라이프ෆ/출산준비ෆ육아템] - ෆ출산준비ෆ 밍크뮤 배냇저고리/ 출산선물/ 신생아 용품 준비

 

ෆ출산준비ෆ 밍크뮤 배냇저고리/ 출산선물/ 신생아 용품 준비

출산용품, 출산 준비, 밍크뮤, 신생아 선물, 밍크뮤 배냇저고리, 용띠 아기 선물, 내 돈 내산, 수원 롯데백화점 밍크뮤, 밍크뮤 구매 후기 위치 및 정보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6층 평일 10:3

mars97.tistory.com


👇🏻👇🏻👇🏻 육오빠 초음파 앨범 후기  보러 가기 👇🏻👇🏻👇🏻

2023.08.09 - [복동쓰 라이프/임신&출산] - [임신&출산] 육오빠 초음파 앨범 후기 / 초음파 앨범 꾸미기/ 태교 하기

 

[임신&출산] 육오빠 초음파 앨범 후기 / 초음파 앨범 꾸미기/ 태교 하기

임신/ 초음파 앨범/ 육오빠 초음파 앨범/ 초음파 앨범 꾸미기/ 임산부 선물 추천/ 초음파 다이어리/ 내돈내산 후기/ 임신초기/ 예비맘/ 태교 병원을 다녀오고 나면 초음파 사진을 5~6장씩 주시는데

mars97.tistory.com


 

[임신&출산] 애착인형 만들기/ 딸랑이 만들기/ 태교/ 손바느질

임신/ 태교/ 애착인형/ 딸랑이/ 애착인형 만들기/ 태교 추천/ 손바느질 입덧이 심할 때 뭐 하나 집중해서 하면 좀 덜하다고 하길래 손바느질 태교 해보려고 주문했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안내문

mars97.tistory.com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