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복동쓰 라이프ෆ/출산준비ෆ육아템

ෆ출산준비ෆ 밍크뮤 배냇저고리/ 출산선물/ 신생아 용품 준비

화성새댁 2023. 11. 22. 13:28
728x90
반응형
SMALL
밍크뮤 배냇저고리
 
출산용품, 출산 준비, 밍크뮤, 신생아 선물, 밍크뮤 배냇저고리, 용띠 아기 선물, 내 돈 내산, 수원 롯데백화점 밍크뮤, 밍크뮤 구매 후기

위치 및 정보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6층

평일 10:30 ~ 20:00

주말 10:30 ~ 20:30

031-8066-0694

밍크뮤 롯데백화점 수원점


아기가 생겼다는 걸 알게 되고 난 후,

아기가 건강하게 태어나서 입어줄 배냇저고리를

제일 먼저 구매했어요 : )

임밍아웃을 하고 난 이후라 시부모님께서

선물해 주셨답니다 (⭒•͈ 𓎺 •͈ )

제가 구매한 브랜드는 #밍크뮤 라는 브랜드예요


밍크뮤 배냇저고리

 

임신이 처음이기도 하고, 용띠 해에 태어날 아기를 위해

용이 들어가 있는 저고리와 양말을 사고 싶었어요

그중에 제일 눈에 띄었던 게 바로 밍크뮤!!

24년 2월 3일까지는 토끼띠, 4일 이면 용띠로 나눠지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아기 용품점에 토끼가 유독 많았던~

 

밍크뮤 배냇저고리
 

신생아 배냇저고리 이외에도 다양한 연령층의 유아 옷이 함께 있어요

모두 너무 작고 귀여워요,,,

 

밍크뮤 배냇저고리

 

확실히 여자아이의 옷이 더 귀엽긴 하더라고요 ㅎㅎ

이때는 아직 아기의 성별을 알기 전이라서

화이트로 골랐어요

태어나서 이렇게 귀여운 옷을 입는 상상을 하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 :)

 

밍크뮤 배냇저고리

 

누가 봐도 용띠 아기로 보일 만큼 모두 용이 들어간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겉싸개부터 짱구베개, 딸랑이, 배냇저고리. 모자, 양말까지~

 

밍크뮤 배냇저고리

 

신생아 옷 구매는 처음이었어요

생각보다 가격이 나가더라고요~

그래도 어머님, 아버님이 기분 좋게 선물해 주셨어요 ㅎㅎ

 

밍크뮤 배냇저고리

 

구매 후 집에 와서 언박싱!!

쇼핑백도 핑크 핑크 해요 ㅎㅎ

포장 박스도 깔끔하니

선물용으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밍크뮤 배냇저고리

 

짠~

3월에 태어날 아기를 위한 첫 선물이에요

으응 으으으,,,,

아직 내 뱃속에 아기가 있다고!? 진짜로!?

이런 느낌인데 아기 옷을 사고 나니 진짜 있나 봐 ㅋㅋㅋㅋㅋ 하는,,

아직 모든 게 신기하고 낯설구나!!!!

겉싸개도 용이에요

귀염 뽀짝

 

밍크뮤 배냇저고리

 

정말 귀여워요

취향 저격!!!!!!!!!!!!!!!!

여기저기 용 천지 ㅎㅎ

짱구베개도 귀염쓰,,,,,

이렇게 작은데 어떻게 눕지,, ㅋㅋㅋㅋㅋ

 

밍크뮤 배냇저고리

 

겨울이도 관심이 가나 봐요~ ㅎㅎ

포장 뜯어보는 내내 옆에서 왔다~ 갔다~

동생이 생긴 걸 아는 걸까요?? ㅎㅎ

 

밍크뮤 배냇저고리

 

이렇게 작은 게 들어가기나 하나요???

신생아를 볼 기회가 흔하지 않으니

너무 작은 거 아니야? 하는 걱정이~

막 태어나면 저것도 크다고 하더라고요!?

그럼 아기는 얼마나 작은 거야!?

 

밍크뮤 배냇저고리

 

아,,,,,,

양말 진짜 너무 귀여워요

다른 옷은 다 상자에 넣어 놨는데 양말만 꺼내서

결혼 액자 옆에 올려 두었어요

비싸지만,, 귀여워서 더 사게 되는 것 같아요,,, ㅜㅜ

내년 3월에 태어날 아기를 생각하며

좋은 것만 먹고, 좋은 것만 보고 태교도 열심히 해볼게요??


 

👇🏻👇🏻👇🏻 애착인형 만들기 보러 가기 👇🏻👇🏻👇🏻

2023.07.31 - [복동쓰 라이프/임신&출산] - [임신&출산] 애착인형 만들기/ 딸랑이 만들기/ 태교/ 손바느질

 

[임신&출산] 애착인형 만들기/ 딸랑이 만들기/ 태교/ 손바느질

임신/ 태교/ 애착인형/ 딸랑이/ 애착인형 만들기/ 태교 추천/ 손바느질 입덧이 심할 때 뭐 하나 집중해서 하면 좀 덜하다고 하길래 손바느질 태교 해보려고 주문했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안내문

mars97.tistory.com


👇🏻👇🏻👇🏻 육오빠 초음파 앨범 후기  보러 가기 👇🏻👇🏻👇🏻

2023.08.09 - [복동쓰 라이프/임신&출산] - [임신&출산] 육오빠 초음파 앨범 후기 / 초음파 앨범 꾸미기/ 태교 하기

 

[임신&출산] 육오빠 초음파 앨범 후기 / 초음파 앨범 꾸미기/ 태교 하기

임신/ 초음파 앨범/ 육오빠 초음파 앨범/ 초음파 앨범 꾸미기/ 임산부 선물 추천/ 초음파 다이어리/ 내돈내산 후기/ 임신초기/ 예비맘/ 태교 병원을 다녀오고 나면 초음파 사진을 5~6장씩 주시는데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