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복동쓰 라이프ෆ/출산준비ෆ육아템

ෆ출산준비ෆ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조립 방법/ 영통 베이비 하우스

화성새댁 2024. 2. 2. 12:37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소베맘-기저귀갈이대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위치 및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64 영통프리미엄아웃렛 B동 2층
10:30 - 20:00 
1668-2747
제로페이남/녀 화장실 구분, 반려동물 동반, 단체 이용


소베맘-기저귀갈이대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영통 베이비 하우스에서 구매한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예요

지난번에 리안 드림콧 아기 침대 사러 갔을 때는

보고만 왔는데 친정엄마 찬스로 구매했어요

가격대는 9만 원 중반대였던 거 같아요

재고가 있어서 바로 꺼내서 주셨어요

생각보다 많이 무겁더라고요??

 

 

소베맘-기저귀갈이대소베맘-기저귀갈이대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박스를 열면 비닐 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어요

비닐을 벗기고 조립을 하면 돼요

비닐을 벗겨도 냄새는 아나더라고요~

소베맘-기저귀갈이대소베맘-기저귀갈이대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기저귀 갈이대 조립은 처음이라 

같이 들어있는 설명서부터 정독~!

그림과 함께 설명이 쓰여 있어서 

보기에도, 이해하기에도 쉽더라고요!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거꾸로 눕혀서 다리를 펼치고

착착 조립해주었어요

설명서 보면서 하니까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혼자서도 할 수 있다는 ㅋㅋ

 

소베맘-기저귀갈이대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발 끝에 미끄럼방지캡도 씌워주었어요

딱 맞게 들어가는 소리에 기분이 좋더라고요~

 

 

소베맘-기저귀갈이대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다리를 다 펼치고 난 뒤

다시 뒤집어 주었어요

이제야 기저귀 갈이대 같네요 ㅎㅎ

 

소베맘-기저귀갈이대소베맘-기저귀갈이대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이제 함께 들어있는 부속품들을 달아 주었어요

모빌도 달고~ 바구니도 달고~

수납함까지 모두 달아 주었어요

생각보다 뭐가 많더라고요

수납함에는 기저귀나 물티슈 손수건 등등 

넣어놓기 좋을 것 같아요

소베맘-기저귀갈이대소베맘-기저귀갈이대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수납함은 그냥 사용하면 힘이 없기 때문에

함께 들어있는 플라스틱 판을 넣어 주었어요

각이 잡혀서 물건 넣어 놓기에 훨씬 좋겠더라고요

 

소베맘-기저귀갈이대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완성된 모습이에요

바퀴도 있지만 바퀴는 따로 안 달았어요

위치 고정해 놓고 사용 예정이라서 굳이 필요 없겠더라고요

혹시 이동하면서 사용 예정이라면

바퀴 달아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소베맘-기저귀갈이대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생각보다 넓고 높이도 조절 가능해요

엄마의 허리와 손목을 지켜준다는 육아필수템이에요

아직 아기가 태어나지 않아 사용 전이지만

엄청 편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  밍크뮤 배냇저고리 보러 가기 👇🏻👇🏻👇🏻

2023.11.22 - [ෆ복동쓰 라이프ෆ/출산준비ෆ육아템] - ෆ출산준비ෆ 밍크뮤 배냇저고리/ 출산선물/ 신생아 용품 준비

 

ෆ출산준비ෆ 밍크뮤 배냇저고리/ 출산선물/ 신생아 용품 준비

출산용품, 출산 준비, 밍크뮤, 신생아 선물, 밍크뮤 배냇저고리, 용띠 아기 선물, 내 돈 내산, 수원 롯데백화점 밍크뮤, 밍크뮤 구매 후기 위치 및 정보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6층 평일 10:3

mars97.tistory.com


👇🏻👇🏻👇🏻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보러보러 가기 👇🏻👇🏻👇🏻

2023.11.29 - [ෆ복동쓰 라이프ෆ/출산준비ෆ육아템] - ෆ출산준비ෆ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영통 베이비 하우스

 

ෆ출산준비ෆ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영통 베이비 하우스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리안 드림콧/ 영통 베이비 하우스/ 신생아 침대/ 출산 준비/ 육아 템/ 내돈내산 위치 및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64 영통프리미엄아울렛 B동 2층 10:30 - 20:00 1668

mars97.tistory.com


👇🏻👇🏻👇🏻 육오빠 초음파 앨범 후기  보러 가기 👇🏻👇🏻👇🏻

2023.08.09 - [복동쓰 라이프/임신&출산] - [임신&출산] 육오빠 초음파 앨범 후기 / 초음파 앨범 꾸미기/ 태교 하기

 

[임신&출산] 육오빠 초음파 앨범 후기 / 초음파 앨범 꾸미기/ 태교 하기

임신/ 초음파 앨범/ 육오빠 초음파 앨범/ 초음파 앨범 꾸미기/ 임산부 선물 추천/ 초음파 다이어리/ 내돈내산 후기/ 임신초기/ 예비맘/ 태교 병원을 다녀오고 나면 초음파 사진을 5~6장씩 주시는데

mars97.tistory.com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