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이천 맛집 추천] 양탄집/ 숙성 삼겹살/ 하이닉스 맛집

화성새댁 2024. 3. 11. 08:59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이천-양탄집
이천 양탄집


위치 및 정보
경기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2050번길 15-87B110호, B111호
15:00 - 01:3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0507-1301-7056
남/녀 화장실 구분,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클래시아테라스파크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주차권드립니다
콜키지 가능 (유료)


이천-양탄집
이천 양탄집

 

요즘 핫한 고깃집이 이천에도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바로 '양탄집 이천 하이닉스점'이에요

이천 하이닉스 정문 앞에 오픈해서 

초저녁부터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에 가능해요

1시간 30분인가?? 등록해주더라고요

 

 

이천-양탄집이천-양탄집
이천 양탄집

 

예약은 안되지만 미리 전화하고 

6시 되자마자 방문했어요

미리 전화해서 그런지 밑반찬 세팅이 다 되어 있었어요

고추냉이, 고추 장아찌, 쌈장, 소금, 파절이, 김치 등

깔끔하게 나오더라고요

 

이천-양탄집이천-양탄집
이천 양탄집

 

양탄집 메뉴예요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 메뉴도 있어요

2인 연인세트, 3인 양념 삼겹세트, 4인 세트

세트메뉴 중에 4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숙성 두꺼운 삼겹살 2인분

숙성 목살 2인분

숙성 가브리살 1인분

숙성 한우된장찌개

80,000원

 6명이서 4인세트 2개 주문했어요

이천-양탄집이천-양탄집
이천 양탄집

 

곧이어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고기 비주얼이~

두툼한 게 엄청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ㅎㅎ

양탄집의 장점은 고기를 구워준다는 점이예요

여럿이서 갔을 때 누군가는 고기를 계속 구워야 하는데

여긴 직원분께서 봐주시고 구워주시니

편하게 얘기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천-양탄집
이천 양탄집

 

곧이어 한우 된장찌개도 나왔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두부도 많이 들어 있고 고기도 많이 들어 있어요

얼큰하게 고기 먹으면서 같이 떠먹으니 

덜 느끼하고 맛있더라고요!

 

 

이천 양탄집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들~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맛있게 구워주시는 ㅋㅋㅋ

또 먹고 싶네요ㅜㅜ

 

이천-양탄집
이천 양탄집

 

다 익은 고기는 사이드로 빼주세요

삼겹살과 목살 가브리살까지 맛있게 익었어요

이천-양탄집
이천 양탄집

 

두툼한데 야들야들하고 식감 좋더라고요!

소금에만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괜히 핫한 고깃집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

 

이천-양탄집이천-양탄집
이천 양탄집

 

추가로 숙성 꽃 삼겹살 주문 했어요

마찬가지로 다 익을 때까지 구워주시더라고요

숙성 꽃삼겹살은 얇은데 숙성이어서 그런지

쫀득하고 맛있더라고요~

숙성 꽃 삼겹살 15,000원

 

이천-양탄집이천-양탄집
이천 양탄집

 

옆테이블에서 주문한 계란찜 보고 바로 주문했어요

계란찜 비주얼 미쳤어요?

옥수수콘이 가득 올라가 있어요

계란찜이랑 먹으니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함께 주문한 양탄밥이에요

마무리는 역시 밥으로~

양탄밥도 비주얼 만만치 않아요 ㅎ

계란찜 4,000원

양탄밥 8,000원

이천-양탄집
이천 양탄집

 

배부르게 먹고~ 후식으로

왕가 탕후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많이 먹었는데도 또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양탄집 이천 하이닉스점 후기 요약

장점

전체적으로 맛있음

주차 가능

고기 구워줌

단점

웨이팅 있음

직원분들이 전체적으로 친절하지는 않음


👇🏻👇🏻👇🏻이천 본수원 갈비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22 - [💙맛집] - [이천 맛집 추천] 본수원 갈비/ 생갈비/ 양념갈비/ 회식장소/ 소갈비 맛집/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추천] 본수원 갈비/ 생갈비/ 양념갈비/ 회식장소/ 소갈비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 이천시 경충대로 2541 11:30 - 21:3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031-633-8434 #소갈비맛집 #이천고깃집 #데이트 와관&주차장 오랜만에 남편님이랑 본수원갈비에서 외식했


👇🏻👇🏻👇🏻이천 한우품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6.02 - [💙맛집] - [경기도_이천] 경기도 이천, 룸이 있는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한우품/ 이천 한우품/ 이천 하이닉스 근처 맛집 추천/ 하이닉스 맛집/ 이천 소고기 맛집/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추천/ 이..

 

👇🏻👇🏻👇🏻이천 건방진 돼지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5.31 - [💙맛집/🚩이천맛집] - [이천 맛집 추천] 건방진 돼지/ 막창과 곱창, 삼겹살 그리고 껍데기까지/ 이천 관고시장/ 로컬 맛집

 

[이천 맛집 추천] 건방진 돼지/ 막창과 곱찹, 삼겹살 그리고 껍대기 까지/ 이천 관고시장/ 로컬 맛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건방진 돼지, 이천 맛집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막창, 곱창, 삼겹살, 껍데기, 볶음밥, 로컬 맛집, 이천 관고 시장, 광고동 맛집, 이천 건방진 돼지, 현지인 맛집 추

mars97.tistory.com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