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이천 맛집 추천] 이천 횡성 한우/ 룸 있는 회식 장소/ 한우 맛집/ 정육 식당

화성새댁 2023. 8. 26. 09:58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이천 횡성한우


위치 및 정보
경기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 1722번 길 21
매일 11:00 - 21:30
031-635-7044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이천 횡성한우

 

지난번 회식때 방문했었던 '이천 횡성한우 정육점이에요'

예약 전화 했을 때 휴가 마지막날이라고 하셨는데

감사하게도 오시라며 예약을 해주셨어요!

외관 사진은 깜빡했네요~

건물 옆, 뒤로 주차장도 여유롭게 있어요

이천 횡성한우
이천 횡성한우

 

들어가서 왼쪽으로 룸이 있어요

룸 안에 예약을 해서 그런지 상이 미리 차려져 있었어요

밑반찬도 푸짐하게 나오더라고요~

해라피 냉채, 샐러드, 양파절임,

새우, 양념게장, 삼도 함께 나오더라고요

 

이천 횡성한우

 

메뉴판에 소고기 부위별로 가격이 쓰여 있어요

하지만 정육식당이니 앞쪽에서 고기를 가져다 먹으면 돼요

식사류도 다양하게 많이 있고

와인 메뉴도 굉장히 다양해요

 

 

이천 횡성한우
이천 횡성한우

 

한우가 보관되어 있는 냉장고예요

보고 먹고 싶을 걸로 골라 먹으면 돼요

바코드는 미리 찍고 가져와야 해요

 

이천 횡성한우
이천 횡성한우

 

제비추리, 치마살, 갈빗살, 업진살, 안창살 등등 

다양하게 골랐어요

회식이니 가격 상관없이 맛있어 보이는 걸로 골랐어요 ㅎㅎ

 

이천 횡성한우


제일 먼저 제비추리 먼저 구원 주었어요

함께 나온 버섯도 올려 주었어요

 

이천 횡성한우

 

확실히 정육식당 이어서 그런지 고기가 좋더라고요

부들부들 맛있었어요 ~

이천 횡성한우
이천 횡성한우

 

다음은 안창살도 맛있게 구워 주었어요

안창살 역시 식감 좋고 맛있었어요 

 

이천 횡성한우

 

고기와 함께 먹을 와인도 주문했어요

임신 중이라 먹지 못하는 게 너무 아쉬웠어요 ㅜㅜ

와인은 1865 싱글빈야드 까쇼 100,000원이에요

다들 회식이니 제일 비싼 걸로~! 라며  ㅋㅋㅋㅋ

 

 

이천 횡성한우
이천 횡성한우

이천 횡성한우
이천 횡성한우

 

이천 횡성한우

이천 횡성한우

 

아주 열심히 구워 먹었어요

어느 부위 할 것 없이 다 질 좋고 맛있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 정도는 아니었지만?

육즙 팡팡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더 좋았네요!!

사진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ㅠㅠ

이천 횡성한우

 

육회도 주문했어요

원래는 육사시미 주문 하려고 했는데 

육사시미는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ㅜ

아쉬운 데로 육회 주문 했어요

육회도 신선하고 노르자 터트려서 잘 비벼서

배와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양념도 잘 되어 있었어요

 

이천 횡성한우

 

뭔가 조금 아쉬워서 차돌 해물라면도 주문했어요

라면도 엄청 맛있었어요

마무리하기 딱 좋더라고요~

차돌박이가 들어가 있지만

해물도 함께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느끼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좋은 한우도 배 터지게 먹고~ 

다른 분들은 술도 더 먹으면서 마감시간 꽉꽉 채워서

먹고 갔네요 ㅎㅎ

이천 룸 있는 회식 장소나

하이닉스 근처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추천입니다~^^


이천 횡성한우 후기 요약

장점

친절하신 사장님

고기 질이 좋음

룸 있음

주차장 넓음

단점

없음


👇🏻👇🏻👇🏻 이천 맛집 추천 백호 참치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4.15 - [💙맛집/🚩이천맛집] - [이천 맛집 추천] 백호 참치/ 하이닉스 맛집/ 회식장소 추천/ 룸 식당/ 참치 맛집

 

[이천 맛집 추천] 백호 참치/ 하이닉스 맛집/ 회식장소 추천/ 룸 식당/ 참치 맛집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맛집/ 백호 참치/ 이천 하이닉스 맛집/ 이천 가볼 만한 곳/룸 식당/ 회식장소/ 참치 회/ 이천백호 참치/이천 신하리 맛집/참치 맛집 추천/초밥/참치 초밥/이천 초

mars97.tistory.com


👇🏻👇🏻👇🏻이천 맛집 추천 한우품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6.02 - [💙맛집/🚩이천맛집] - [경기도_이천] 경기도 이천, 룸이 있는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한우품/ 이천 한우품/ 이천 하이닉스 근처 맛집 추천/ 하이닉스 맛집/ 이천 소고기 맛집/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추천/ 이..

 

[경기도_이천] 경기도 이천, 룸이 있는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한우품/ 이천 한우품/ 이천 하이닉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 이천, 코로나 끝!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_한우품 [경기도_이천] 경기도 이천, 코로나 끝!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한우품/ 이천 한우품/ 이천 소고기 맛집/ 이

mars97.tistory.com


👇🏻👇🏻👇🏻이천 맛집 추천  참치 대장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2.18 - [💙맛집/🚩이천맛집] - [이천 맛집] 이천 참치 대장/ 송년회, 신년회 장소 추천/ 참치 맛집/ 회식장소/ 증포동 맛집/ 참치 배달

 

[이천 맛집] 이천 참치 대장/ 송년회, 신년회 장소 추천/ 참치 맛집/ 회식장소/ 증포동 맛집/ 참치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참치 맛집, 참치 대장 [이천 맛집] 이천 참치 대장/ 송년회, 신년회 장소 추천/ 참치 맛집/ 회식장소/ 증포동 맛집/ 참치 배달/ 이천 맛집 추천/ 이천 가볼 만한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