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복동쓰 라이프ෆ/출산준비ෆ육아템

ෆ출산준비ෆ 유팡 시그니처 LED 젖병소독기/ 샌드베이지/ 맘마존 필수템

화성새댁 2024. 2. 25. 14:03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유팡-젖병소독기
유팡 젖병소독기 샌드베이지


유팡-젖병소독기
유팡 젖병소독기 샌드베이지

 

지난 베이비페어에서 국민 육아템이라고 불리는

'유팡 젖병 소독기' 구매했어요

다른 브랜드의 스팀 젖병 소독기와 고민했는데

나중에 이유식 시작하고, 어린이집 가고,, 등등

생각했을 때 UV 소독이 가능한 제품이 더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고민 끝에 구매했어요

베이비페어 가니까 가격이 조금 더 착한 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유팡-젖병소독기
유팡 젖병소독기 샌드베이지

 

베이비페어에서 구매하고 택배 배송으로 받았어요

택배 박스를 벗기니 비닐 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어요

 

유팡-젖병소독기
유팡 젖병소독기 샌드베이지

 

색상은 샌드베이지예요

실제로 보니 테라코타 오렌지 색상도 

쨍하고 예뻤는데 계속 보면 질릴 것 같아서

무난하게  샌드베이지로 결정했어요

유팡-젖병소독기
유팡 젖병소독기 샌드베이지

 

도어는 외부도어와 내부도어 이중으로 되어 있어요

외부도어만 열어서 내부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유팡-젖병소독기유팡-젖병소독기
유팡 젖병소독기 샌드베이지

 

내부 도어를 열어보면 

선반과 칫솔걸이가 들어 있어요

선반도 1단 2단 2개예요

아래쪽에는 젖병의 젖꼭지나 작은 물건을

위쪽에는 젖병을 세워두고 소독하면 딱이에요

칫솔걸이는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내부 도어 안쪽에 붙여서 사용하면 돼요

 

 

유팡-젖병소독기유팡-젖병소독기
유팡 젖병소독기 샌드베이지

 

설명서도 함께 들어 있어요

아무래도 처음 사용하는 거다 보니

설명서 정독을 해줍니다!!

작동법이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더라고요~

 

유팡-젖병소독기
유팡 젖병소독기 샌드베이지

 

선반과 칫솔걸이 장착 해보았어요

내부가 넓어서 좋더라고요!

젖병도 많이 들어갈 것 같아요

 

유팡 젖병소독기 샌드베이지

 

전원 연결 후 작동이 잘 되는지 확인해보았어요

버튼 터치도 가볍게 잘 되었어요

어떤 모드인지 크게 나오기 보기에도 편했어요

이제 슬슬 청소 후 전원을 꼽아놔야겠어요 ㅎㅎ


👇🏻👇🏻👇🏻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보러 가기 👇🏻👇🏻👇🏻

2023.11.29 - [ෆ복동쓰 라이프ෆ/출산준비ෆ육아템] - ෆ출산준비ෆ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영통 베이비 하우스

 

ෆ출산준비ෆ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영통 베이비 하우스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 리안 드림콧/ 영통 베이비 하우스/ 신생아 침대/ 출산 준비/ 육아 템/ 내돈내산 위치 및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64 영통프리미엄아울렛 B동 2층 10:30 - 20:00 1668

mars97.tistory.com


👇🏻👇🏻👇🏻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가기 👇🏻👇🏻👇🏻

2024.02.02 - [ෆ복동쓰 라이프ෆ/출산준비ෆ육아템] - ෆ출산준비ෆ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조립 방법/ 영통 베이비 하우스

 

ෆ출산준비ෆ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조립 방법/ 영통 베이비 하우스

위치 및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64 영통프리미엄아웃렛 B동 2층 10:30 - 20:00 1668-2747 제로페이남/녀 화장실 구분, 반려동물 동반, 단체 이용 영통 베이비 하우스에서 구매한 소베맘 기저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