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 배달or포장

[bhc/ bhc골드킹콤보/ 골드킹콤보후기/ bhc치킨/bhc 신메뉴]

화성새댁 2020. 3. 4. 21:3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야식의 최강자는 아무래도 치킨이겠죠~
bhc 광고모델인 전지현님이 광고하는 치킨을 보고
고민없이 바로 주문 ㄱㄱ~ 했어요ㅋㅋ

bhc 화성 와우리점 에서 주문 했어요

 

 

경기 화성시 봉담읍 와우로 89 (와우리 31-28)

매일 14:00-24:00 (월요일 휴무)

0504-3142-1473

 

주문한 메뉴는 골드킹 콤보
18,000+배달비(2,000)원 해서 총 20,000원에 주문 했어요

 

50분~ 60분 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요즘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아무래도 나가는것 보다는
집에서 많이들 시켜 드시는것 같더라구요ㅎㅎ

골드킹 콤보와 콜라 작은것, 치킨 무

 

bhc는 치킨 상자의 이미지도 깨끗한거 같네요ㅎ

 

bhc 골드킹 콤보에요
냄새와 겉모습은 교촌치킨의 허니 콤보와 비슷하네요~

 

bhc 골드킹 콤보 닭다리에요
닭다리가 왜 저럴까요?ㅋㅋㅋㅋ
뼈와 살이 분리 될랑 말랑,,,

 

bhc 골드킹 콤보 닭다리의 뒷모습 이에요
닭의 상태가 좀 이상한거 같아요 ㅋㅋㅋ
원래 이런건가 싶기도 하고,, 전에 마초킹 주문했을때는
괜찮았는데 오늘은 상태가 별로네요,,,,

 

bhc 골드킹 콤보의 맛은,,,~~
정말 단짠단짠 이에요 ㅋㅋㅋ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는 달달함이 많이 강한데
bhc 골드킹 콤보는 달고짜고 말 그대로 단짠단짠
근데 신기하게 단짠인데 몇 조각 먹으니 느끼하더라구요?

 

결국 남편님이랑 둘이 먹다가 다 남겼네요

bhc 골드킹 콤보는 이제 두번다시 안먹을거 같아요,,
화성새댁과 남편님 입맛에는 달다구리한 교촌치킨 허니콤보가 더 맛있는걸로,,ㅎㅎ

bhc 골드킹 콤보와 교촌치킨 허니콤보는 보기에도 비슷하고
냄새도 비슷한데 맛은 정말 달라요!

기대 많이하고 주문 했는데 기대치가 높았던 걸까요!

다음에는 마초킹을 먹는걸로~ㅋㅋ

입맛은 다 다르니까 참고만 하세요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