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 배달or포장

[노랑통닭/ 노랑통닭후기/ 봉담 노랑통닭/ 노랑통닭 양념치킨/ 치킨추천/ 야식/ 치킨맛집]

화성새댁 2020. 3. 25. 21:0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후라이드가 맛있는 치킨집 하면 떠오르는 치킨집은 바로 

노렁 통닭 인데요~^^

노랑 통닭이 후라이드치킨 말고도 양념 치킨이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후기 남겨보록 할께요^^

 

노랑 통닭 봉담점

 

 

 

  경기 화성시 봉담읍 동화새터길 96 (동화리 597-2 108호)

(031-298-5881)

매일 15:00 - 24:00

 

 

 

 

노랑통닭 봉담점 에서 주문 했어요

 

 

 

 

이번에는 후라이드가 아닌 

웰빙 파닭 (양념+깐풍) 순살로 주문 했답니당

가격은 파닭과 무 추가 20,500원 + 배달팁 2,000원 

총 22,500원 이에요

 

 

 

 

노랑 통닭은 치킨무의 포장마저 뭐가 노랑 통닭과 잘 어울리는 이미지네요 ㅋㅋ

 

 

 

 

같이 주신 소금에도 재미있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파채는 비닐봉투에 담겨 와서 따로 접시에 담아 주었어요

사진에서 위쪽은 깐풍치킨 아래쪽은 일반 양념 치킨이에요

각 치킨별로 다른 상자에 담겨오니 양념이 섞이지 않고 참 좋은 것 같아요

 

 

 

 

깐풍양념(왼쪽), 일반양념(오른쪽)

 

깐풍양념은 많이 달지 않고 진짜 깐풍기를 먹는듯한 맛 이였어요

양념치킨도 살짝 매콤 달콤? 하니 계속 당기는 맛 이에요

 사실 노랑 통닭은 후라이드만 먹었었는데 양념도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노랑 통닭의 양념 치킨을 먹고 난 이후로는 

남편님과 노랑 통닭은 후라이드 말고 양념 치킨 맛집이라며 ㅋㅋㅋ

 

 

 

 

파채와 함께 먹으니 느끼함을 잡아줘서 더 맛있더라구요^^

처음 도전해 본 메뉴라 별 기대 없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어서 조만간 또 먹어야 할 것 같아요;;

 

기회되시면 노랑 통닭 양념치킨 꼬 먹어보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