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 배달or포장

[홍루이젠/ 홍루이젠 봉담점/ 홍루이젠 샌드위치/홍루이제 악마의 초코 재출시/ 홍루이젠 후기 ]

화성새댁 2019. 12. 25. 13: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오늘은 70년 전통의 대만 국민 샌드위치

"홍루이젠" 의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할께요^^

화성 새댁의 동네에는 홍루이젠이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다 목 빠지는 줄,,,

 

그래서 이번에 방문 해 봤어요

화성 새댁이 방문한 홍루이젠은 

홍루이젠 봉담점 이에요

 

 

 

홍루이제 봉담점 

031-292-1231

경기 화성시 봉담읍 와우로 20

매일 08:00 - 22:00

(재료 소진시 마감)

 

 

홍루이젠 봉담점의 외관 모습이에요

외관이 참 깔끔한게 예쁘더라구요ㅎ

 

 

출입문 옆쪽으로 가격이 쓰여져 있어요

오리지널 햄 센드위치 1,800원

치즈 샌드위치 1,700원

햄 치즈 샌드위치 1,900원

망고 샌드위치 1,800

 

 

홍루이젠 봉담점에서는 쿠폰제도 실시 하고 있더라구요

1.000원에 한개, 10개를 찍으면 샌드위치 한개를 주더라구요~

그리고!! 10.000원 이상이면 배달도 된다고 하네요!

배달비는 고객 부담이라고 쓰여있네요ㅠ

 

 

홍루이젠의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 사진을 사징님이 너무 빤-히 쳐다보셔서 후다닥 하나만 찍었어요,,

 

홍루이제의 샌드위치 진열장? 이에요ㅎㅎ

가지런하게 정렬 되어 있는게 마음이 편안해 지더라구요 ㅋㅋ

햄 치즈 샌드위치 2개

햄 샌드위치 2개

이번에 재 출시된 악마의 초코 샌드위치 2개 

총 6개를 구매 했어요

 

 

계산을 하고 담아주시는 동안 가게 내부를 둘러보았어요

악마의 유혹

악마의 초코 샌드위치 재출시 포스터가 붙어 있네요

 

 

계산대 앞으로는 우유와 음료가 있네요

샌드위치 사가시는 분들이 같이 구매하기 쉽게 배치 해 놓은 것 같아요

 

 

얼른 집에가서 먹어봐야 겠어요!!!!

 

 

크리스마스라고 포장지가 참 귀엽네요 ㅋㅋ

루돌프 포장지로 예쁘게 잘 포장되어 있네요

 

 

악망마의 초코 샌드위치에요

빵 사이에는 누텔라 초코 잼이 발라져 있어요

가운데에는 치즈가 들어 있어요

 

 

먹어 보았어요

누텔라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ㅎ

치즈와도 잘 얼울리고 단짜단짠 한게 맛있긴 한데

화성 새댁의 입맛에는 그냥 그랬어요ㅜㅜ

 

 

홍루이젠은 뭐니뭐님 해도 햄햄 치즈 샌드위치죠 ㅎㅎ

역시 먹던게 제일 맛있다는,,ㅋㅋㅋㅋ

동네에 홍루이젠이 생겨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샌드위치 너무 맛있어요ㅠㅠ

주말에 약속 나가기전에 또 사먹을꺼에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