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맛집

[동탄맛집/ 동탄 스테이크 맛집/ 동탄 이화옥/ 동탄데이트장소/ 외식메뉴/ 스테이크 맛집]

화성새댁 2020. 1. 16. 12: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 ु•⌄• )

 

 

오늘 포스팅 에서는 동탄 가성비 갑 스테이크 맛집을 소개 시켜드릴까 해요

수원에서 화성으로 이사오고 나서 동탄은 처음 가봤는데,

남편님이 검색해서 알아낸 맛집 이랍니다

 

동탄 가성비 갑 스테이크 맛집은 바로

" 이화옥 " 이라는 곳인데요

이름만 들었을때는 전혀 스테이크 파는곳인지 모르겠더라구요

바로 후기 남겨보록 할께요 ^^

 

 

 

이화옥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 226-7 (지번 : 석우동 59-5 산타플러스 1층)

  매일 11 : 00 - 22: 00  Braek Tiem 15 : 30  ~ 17 : 00

031-8003-011

상가건물 주차 가능

 

 

 

 

동탄 가성비 갑 스테이크 맛집 이화옥은 상가건물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1층으로 내려오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이화옥 이라는 이름도 그렇고 벽면에도 한국적인 느낌이 가득 하더라구요

 

 

 

 

출입문으로 들어가서 멋진 복도를 쭉 따라 들어가면 

내부가 나와요 

걸려 있는 액자 마저도 한국미 뿜뿜ㅋㅋ

 

 

 

 

동탄 가성비 갑 스테이크 맛집 이화옥의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가 정말 고급스럽게 인테리어 되어 있더라구요

 

 

 

 

내부가 굉장히 넓어서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또 모임 장소로도 분위기 있고 시끄럽지 않아 딱이겠더라구요

한쪽에는 아기의자도 많이 배치되어 있어 아기와 함께 방문하는 손님들에게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테이블 마다

이화옥의 스테이크는 주문 즉시 조리에 들어가서 조리 특성상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다는 안내문이 있었어요

 

 

 

 

동탄 가성비 갑 스테이크 맛집 이화옥의 메뉴판 이에요

메뉴판 마저도 고급스럽네요ㅎ

 

 

 

 

메뉴는 생각보다 단촐 했어요

결정장애가 있는 화성 새댁과 남편님에게는 딱 이였어요 ㅋㅋㅋ

메인메뉴에 3,000원을 추가하면 세트 구성으로 주문을 할 수 있더라구요

당연히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세트로 주문 했어요

세트메뉴에는 특이하게 된장찌개와 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하나는 식전빵과 스프, 하나는 된장찌개와 밥으로 주문 했답니다

 

 

 

 

물은 생수로 제공 되는데 

미네랄 워터 였어요 생수 마저 신경을 많이 쓰 느낌,,,

 

 

 

 

주문을 마치고 한쪽에 비치 되어 있는 

왼쪽부터 스테이크 기본소스, 후추와 소금, 매운소스 그리고 고추냉이 까지

상자안에 담겨 가지런하게 비치 되어 있더라구요 

깔끔깔끔

 

 

 

 

주문을 하고 10분? 15분?쯤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어요

화성 새댁이 주문한 메뉴는 채끝 스테이크 250g (25,900원)

남편님이 주문한 메뉴는 황제 점보 스테이크 400g (21,900원)

 

 

 

 

채끝 스테이크에요

통마늘 옥수수콘과 함께 스테이크 밑에는 양파가 깔려 있어요

 

 

 

 

 

 

 

 

세트메뉴인 된장찌개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

작아도 들어가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 

무와 부추 고기까지 심지어 맛있었어요 ㅎㅎ

 

 

 

 

요건 식전빵과 스프에요

스프는 양송이스프 였는데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빵을 스프에 찍어먹으니 아는 맛이 더 맛있는 그 맛 다들 아시죠??ㅋㅋㅋ

그래서 추가주문 했다는,,,??

 

 

 

 

스테이크 소스는 위쪽은 기본 소스 아래쪽은 매운소스에요

기본 소스는 달짝지근한게 맛있었고, 매운 소스는 매운 정도가 과하지 않아 괜찮더라구요

 

 

 

 

 

먹기전에 와인 한잔도 주문 했어요

고기에 술이 빠질 수 없기에^^

집에서 가끔 와인을 잘 먹는데 한잔에 4,500원 이에요

가격에 한번 놀라고 맛에 두번 놀라는,,,

 

라셰또, 장발몽 샤르도네 라는 와인이에요

라임향과 파인애플 향이 나는 산뜻한 푸르티한 와인 이라고 설명에 쓰여 있어 주문 했는데

와인맛을 아는 어른들이 먹는 그런 와인이였어요,, 

화성새댁은 스파클링 아니면 달달 취향 인데,,ㅜㅜ

 

 

 

 

스테이크는 따로 굽기 정도를 요청 하지않았어요

그런데도 알맞게 구워져서 나오더라구요!!

육질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엇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먹는 내내 따듯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통마늘은 정말 겉만 익힌 통마늘이라 마늘을 싫어하는 화성 새댁은 손도 안 댔어요,,

 

 

 

 

맛있는 스테이크로 배부르게 먹고 기분 좋게 계산을 했어요 

질 좋은 스테이크를 배부르게 먹었는데 

60,300원 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이화옥이 아닌 다른곳 에서 먹었으면 10만원은 넘게 나왔겠죠,,??

남편님이 주문한 황제 점보 스테이크는 400g 이였으니,!!

제가 왜 동탄 가성비 갑 스테이크 맛집 이라고 했는지 아시겠죠??ㅎㅎ

 

 

 

 

계산을 마치고 앞에 있는 문으로 나오다가 포토존 발견!!

엄청 큰 샹들리에가 너무 에쁘더라구요

그냥 지나칠수 없어 남편님과 찍어 봤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이화옥의 외관 모습이에요

외관 모습마져 너무 고급 스럽게 되어 있네요 

직원분들과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갈 것 같아요ㅎ

세트메뉴로 된장찌개와 밥이 있어서 어른들을 모시고 가도 좋을 것 같아서 

다음에는 어머님 아버님 모시고 가기로 했답니다 

동탄 가성비 갑 스테이크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한번 방문 해 보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