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맛집

[봉담 실비식당/곱창전골/곱창전골 맛집/ 봉담맛집/ 봉담 곱창전골/ 화성봉담 맛집]

화성새댁 2020. 2. 15. 18:3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곱창전골 맛집 실비식당 이에요

 

경기 화성시 봉담읍 동화북길 9 (지번 동화리 423-7 1층)

매일 09:00 - 22:00정기 휴일 : 매주 월요일

031-296-2300

 

실비식당은 곱창전골 맛집으로
이미 동네에서 소문이 자자 하더라구요^^

화성새댁도 다녀온 이후로 최애 맛집으로 !!
진짜진짜 맛집이더라구요,,,최고,,,



 

실비식당의 외관 모습이에요
큰 도로 안쪽에 있지만 간판이 엄청 커서
헤메지않고 바로 찾을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출입문에 오픈 시간과 마감시간
휴무일이 적혀 있네요

 

문을 열고 내부로 들어서자마자 싸인이 벽면에
가득 하네요 누구의 싸인인지는 모르겠어요

 

실비식당의 내부 모습이에요
들어서자마자 여러개의 테이블이 있고
옆쪽으로는 룸 으로어있어요

 

메뉴판을 찍었는데 너무 어둡게 나왔네요ㅜㅜ
실비식당은 곱창전골도 맛있지만 제육볶음도 맛있다고 해서

곱창전골 소자랑 제육볶음은 술안주로 시켰어요
일반 제육볶음은 밥이 같이나온다길래
술안주로 시켰네요

 

 
밑반찬이 나왔어요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오더라구요
셀러드와 잡채, 김치, 물김치 그리고 양파와 고추

곱창전골에 딱히 많은 반찬이 필요하지 않더라구요

 

뒷편으로는 추가 반찬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곳이 있고, 나름 오픈 주방 이더라구요

 

주문한 곱창전골이 나왔어요
곱창전골 소자에요
곱창이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거기에 당면 까지!!

 

센불로 팔팔 끓여줄꺼에요

 

곱창전골이 끓는 사이 주문한 제육볶음이 나왔어요
제육볶음도 술 안주 치고는 양이 꽤 많더라구요
고기의 양도 많아서 좋았어요

 

전체 모습 이에요

 

 

제육볶음을 쌈 싸먹을려고 상추 있냐고 물어봤는데
기본제공이 아니라 2,000원을 추가로 받으시더라구요
상추나 깻잎의 상태가 엄청 좋긴 하더라구요,,

 

깻잎에 상추 올리고 밥 조금 넣어서 제육볶음 올려서
한입 ㅋㅋㅋㅋㅋ
넘넘 맛있어요ㅠㅠㅠ

 

그리고 실비식당의 몇 없는 밑반찬 중에 하나인 잡채에요
화성 새댁은 잡채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ㅋㅋㅋ
실비식당의 잡채는 당면이 불어서 통통해 졌는데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원래 불은면을 좋아해서 그런가
입맛저격 이였어요 2번이나 더 먹었다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린 곱창전골이에요
국물이 진하고 얼큰하고 곱창에 곱도 많이 들어있고
제일 중요한 냄새가 않나더라구요
맛도 있는데 냄새까지 않나니 완벽
곱창전골에 소주한병은 기본으로 먹고 한병 더 먹을 수 있는
그런 맛 이에요

 

국물떠서 당면 올려서 곱창과 함께 먹으면
소주한병 더 추가요,,
이날 술 못먹은게 한이 됬나봐요 조만간 또 가는걸로ㅎ

 

곱창과 다른 건더기들을 열심히 건져먹고
원래는 우동사리를 넣어서 먹고 볶음밥고 먹을려고 했는데
곱창전골의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
배불러서 볶음밥 못먹으면 안되니까 우동사리는 패스 했어요

국물을 어느정도 남기고 접시에 덜어놨어요

 

볶음밥은 sns 이벤트를 이용 했어요
sns에 올리면 5가지 사리중에 하나를 받을 수 있는데
화성 새댁은 사장님께 볶음밥으로 달라고 ㅋㅋㅋ
카페에 올리고 확인 받은 후 볶음밥은 공짜로 먹었네요

 

볶음밥은 사장님이 직접 볶아주세요
곱창전골 드시는 분들은 다 볶음밥을 먹더라구요
그래서 볶음밥 먹는데 10분 기다린거 같아요
정성스럽게 팍팍 볶아주니 오래 걸릴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살짝 누룽지 누른게 진짜 존맛탱ㅜㅜ
볶음밥까지 맛있으면 말 다했죠 뭐,,

화성 봉담 사는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
봉담 실비식당 곱창전골 못먹어본 사람은 불쌍한 사람,,
이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맛집이에요 ㅋㅋㅋㅋ
(화성 새댁 기준ㅋㅋㅋ)

 
곱창전골 소자와 제육볶음(안주로) 공기밥 2개에
쌈추가 = 42,000원

진짜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나오니까 남기지말고 다 먹고 올껄,, 후회가,,,??

빠른시일내에 다시 가는걸루,,ㅠㅠ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