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car)

[BMW/ BMW520i MSP/ BMW520i MSP 출고기/ 도이치모터스 대치 전시장/ BMW 출고후기/ BMW카본블랙/ BMW꼬냑시트/

화성새댁 2020. 11. 22. 17:4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지난주인가 지지난주에 팰리세이드 계약해서 시승 했다고 

글을 올렸었는데,,,

갑자기 BMW 오너가 되었어욥,,?

정말 번개불에 콩 구워먹듯이,,

 

사실 팰리세이드 계약하고 4개월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모하비, 스팅어, BMW 등등 매일매일 차 보러 다녔었네요 ㅋㅋ

 

그중에서도 남편님의 친구가 BMW 공식 딜러로 있다는 얘기를 듣고 

바로 달려갔더랬죠,,^^


도이치모터스 BMW 대치전시장

 

 

도이치모터스 BMW 대치전시장

서울 강남구 도곡로 411지번대치동 938-21

매일 09:00~21:00 연중무휴

02-554-7601


 

그래서 결국 팰리세이드 계약을 취소 하고 

BMW를 계약하고 약 1달정도 기다린 후 차를 인수 했답니다^^!

 

 

 

 

 

 

▼▼BMW520i MSP 출고기▼▼

 

 

 BMW520i MSP

11월 17일날 출고 당일 모습이에요

외부 색상은 카본블랙 이에요 

번호판도 달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차 ^^

 BMW520i MSP를 선택한 이유는 럭셔리모델 보다 외관이 좀 더 예쁘고

젊은느낌?이 나는것 같더라구요

이왕 구매하는거 남편님한테 후회 없게 하라고 ^^

차가 나올때 무려 반차써서 차를 받으러 갔어요 글쎄 ㅋㅋㅋ

 

 

내부의 시트 색상은 꼬냑으로 선택 했어요

블랙은 너무 올드해 보이더라구요

다른것보다 실물이 진짜 예쁘더라구요^^

남편님이 자꾸 꼬냑꼬냑 하길래 왜저래 했는데

이름이 진짜 꼬냑 이더라구요 ㅋㅋㅋ

 

이번에 디스플레이 화면도 커지고 

진짜 고급스러움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차를 바로 인수받지않고

샵으로 이동 해서 썬팅, 유리막, 사생활ppf 등등

시공을 하기로 했어요

이건 시공을 하기전의 모습이에요

어디서 보나 이러나 저라나

제 눈에는 너무 예쁜거 있죠ㅜㅜ

 

 

썬팅 작업과 유리막 등등 시공이 끝난 후 모습이에요

전과 확실한 차이가 있죠??

썬팅 샵도 딜러인 남편님 친구의 아는곳 에서 해서

굉장히 저렴하게 시공 했어요

 

그리고 예정에 없던 실내 가죽코팅까지 했네요^^

꼬냑시트 흰색 시트보다 관리가 쉬울줄 알았는데

힌색 시트만큼 관리가 어렵다고 하더라구요ㅜㅜ

 

 

 

 

 

 

 

 

드디어!!!!!!

모든 시공을 끝내고 차를 가지고 왔어요!!!!!

번호판도 달고^^

어두울때 보니 더 예쁘네요 ㅎㅎ

 

 

실내도 엠비어트라이트가 뙇

두줄로 나와서 밝고 예쁘고

색상도 마음에 드는 생상으로 바꿀수 있더라구요

남편님은 파란색이 제일 마음에 든다며 ㅋㅋㅋ

 

아, 아직비닐은 벗기지 못했어요 ㅎㅎㅎㅎㅎ

새차 나오면 다들 알죠??? 최대한 늦게 천천히,,,ㅋㅋㅋ

 

 

 

 

 

 

 

 

 

 BMW520i MSP의 차키에요

차키는 일반 키와 디스플레이 키, 카드 키, 이렇게 3종류를 주시더라구요

나중에  BMW520i MSP 디스플레이 키 리뷰 해볼께요^^

 

 

 

 

실내 진짜 미쳤어요 

고급스럽다는 말 밖에 표현 할 말이 없네요 ㅎㅎ^

 

 

 

 

 

 

 

 

딜러인 남편님 친구분이 프로모션 할인도 빵빵하게 해주셨는데

뭘 또 이렇게나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

나중에 남편님이 밥 한번 사는걸로,,?

 

 

봐도봐도 예쁘고 낮에보다 밤에보나 예쁘고

아껴타야 겠어요 아무래도 ㅎㅎ

 

팰리세이드만 생각 했다가 갑자기 BMW라니 ㅋㅋㅋ

조금 당황스럽지만? 아무튼 남편님도 좋아하고 저도 좋으니

좋은게 좋은거죠^^

 

출고 인증하면 평생 무사고 라는데

비엠이 타는동안 무사고 기원해 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