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car)

[기아 강서 플래그십스토어] 기아EV6/ EV6시승기/ 기아 강서 플래그십스토어 둘러보기

화성새댁 2021. 9. 15. 16:0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 이에요^^

 

저번주 주말 남편님과 함께 

기아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에 다녀 왔어요

 

평소에도 차에 관심이 많은 남편님께서 

기아에서 새로나오 전기차인 EV6를 시승하고 싶다고 해서 다녀 왔답니다^^

 


기아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

 

 

기아 강서 플래그십스토어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42 

매일 09:00~22:00

02-3661-5542


 

 

 

 

 

 

기아 강서 플래그십스토어는 

오픈한지 얼마 안된곳 이더라구요

 

 

건물 뒤쪽으로 돌아가면 발렛파킹을 해주세요

발렛을 맞기고 다시 앞쪽으로 돌아서 들어가면 되요

발렛을 해주니 편하더라구요

 

 

돌아서 들어가는 길에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들어가도 전에 두근두근!

 

 

 

 

 

 

건물 자체가 엄청 크더라구요

 

 

들어가기 전에~ 
방문콜과 열체크, 손소독 까지 해줍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EV6

실물로 보니 더 예쁘네요

 

 

시승 예약을 하고 가면 

안내 해주시는분께 얘기 하면 

동의서 작성과 설명을 도와주세요

그리고 음주 측정도 하시더라구요ㅋㅋ

혹시 모르니~??

 

 

동의서 작성이 끝나면

예약할때 선택한 코스와 주행경로, 거리 등

안내를 꼼꼼히 해수세요

 

참고로 시승은 2인까지 가능 하고

30분 코스를 선택하면 직원과 동승하지 않고 시승 할 수 있고

1시간 코스를 선택하면 직원 동승으로 시승 할 수 있어요

남편님과 저는 

남편님 이름으로는 30분 코스를

제 이름으로 1시간 코스로 시승 예약 했어요

오래 시승 하고 싶은신 분들에게 꿀팁이죠^^

 

 

모든 설명을 마치고 

들어가기 전 발렛 했던곳으로 가니

시승을 해볼 EV6차량이 미리 준비 되어 있더라구요!!!

 

안에서는 레드와 화이트만 있었는데

시승 차량은 블루 생상 이였어요

요 생삭이 EV6 GT라인 전용 색상 이라고 하더라구요

 

문 손잡이도 잠그면 들어가고 

열면 톡 하고 튀어나와요

반응형

 

 

 

직원 비동승 30분으로 먼저 타기로 했어요

출발 전 차 안에서도 꼼꼼히 설명 잘 해주시더라구요

네비게이션 경로도 찍어 주시고^^

 

 

처음엔 남편님이 운전을~ 

네비게이션이 팰리세이드보다 훨씬 크더라구요

전에 BMW 5시리즈 탔을때랑 비슷한 크기 같았어요

차만 큰 내부는 빈약한 팰리세이드,,,?

 

 

 

날씨도 좋고~ 

확실히 전기차라 그런지 진짜 조용해요

저희 팰리세이드도 크기에 비해 휘발유 라서 조용하다고 생각 했는데

비교가 안되더라구요

가속을 하면 기아 변속이 없으니 소리없이

슉- 하고 튀어 나가는 느낌이에요

차 내부에 소리도 너무 좋고ㅜㅜ

 

30분 코스 주행 후

다시 돌아와서 직원 동승으로 1시간은 제가 운전 했어요

직접 운전해 보니 팰리세이드는 탱크 수준이에요

이래서 전기차 한번 타면 전기차 밖에 못탄다고 하던데

다 이유가 있었어요

순간 차 바꾸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잠깐 했네요 ㅋㅋ

 

 

원하는 차량을 실물 처럼 볼 수도 있고 옵션도 넣어볼수도 있도

선택한 차량과 옵션으로 바로 견적도 받아 볼 수 있어요

 

 

 

 

온김에 기아 강서 플래그십스토어를 더 둘러보고 가기로 했어요

카니발과 K9 

편하게 타보고 트렁크도 열어보고

겨기는 일반 대리점과 다르게

영업하시는분들이 없으시더라구요

그래서 눈치보지 않고 더 편하게 구경할수 있어서 좋았네요

 

 

새로나온 차인 K8도 실물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라인이 너무 예쁘게 잘 나온것 같아요

 

 

 

 

오늘 시승해봤던 EV6 

레드 색상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시승해봤던 EV6랑 같은 GT라인 이에요

예쁘구낭ㅠㅠ

SMALL

 

뒤쪽에는 같은 EV6인데 롱레인지 라인 이에요

 

 

자동으로 커피 만들어 주는 기계도 있고 앉아서 쉴수있고

알아볼수 있는 공간도 넓고 쾌적하게 마련 되어 있어요

 

 

 

 

남편님이 화장실 간 틈을 타 

커피를 주문 했어요

로봇이 만들어 주니까 

신기해서 나올때 까지 쳐다보고 있었네요ㅎㅎ

 

 

시승 예약을 하면 시승이 끝난 후 

기념품?? 같은걸 주시더라구요

필름 카메라인데 소중한 순간을 남기라는?

좋은 취지에 기념품 인것같아요

남편님이랑 옛날 감성도 느끼면서 사진도 찍었네요

 

주말에 집에서 할일 없을때 

차 구경하러 다녀오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아이를 데리고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다음에 또 시승하러 와야겠어요~^^

 

(ꈍヮꈍ)ෆ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ꈍヮꈍ)ෆ
-`♡´-소통은 좋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