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car)

[BMW/ BMW520i/ BMW 520i MSP/ BMW 핸들커버/ 제트비 핸들커버/ BMW 제트비 핸들커버/ 핸들커버 추천/ 알칸타라 핸들커

화성새댁 2020. 11. 26. 12: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차가 출고 된 이후로,,, 계속되는

남편님의 자동차 용품 쇼핑,,

 

하나 두개 사더니 점점 많이 늘어나고 있는중 이에요^^;

 

좋아하는 유일한 취미이니 말리지니는 못하겠고 

그냥 같이 동참중 이랍니다 ㅋㅋ

 

이번에 소개해 드릴 자동차 용품, 카 악세사리는 

제트비 알칸타라 핸들커버 에요

 

 

 

 

포장 상자도 나름 고급 스럽게 되어 있더라구요

 

 

 

 

상자를 열면

핸들 커버의 안내문구와 

핸들커버 장착방법, 사용전 안내문구가 쓰여 있어요

 

 

 

 

나름 더스트백 안에 들어있네요^^

 

 

 

 

뚜둥 

제트비 알칸타라 핸들커버

 

 

 

 

핸들커버 안쪽으로는 스티로폼? 같은걸로

모양을 잡아주고 있더라구요

BMW 520i MSP 답게 삼색으로!!

 

 

 

 

아래쪽에는 알칸타라 그리고 제트비의 로고가 쓰여 있네요

 

 

 

 

바로 핸들커버 장착 해주었어요

흰색 스티로폼 같은걸 빼주고~

설명서를 다시한번 꼼꼼하게 읽어 주었어요

 

 

 

 

설명서에 쓰여있는데로 장착을 해 주니 

어렵지 않게 쉽게 씌울수 있더라구요

 

제트비 알칸타라 삼색 핸들커버와 

BMW 로고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장착을 하고 너무 어두워서 플래시를 터트려서 찍어 보았어요

이렇게 보니 더 잘어울리더라구요

 

 

 

 

역시 알칸타라답게 촉감이 너무 부들부들 해요

핸들 커버를 씌우기 전에 핸들을 

요즘 날씨에 핸들 열선을 안켜주면 너무 차가운데

제트비 알칸타라 핸들 커버는 핸들 열선을 켜지 않아도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이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사악하긴 하지만

나름 가격대비 만족이네요

하자 있는곳도 없고 포장도 꼼꼼히 잘 되서 오고

잘 산것 같아요

 

 

 

 

앞으로 더 운전할 맛이 날것같네요 ㅋㅋ

차동차 용품은 가격만 조금 저렴하면 

더 좋을텐데 비싼데는 다 이유가 있겠지요,,

 

다음에는 어떤 악세사리를 구매 했는지 기대해 주세요

남편님의 쇼핑은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진행중 이랍니다,,하하하핳ㅎ하핳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