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car)

[BMW 520i MSP/ BMW520i/ BMW오너/ BMW/ BMW 실내 꾸미기/ BMW 카매트/ 카 악세사리/ g30/ BMW카본블랙/ 바이오 라인 카 매트/ BMW 방석/ BMW5시리즈]

화성새댁 2020. 11. 24. 22:4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지난번에 BMW 520i MSP 출고기에 이어

오늘은 미리 주문 해두었던 카메트와 방석이 도착해서

바로 깔아 보았어요^^

 

남편님이 아주아주 고민하고 또 고민하며 고른 제품들 이랍니다 ㅋㅋ

 

 

집 근처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아무래도 문을 활짝 열고 해야 했기에 카가 많은 주차장에서 하면 

불편하겠더라구요

그래서 겨울이 산책 시킬겸 넓은곳으로 이동 했어요

 

 

먼저,

바이오 라인 카 매트를 장착하기 전

순정 카매트의 모습이에요

순정도 좋지만

이것저것 하고싶기에,,ㅋㅋㅋ

나중에 질리면 바꾸기로 하고 바로 교체 했답니다

 

 

바이오 라인 카매트와 방석을 장착한 모습이에요

바이오 라인 카 매트를 선택한 이유는,

우선 MSP답게 삼색으로 선이 있어서 에요

여기저기 MSP 티 팍팍 내는중 ㅋㅋㅋ

그리고 바이오 카 매트는 

이미 BMW 오너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매트이기도 하죠^^

 

방석은  남편님이 폭풍 검색을 통해 구매 했답니다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뭐랄까 극세사? 느낌의 재질 이에요

부들부들 하고 앉을때 방석에 앉았다는 그런 느낌도 없이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뒤쪽과 앞쪽에 고정을 할수있는 고리가 있어서 

앉거나 내릴때 방석이 움직이지 않아서 좋아요!!

제일 중요한 엉따를 틀었을때 방석이 있어도

똑같이 따뜻해요!!! 중요!!

 

 

멀리서 봐도 참 예쁘져?? ㅎㅎ

바이오 라인 카 매트는 언제든지 물청소가 가능하고

그럴일은 없겠지만 불도 쉽게 안붙고 먼지와 흙 등 

이물질이을 쉽게 툭툭 털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조만간 뒷자리 방석도 구매할 생각입니다 ㅋ.ㅋ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방석의 색상은 브라운과 블랙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시트가 꼬냑 이여서 브라운을 할까 하다가 

브라운 색상이 생각보다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블랙으로 했는데

블랙으로 하길 참 잘한것 같아요

 

 

차가 출고된 후,

남편님과 저는 온종일 차 용품만 보느중이에요 ㅋㅋ

요것도 역시 돈덩어리네요,,,??

그래도 하나하나 꾸미고 뭘 할까 하는게 참 재밌더라구요

 

완전 내돈 내산 후기 입니다!!

 

혹시!@ 

바이오 라인 카 매트와 방석 정보가 궁굼하시면 비밀 댓글로 남겨 주세요

공유 해드립니당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