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애견동반 호텔/ 애견동반 여수 여행(2)

화성새댁 2021. 5. 16. 15:3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새댁 이에요^^

 

이번 포스팅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전남, 여수여행기/ 애견동반 여수여행(2)를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여수 차박지를 소개 해드렸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수 애견동반 호텔을 소개 해보도록 할께요~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차박지 추천/ 애견동반 여수여행(1)▼▼

mars97.tistory.com/166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차박지 추천/ 애견동반 여수 여행(1)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저번주에 겨울이와 함께 전남 여수로 차박 여행을 다녀 왔어요~ 사실 완벽한 차박 여행은 아니였지만(?) 포스팅을 보시다 보면 아실거에요^^ 그래도 너무 좋았던 여

mars97.tistory.com


 

여수 도착 첫째날에는 돌산공원에서 차박을 하고 

둘째날에도 원래 차박을 할 계획이였으나!

남편님이 몰래 애견동반 호텔을 예약 해놓았더라구요^3^

그래서 체크인 시간에 맞춰

호텔로 이동 했어요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

4성급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의 입구에요

 

 

 

 

회전문을 거쳐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로비로 들어왔어요

정말 깔끔 하더라구요

체크인 시간보다 30분정도 일찍 가니

사람도 많이 없고 널널 했어요

 

데스크에서 체크인 하려고 한다고 하니 뒤쪽에 마련된 

서류들 부터 작성해야 하더라구요

알기쉽게 번호가 붙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서류 작성 할수 있었어요

 

 

남편님이 체크인할 동안에

겨울이와 여기저기 구경을 ㅋㅋㅋ

한쪽에는 개모차도 있더라구요

애견동반 투숙객이 많을 경우에는 선착순으로 개모차를 대여 해준다고 해요 (무료)

베이커리 카페와 식당, 편의점도 있어 좋더라구요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은 예식장도 같이 있어서

실내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는것 같았어요

 

 

남편님이 체크인 하는동안에 개모차를 미리 받고,

겨울이와 함께 기다리는데

새상 어색하더라구요

이런 호텔에 겨울이랑 같이 있다는게 신기했네요 ㅋㅋㅋ

에견 동반 펜션은 종종 가봤지만 호텔은 처음 이였어요

 

체크인을 마치고~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의 1박 가격은

애견포함 (1마리기준)

26만원 이였어요

26만원이 다소 비싸다고 느끼실수도 있지만 

애견동반에다가 호텔내에 있는 BBQ치킨 황금올리브 치킨1마리와 생맥주 2잔,

아침 조식, 그리고 요트 승선 1인 무료가 포함된 가격이에요

애견 2마리 이상은 추가 요금 내야하는것 같아요

요트 승선권은 1인은 무료이고 

추가로 탑승을 원하면 2만원을 더 결제하면 탑승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요트 탑승시 반려견도 가능 해요!!!

 

엘레베이터 타기 전 부터 쓸때없이 감동,,,ㅠ^ㅠ

말로만 애견 동반이 아니라 엘레베이터도 따로 있고

층수도 귀엽게 강아지 표시가ㅠㅠㅠ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은 전 객실중에 6층만 애견동반 가능 객실이에요 

층수가 아예 나누어져 있어서 강아지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문 앞과 초인종에도 

세상 귀엽게,,, 

여기저기서 반려견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더라구요

 

유탑 마리나 호텔 618(펫룸)

내부 모습이에요

펫룸인데도 불구하고 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이전에 묵었던 다른 반려견의 흔적조차 찾아볼수 없었어요

펫룸 치고는 룸 컨디션이 굉장히 좋았어요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에 기본 배치 품목이에요

애견동반 호텔 답게 애견 수건2장, 식기, 찍찍이(?) 털떼는것도 있고

패드도 기본 1장 깔려 있고 여유분으로 2장 있어요

호텔 가운과 금고도 있어요

 

화장실도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수건도 넉넉하게 있어 1박2일동안 남편님이랑 둘이 쓰고도 남았네요 ㅋㅋ

 

 

인덕션이 있긴한데 사용은 금지더라구요

세탁기도 있고

냉장고에는 물2병, 반대편에는 여수 드립커피와 컵 2개, 

녹차2개와 커피포드가 구비 되어 있어요

 

발코니로 나가서 내려다 보는 순간!!!

수영장이 있더라구요

그것도 굉장히 큰!!!!!!!

 

 

여수 유탑 마리나 618호(펫룸) 뷰에요

시원하게 바다가 보이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실내에는 신발을 신고 들어갈수 있어요

그래서 개모차를 안쪽까지 가지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침대도 다른 강아지의 털도 없고 냄새도 안나고 깔끔 했어요

반려견을 위한 침대와 계단까지!!

 

 

패드도 기본으로 깔려 있고

테이블에는 무선 충전기와 기종별로 충전할 수 있는 선들이 있어요

 

체크인 하면서 받아온 반려견 입실 보호자 책임 동의서와

안내문을 찬찬히 읽어 봅니당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은 반려견을 위해 

작은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바로 애견전용

매운척하는 무뼈닭발과 멍맥주!!!!

멍맥주 사볼까 했는데 너무 좋았네요 ㅋㅋㅋㅋ

 

겨울이도 어느새 침대위로 올라와 창 밖 감상중ㅋㅋㅋ

 

 

호텔에 관한 정보와 2층에 위치해 있는 

여수야 감성포차 메뉴판도 있어요

가격은 관광지 호텔이라 그런지 조금 사악하더라구요

장점이라면 BBQ 치킨과 

여수야 감성포차는 룸 서비스로 이용이 가능 해요

 

잠시 쉴 겸,

겨울이에게 이벤트로 받은 닭발을 줘봤어요

양이 꽤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냄새는 딱히 나지 않고 무뼈라서 안심하고 급여!!

 

 

줬는데 바로 안먹고 계단과 침대 사이에 숨겨 놓고 

침대로 올라오는데 

넘 귀여워요ㅠㅠㅠ

 

 

옥상 전망대가 있다길래 남편님과 겨울이랑 호다닥 올라가 보았어요

23층까지는 엘리베이터를 이용 했고

그 다음부터는 계단으로 올라가야 해요

2층정도??

남편님이 개모차를 들고 이동 했네요

 

옥상 전망대 문을 열자마자!!!!

WOW

뷰 무슨일~

 

 

옥상 전망대 답게 뷰가 엄청나요

개모차를 들고 올라와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너무 예뻤어요

시원하게 뻥 뚤린 바다를 보고 있자니

그것이 바로 힐링이도다~~

 

LED 장미도 있고 중간중간에 의자와 쉴곳도 있더라구요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니

앞에 있는 베네치아 호텔이 작아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베네치아 호텔 앞으로는 요트 선착장 이에요

 

전망대에서 내려 오다가 2층도 가보았어요

헬스장과 코인노래방, 탁구장이 있어요

 

 

그리고 BBQ 치킨과 여수야 감성포차

여수야 감성포차는 실내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2층에 들린 진짜이유!!

바로 주류샵이 있기 때문이에요 ㅋㅋㅋ

그냥 지나칠 수 없지ㅋㅋ!!

 

 

제가 방문 했을때는 아직 가오픈중 이더라구요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와인도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주류샵 치고는 예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에서만 만날수 있는

여수 와인!!!!

여수 와인은 유탑 마리나 여수 호텔에서만 판매 한다고 해요

그리고!!! 

강남에 유명 클럽에서 부자들이 마신다는 

그 와인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사장님이 

정식 오픈전 인데 저거 사시면 대박이라며 ㅋㅋ

 

오픈 이벤트로 와인을 구매하면 플라스틱 와인잔을 증정품으로 준다고 해요

소진시 까지!

굿굿

 

 

여수 와인은 밖에도 전시 되어 있더라구요

디자인도 예뻐서 

구매욕 뿜뿜

 

2층에는

하늘계단 이라고 하는 포토 포인트도 있어요

 

 

하늘계단에서 사진 찍으면 여수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건질수 있는^^

 

그리고 바로 옆은 수영장이랑 이어져 있답니다

 

 

배가 고파서 조금 일찍 저녁을 먹었어요

룸 서비스로 BBQ 치킨과 생맥주

여수야 감성포차에서 여수 돌문어 짬뽕을 주문 했어요

 

남편님이 생일이라고 준비한 케이크와

낮에 주류샵에서 구매한 와인까지!!!

남편님이나 저나 술을 별로 안좋아 해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2병

집에 가져갈 여수 와인

총 3병 구매 했어요

3병 구매하는데 5만원 초반 이였어요

 

 

결혼 하고 세번째 생일인데

첫번째, 두번째 생일은 어머님께서 차려주시고,

이번 생일을 남편님이랑 둘이서 보냈어요

어머님 아버님은 용돈을 빵빵하게,,,!!!

 

여수야 감성포차에서 판매하는 

여수 돌문어 짬뽕이에요

가격은 무려 18,000원,,,

그만큼 문어도 많이 들어있고 해물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맛은,,,

면은 돈주고 사먹지 않는 남편님이

다 먹었을 정도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경을 보면서 먹으니 쫀맛

분수쇼 호텔에서 보라고 하는것 같았어요

 

분수쇼가 끝나면 불쇼까지

 

 

그리고 야간에도 수영장 이용이 가능해요

낮에는 아이들과 가족단위가 많아 가요나 아기상어 같은 노래를

틀어주고

밤에는 씐나는 힙합을

아이들 놀기 좋게 수심이 낮은곳은 성인 무릎만큼

그 외에는 성인 남자 허리정도까지 오는것 같더라구요

수영장의 물은 따뜻한 물인지 연기가 났어요 ㅋㅋㅋ

 

베네치아 호텔의 조명이 예쁘더라구요

유람선까지!!!

 

 

야경을 감상하며 남편님과 

와인 한잔^^

와인잔은 여수야 감성포차에 룸 서비스를 시키면서

같이 받았어요 (무료)

 

신나게 먹고 놀고 마시고 ~

일찍 잠든거 같아요 전날 차박의 후유증 인가 ㅋㅋㅋ

아침에는 날씨가 좀 흐렸더라구요

내심 비오면 요트 못타는데ㅜㅜ

걱정은 뒤로 하고 조식을 먹으러 가기로 햇어요

 

조식은 6:30분 부터 9:00까지 입장이 가능 해요

마찬가지로 개모차와 켄넬을 이용하면 

반려견도 함께 입장 가능 하답니다

 

 

예약자인 남편님의 이름을 예기 하고 자리 안내를 받았어요

진짜 애견동반 호텔인데 잘 되어 있다고 다리한번 느낀게 

펫존 공간이 따로 마련 되어 있더라구요

애견 동반이 아닌 다른분들에게

미안해 할 필요도 없고 주위 신경쓸 필요도 없고 너무 편했어요

 

겨울이도 개모차 안에서 얌전히 잘 있어주어서 다행이였어요

간식 냠냠

 

 

조식은 일반 호텔이랑 비슷해요

다른 메뉴도 있었는데 아침이라서 잘 안먹히더라구요

 

조식을 먹고 체크아웃을 하고 

요트를 타러 갑니다!!!

유탑 마리나 호텔 조객 전용 탑승구로 들어가면

정박해 있는 요트에 탑승하면 되요

겨울이는 슬링백에 넣어서 같이 탑승 했어요

 

 

요트 타러가는길에 바라본 여수 유탑마리나 호텔 이에요

 

요트 탑승 시간은 시간때 별로 있어서 원하는 시간에 호텔 체크인 할때

예약 하면 되요

꽤 멀리까지 가더라구요!

중간중간 요트를 멈추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자유롭게 요트를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겨울이와 함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2박3일 여수 여행을 잘 마무리 했답니다^^

 

겨울이와 여수 여행을 하면서 느낀건 

여수는 애견 동반으로 갈수있는곳이 많이 없더라구요

오동도도 출입이 안되고 식당도 많이 없고ㅜㅜ

겸색해서 가느라 애좀 먹은것 같아요

그래도 날씨도 좋고 바다도 예쁘고 좋았던 여행이였어요 :)

그리고!!!! 반려견과 함계 여수에 가신다면 

유탑 마리나 호텔 꼭 1박 하세요!!!!


👇🏻👇🏻👇🏻여수 차박지 추천 애경동반 여수여행 포스팅  보러 가기 👇🏻👇🏻👇🏻

2021.05.08 - [❤️차박&캠핑] -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차박지 추천/ 여수 돌산공원/ 여수 이순신광장/ 여수 차박 명소/ 애견동반 여수 여행(1)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차박지 추천/ 여수 돌산공원/ 여수 이순신광장/ 여수 차박 명소/ 애견동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저번 주에 겨울이와 함께 전남 여수로 차박 여행을 다녀왔어요~ 사실 완벽한 차박 여행은 아니었지만(?) 포스팅을 보시다 보면 아실 거예요^^ 그래도 너무 좋았던

mars97.tistory.com


 

👇🏻👇🏻👇🏻거제도 근포땅굴 애견동반 카페 매오로시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4.05 - [❤️카페] - [거제도 카페 추천] 근포땅굴 마을 예쁜 카페 매오로시/ 애견동반 카페/ 오션뷰/ 거제도 베이커리 카페

 

[거제도 카페 추천] 근포땅굴 마을 예쁜 카페 매오로시/ 애견동반 카페/ 오션뷰/ 거제도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거제도 가볼 만한 곳/ 맛집/ 카페/ 거제도 애견동반/ 카페 추천/ 매오로시/ 오션뷰 카페/ 근포 땅굴/ 거제도 여행 경남 거제시 남부면 근포 1길 38-4 월-토 10:00 - 18:30 일

mars97.tistory.com


SMALL

(ꈍヮꈍ)ෆ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ꈍヮꈍ)ෆ

-`♡´-소통은 좋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