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캠핑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차박지 추천/ 여수 돌산공원/ 여수 이순신광장/ 여수 차박 명소/ 애견동반 여수 여행(1)

화성새댁 2021. 5. 8. 12:00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저번 주에 겨울이와 함께 

전남 여수로 차박 여행을 다녀왔어요~

사실 완벽한 차박 여행은 아니었지만(?)

포스팅을 보시다 보면 아실 거예요^^

 

그래도 너무 좋았던 여수 여행(1) 포스팅에서 

직접 가봤던 차박지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차박지 추천/ 여수 돌산공원/ 여수 이순신광장/ 여수 차박 명소/ 애견 동반 여수 여행(1)

 

 

남편님과 함께 금요일 연차를 내고

목요일 밤에 떠났어요~

비가 오다가 밤에 그쳤길래 다행이다 싶었는데

출발하려고 하니 비가 오더라고요ㅠ

날씨 요정 죽음,,,

그레도 기분 좋게 출! 발! 

도착 시간이 3시 넘는 건 애써 못 본 척하며,,,,^^;

 

 

그렇게 달리고 달려 

여수 돌산공원에 도착했어요


여수 돌산공원


 

중간중간 겨울이 때문에 휴게소에도 들리고 하느라 

원래 도착시간보다 더 늦게 도착했어요

오늘은 돌산공원에서 1박 차박을 하기로 하고 자리를 잡았어요

 

 

공원으로 들어가서 주차장을 둘러보며 

나름 바다가 보이는 자리로!!!

너무 깜깜해서 내일 둘러보기로 하고

일단 자는 걸로!!!!

 

다행히 비는 그쳤더라고요~

아침이 되니 차 안에 앉아서 보는 풍경이 너무 예뻤어요

 

 

오늘은 금요일~ 

뭉그적 여유를 부리며 선루프로 하늘 감상ㅋㅋㅋ

 

비는 그쳐서 좋은데 대신 바람이 많이 불더라고요,??

바람의 도시 여수인가,,,,

 

 

날씨 너무 좋았어요ㅜㅜ

아직 죽지 않은 날씨 요정,,,^^

 

중간중간 여수 여행 관광 안내도가 있어 다음엔 어디로 갈까~ 하는

고민을 조금은 덜 했네요 

 

여수 돌산공원

 

공원이 참 관리가 잘 되어 있더라고요

화장실도 냄새 않나고 깨끗했어요

물론  휴지도 있었어요

 

겨울이와 함께 모닝 산책

 

 

여수를 방문하면 꼭 타봐야 할 케이블카!!

돌산공원이 시작 지점 이더라고요 ㅋㅋ

 

안쪽으로 들어가면 매표소와 간단한 매점? 이 있어요

애견 동반 시 개모차나, 켄넬을 이용하면 함께 탑승이 가능해요

하지만 겨울이는 켄넬에 들어가 본 적이 없어서 당연히 안 챙겼고,,, 

개모차 역시,,,,

슬링백만 덜렁 들고 갔더니 탑승 불가ㅜㅜ

반려견과 함께 탑승하고 싶으시면 챙겨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옆에 있는 전망대를 올라가 보기로 합니다 

 

전망대에 올라가서 바라본 뷰에요

바다와 함께 돌산대교, 그리고 케이블카까지 너무 예쁘더라 구요

날씨가 다 했다 정말 

 

 

중간중간 정박해 있는 배 마저 예쁘더라고요

여수는 이번이 처음인데 반했어요

 

그렇게 공원을 둘러보다가 ㅋㅋㅋㅋ

TV에서 봤었던 비둘기 집 인가 먹이 인가하는 것을 봤어요

저 안에 비둘기 엄청 많아서 후다닥 지나왔네요

 

 

사랑의 하트 터치 존

손바닥을 대고 손을 잡으면 불이 켜진다는데

불 안 켜지더라고요

남편님과의 사랑 부족인가,,,

 

다시 차로 돌아와서 

겨울이 밥을 챙겨 먹였어요

나오면 밥을 잘 안 먹어서

참치에 사료 섞어주기 스킬 시전

 

 

여수 돌산공원은 주차요금이 있어요

무료 아니에요!

근데 주차요금이 굉장히 저렴하더라고요 

지불한 주차 요금은 2,200원!

 

돌산대교 건너서 이동했어요

 

 

다리를 건너는 중에도 뷰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점심을 먹기 위해 

좌수영 음식문화거리에 왔어요

그곳을 기준으로 왼쪽에는 식당가들이

오른쪽에는 이순신 광장이 있어요

 


좌수영 음식문화거리


 

점심 해결 후, 이순신 광장 둘러보러 왔어요

스타벅스도 있네요 

저곳에서 먹은 점심 메뉴는 다음 포스팅에서 올려 보도록 할게요^^

 

 

광장이 바다랑 맞닿아 있어 

바닷물이 철썩 거리는 소리도 들리고 좋더라고요

 

결국!! 자리를 잡았답니다~^^

바다와 함께 돌산대교 그리고 케이블카 뷰!!!

이곳이 진짜 여수 차박 명소인 것 같아요

밤이 되어 돌산대교에 불이 켜지면 더 예쁘겠죠^^

그리고 

좌수영 음식문화거리에 

여수 낭만 포차가 있더라고요!!!!!

여수 오면 꼭 먹어줘야 하는 그 삼합을 파는 포차 거리!!!

자리 잘 잡은 것 같은데요?? ㅋㅋ

 

바닷가 쪽에 주차자리는 전쟁이더라고요

빈자리가 없어 천천히 가다가 빈자리가 생겨서 바로 주차했어요

그만큼 유명한 곳^^

 

 

여수 이순신 광장 안에 여수항 해양 공원도 있어요

 

겨울이 산책시킬 겸, 둘러봤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공원 중간중간 큰 스피커로 라디오가 나오는데

노래를 많이 틀어줘서 좋더라고요 ㅋㅋㅋ

 

오랜만에 장거리 오느라고 힘들었을 텐데

큰 문제없이 잘 있어주는 겨울이가 고맙네요 ㅎㅎ

내 새끼

다음 포스팅에서는 여수 여행(2)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반려견 겨울이 와의 여수 여행 잘 마무리했을까요??


👇🏻👇🏻👇🏻거제도물회 맛집 포항물회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4.07 - [💙맛집] - [거제도 맛집 추천] 포항 물회/ 광어 초밥/ 거제도 여행/ 거제도 가볼만한 곳

 

[거제도 맛집 추천] 포항 물회/ 광어 초밥/ 거제도 여행/ 거제도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거제도 맛집 추천/ 포항 물회/ 거제도 여행/ 거제도 가볼 만한 곳/ 맛집/ 물회/ 광어 초밥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402 1층 11:00 - 21: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050

mars97.tistory.com


👇🏻👇🏻👇🏻거제도 오션뷰 대형 카페 '온더 선셋'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4.08 - [❤️카페] - [거제도 카페 추천] 오션뷰 대형 카페 '온더 선셋' 딸기 크루아상/ 해변 산책로/ 거제도 가볼만한 곳

 

[거제도 카페 추천] 오션뷰 대형 카페 '온더 선셋' 딸기 크루아상/ 해변 산책로/ 거제도 가볼만한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 65 10: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055-634-2233 지역화폐(지류, 카드), 제로페이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10~14시까지

mars97.tistory.com


(ꈍヮꈍ)ෆ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ꈍヮꈍ)ෆ

-`♡´-소통은 좋아요-`♡´-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