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수산시장/ 양덕이네 패류/ 여수 돌문어 삼합/ 애견동반 여수여행(3)

화성새댁 2021. 7. 13. 17:27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새댁 이에요^^

 

드디어!! 여수 여행의 마지막 코스였었던

여수 수산시장에서 남편님과 폭풍 쇼핑 하고온,

여수 여행의 마지막 코스인,,

조금 늦은 감이 없지않아 있긴 하지만(?)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집으로 출발 하기 전,

여수 수산물 특화 시장에 먼저 들렸어요


여수 수산물 특화시장

전남 여수시 남산로 60-3 (남산동 4)

061-643-9944


SMALL

차가 꽤 많았는데 주차 안내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어렵지 않게 주차 햇네요

 

 

화장실도 잘 되어 있고

주차요금 무인 정산기도 있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니

각종 해산물이며 젓갈 건어물 등등

강원도 수산시장 못지 않더라구요!

 

갑오징어,, 조개,,,

회보다는 조개가 더 먹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조개들도 싱싱하니 

방심했다가는 저기있는 조개 다 살뻔 했어요 ㅋㅋㅋ

 

남편님한테 저기 매달린 문어 자기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수 수산물 특화 시장 바로 맞은편에 

수산 시장이 또 있길래 

거기도 가보고 구매 하기로 했어요

길건너 가는데 날씨 무엇ㅜ

 

길 하나만 건너면 바로 앞에 

여수 수산시장이 있어요

여수 수산물 특화 시장이랑은 다른곳 이에요


여수 수산시장

전남 여수시 여객선터미널길 24 (교동 680)

매일 05:00 - 22:00매월 둘째주 화요일 휴무

061-662-7268


 

여수 수산시장으로 가는길에

건어물 가게와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 마련 되어 있더라구요

 

 

수산시장으로 들어가서~

어마어마한 크기의 랍스터가 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진짜 엄청 컷어요

저렇게 큰건 처음 보는듯!!

 

여기저기 구경하며 보고 있는데

전복 크기 보이시나요?? 

제 손바닥 보다 큰거같았어요 ㅋㅋㅋ

 

 

어우야;

생선도 부담스러울 만큼 크더라구요

여수 수산시장에는 큰것만 있나봐요

 

그렇게~

돌아다니며 여기저기서 하는 호객행위 덕분에

고민고민 하더차에 나이 지긋하신 할머니께서 하시는

"양덕이네 패류" 에서 구매하기로 결정 했어요

할머니께서 혼자서 하시는데 이거사라 저거사라 하지 않고

전복이랑 조개들도 좋아보이더라구요~

 

 

같은양으로 2박스로 나눠서 구매 했어요

문어, 낙지, 전복 가리비 등등

푸짐하게 구매하고~!!

낙지는 봉투에 산소를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집에가서도 산낙지 탕탕이를 먹을 수 있었네요

 

먹물 발싸하며 싱싱함을 뽐내는중,,,ㅋㅋㅋ

 

 

할머님께서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하나는 2층인 시댁에서 같이 먹을거,

하나는 친정 가져다 줄거 해서 2박스에요

 

기분좋게 집에 가는길 

날씨도 너무 맑더라구요

ㅎㅎ

수산시장을 끝으로 멀고도 험난(?)했던 여수 여행이 끝났네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돌문어 삼합 해먹은 후기 올려 보도록 할께요^^

참,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ꈍヮꈍ)ෆ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ꈍヮꈍ)ෆ

-`♡´-소통은 좋아요-`♡´-


👇🏻👇🏻👇🏻여수 차박지 추천, 애견동반 차박 포스팅  보러 가기 👇🏻👇🏻👇🏻

2021.05.08 - [❤️차박&캠핑] -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차박지 추천/ 여수 돌산공원/ 여수 이순신광장/ 여수 차박 명소/ 애견동반 여수 여행(1)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차박지 추천/ 여수 돌산공원/ 여수 이순신광장/ 여수 차박 명소/ 애견동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저번 주에 겨울이와 함께 전남 여수로 차박 여행을 다녀왔어요~ 사실 완벽한 차박 여행은 아니었지만(?) 포스팅을 보시다 보면 아실 거예요^^ 그래도 너무 좋았던

mars97.tistory.com


👇🏻👇🏻👇🏻여수 애견동반 호텔, 유탑 마리나 호텔포스팅  보러 가

2021.05.16 - [❤️여행] -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애견동반 호텔/ 애견동반 여수 여행(2)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애견동반 호텔/ 애견동반 여수 여행(2)

안녕하세요 화성새댁 이에요^^ 이번 포스팅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전남, 여수여행기/ 애견동반 여수여행(2)를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여수 차박지를 소개 해드렸었는데,

mars97.tistory.com


👇🏻👇🏻👇🏻여수 해양식당 애경동반 맛집 포스팅  보러 가기 👇🏻👇🏻👇🏻

2021.05.18 - [💙맛집] - [전남, 여수 맛집] 여수 해양식당/ 여수 간장게장 맛집/ 여수 맛집추천/ 여수 애견동반 맛집/ 여수 애견동반 식당

 

[전남, 여수 맛집] 여수 해양식당/ 여수 간장게장 맛집/ 여수 맛집추천/ 여수 애견동반 맛집/ 여수

안녕하세요 화성새댁 이에요^^ 여수 차박지와 여수 애견동반 호텔에 이어 여수 애견동반 맛집을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여수에 반려견과 함께 갈수있는곳도 많이 없을 뿐더러 애견 동반 가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