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이천 맛집 추천] 솥뚜껑 삼겹살/ 주공 솥뚜껑 삼겹살/ 이천 삼겹살 맛집/ 묵은지 삼겹살 맛집/ 이천 안흥동 맛집

화성새댁 2021. 10. 19. 16:4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_이천 주공 솥뚜껑 삼겹살/ 이천 솥뚜껑 삼겹살/ 이천 삼겹살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진짜 솥뚜껑 삼겹살

주공 정육 솥뚜껑 삼겹살

경기 이천시 증신로 25번 길 75 (안흥동 470-3)

031-632-2422


 

10.18 어제는 남편님의 생일이었어요~

주말에는 가족 들과 함께 집에서 파티를 하고

어제는 어머님, 아버님과 함께 외식을 했어요

장소는 남편님과 연애시절 자주 가던 곳 이었었던 

주공 솥뚜껑 삼겹살을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내부는 그렇게 넣지 않아요

예전에는 조금 더 컸었는데 지금은 규모를 줄여서

이모님 혼자 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주공 솥뚜껑 삼겹살의 메뉴예요

삼겹살 진짜 맛있어요

 

 

자리에 앉으니 오랜 세월이 느껴지는 솥뚜껑을 올려 주시네요

남편님 처음 만났을 때 종종 갔었으니 벌써 8년 전이네요

 

상추와 깻잎, 새송이 버섯, 느타리버섯, 양파, 당근, 청양고추 옛날 햄 까지

 

 

뒤이어 바로 고기가 나왔어요

색도 예쁘고 고기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주공 솥뚜껑 삼겹살에서 빠질 수 없는 묵은지 까지!!

 

 

이렇게 솥뚜껑의 가운데를 중심으로 삼겹살을 올리고

아래쪽은 빙 둘러가며 묵은지와 버섯 양파를 올리면 돼요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와요

부들부들 짜지 않고 고소해서 호로록 몇 숟가락 떠먹었어요

 

 

삼겹살은 아직 익는 중이에요

남편님 생일이지만 고기는 남편님이 잘 구우니까,,,ㅋㅋ

 

공깃밥 주문을 하면서 찌개도 같이 주문했어요

두부가 많이 들어 있고 얼큰한 게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줄 것 같은 맛이에요

 

 

언제 익는 거야,,,ㅠ

 

드디어 노릇노릇 구워졌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ㅠㅠ

삼겹살이라고 다 같은 게 아니잖아요

뭔가 남편님이랑 연애할 때 생각도

감동의 맛

 

 

깻잎에 고기 올리고 파채와 고추까지 올려

아 진짜 맛있어요

 

밥은 패스하고 비빔냉면 주문했어요

여기 삼겹살 맛집이기도 한데 냉면 맛집이에요

물냉도 진짜 맛있고 비빔냉면도 맛있어요

이날은 비냉으로~

 

 

비빔냉면에 고기 올려서 먹으면 매콤 달달 고소

,,,,,그냥 맛있어요,,

 

이 조합도 최고의 조합이에요

깻잎에 비빔냉면 올리고 고기 얹어 먹으면 

그냥 폭풍 흡입

 

 

추가로,,, 볶음밥까지 주문했어요,,

솔직히 삼겹살 먹고 볶음밥 안 먹으면 삼겹살 안 먹은거,,

얼른 주문했어요

 

볶음밥에는 김가루와 파, 김치, 날치앙, 들깨가 들어가요

들깨 향이 진짜 고소하고 밥 먹을 때마다 톡톡 터져서 식감도 좋아요

솥뚜껑에 눌려 먹는 누룽지는 얼마나 맛있게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고 추억도 새록새록^^

남편님이랑 연애시절 둘 다 학생이라 돈이 없었을 때는

여기 사장님이 아버님 후배 셔서 종종 외상 달고 먹었었던 기억도 있네요

결혼하고 가니 또 새롭더라고요ㅎㅎ

장점 :

1.솥뚜껑이라 묵은지와 같이 구워 먹기 좋습니다.

2.사장님이 친철합니다.

단점 :

1. 화장실이 좀 불편합니다.

2. 주차가 불편합니다.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