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경기도_이천] 갈비꽃/ 이천 갈비맛집/ 갈비꽃 이천안흥점/ 내돈내산 후기

화성새댁 2021. 10. 16. 11:3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집 가면 당연히 밥 하기 싫고!!!!!!!!!

맨날 외식 하자!!라고 남편님에게 말하고 싶지만,,

그건 너무 염치없고,,,,ㅋㅋ

코로나도 심해지고 이런저런 이유 때문에 외식도 꺼려지더라고요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청 오랜만에 갈비가 땡겨서

외식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갈비라서 가본 곳 중에 갈까 하다가

지나가면서 나중에 가봐야지~ 하던 갈비꽃으로 결정!!

진한 갈색 양념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처음 가보는 곳이라

기대 반 걱정 반 두근두근 했어요 ㅋㅋㅋ


 

갈비꽃 이천 안흥점

 

 

 


경기 이천시 구만리로 226 1층 (우) 17378 지번 안흥동 211-1
월~금 -16:00 ~ 22:00
토, 일 -11:30 ~ 22:00

공휴일 -11:30 ~ 22:00
031-632-2230



건물 뒤편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단체로 방문해도 주차 걱정 없어 좋더라고요

 


내부로 들러가니 체온 측정계가 있더라고요

체온을 측정해준 뒤 입장하면 됩니다~^^


들어가서 자리에 앉기 전,

내부를 둘러보니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테이블도 간격도 너무 붙어 있지 않고

파티션으로 잘 나눠져 있어 좋더라고요^^

 


갈비꽃 이천 안흥점의 메뉴예요

갈비 전문점답게

꽃돼지 양념구이와 생갈빗살 이렇게 두 개뿐 이더라고요


남편님과 저는 꽃돼지 갈비 3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과 갈비가 나왔어요

밑반찬은 생각보다 간단(?) 하게 나오더라고요

하긴,

갈비만 맛있으면 되지 반찬이 중요하겠어요??ㅎ

 


갈비를 시키니

샤브샤브를 같이 먹을 수 있더라고요,,,!!

아니 이런 엄청난 것이,,,!!

사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

갈비와 밥과 면,,,,,

이 모든 걸 함께 먹을 수 있다니

감동

반응형


샤브샤브에 고기는 없지만

셀프코너에서 각종 버섯과 야채,

그리고 칼국수 면 까지!!!!

자유롭게 가져다가 먹으면 돼요

 

 

위쪽에는 육수도 넉넉히 있고~

셀프코너 이용할 때는 당연히 마스크 착용하고

이용하셔야 하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그 사이 남편님이 갈비를 굽고 있네요^^_^^

 

처음에 사장님께서 고기를 결 대로 자르고

이리저리 굴려가며 구우라고 알려주시더라고요

오래 두면 타버니리 굴려서 구워주어야 한대요

 

 

남편님이 고기를 맛있게 굽는 사이

샐러드바에 가서 버섯과 각종 채소들을 과 면도 조금 가지고 왔어요

 

단호박도 같이 구워 봅니다

 

 

남편님이 맛있게 구워 준 갈비

갈비 양념이 너무 달지 않고 맛있고, 

고기도 질기지 않고 냄새도 안 나고 너무 맛있었어요

 

양파절임 소스에 찍어 양파와 함께

깻잎에 올려 쌈 사 먹었어요

 

 

양파랑 함게 먹으니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고요

 

남편님 공깃밥 주문하면서 된장찌개도 같이 주문했어요

조개와 두부가 같이 들어 있어요

짜지 않고 시원한 게 맛있더라고요

 

 

칼국수 면도 다 익어서 먹어 보았어요

겉절이가 참 맛있더라고요

갈비와 샤부샤부 칼구수를 같이 먹을 수 있다니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거기에

갈비에 빠지면 섭섭한 냉면 까지~

냉면도 맛있어요

면 안 좋아하고 찬 음식 안 좋아하는 남편님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여기 왜 다 맛있는 거죠???

괜히 맛집이 아닌 것 같아요 

 

 

냉면에 갈비 

아,, 조만간 또 가야 할 것 같아요

ㅠㅠㅠ 아는 맛이 더 무서운 법 

 

배부르게 먹고 난 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어요

옆에 커피머신도 있어서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어른들은 커피 좋은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까지 알차고 배부르게 먹었네요

알바분들도 친절하고 대체적으로 맛이 좋아서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