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이천, 장어맛집] 동림장어/ 이천 동림장어/ 장어가 맛있는 동림장어/ 내돈내산 후기

화성새댁 2021. 9. 10. 19: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비도 오락가락 하고~

아침저녁 으로는 꽤 쌀쌀해졌더라구요

요즘같은 환절기에 남편님과 몸보신 하러 다녀왔어요^^

 

몸보신 메뉴는 장어 였어요

사실 내돈주고 사먹은 장어는 처음 이였는데

자꾸 생각나서 공유 해보도록 할께요~

 


이천 동림장어

경기 이천시 양진로24번길 120

매일 12:00 - 22:00

031-636-8855


 

이천 동림장어 외관 모습이에요

시내 외각에 있어 생각보다 안쪽길로 많이 들어가야 있더라구요

 

 

 

이천 동림장어 내부 모습이에요

테이블도 넓직하게 많이 있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테이블이 더 있더라구요

코시국만 아니면 몸보신하면 모임하기 딱 좋을것 같아요

 

 

야외쪽 자리도 있더라구요

남편님과 제가 갔을때는 이미 다 차있었더라구요ㅜㅜ

비오는날 분위기 진짜 좋을것 같아요

 

 

이천 동림장어의 메뉴에요

장어구이가 키로 별로 있고,

돼지 숯불갈비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장어를 먹으러 갔으니

장어로 주문~

 

 

장어구이를 주문하고

바로 밑반찬이 나왔어요

반찬이라고 해봐야 절인 깻잎과 오이지,

무 짱아찌와 겉절이가 다에요

장어에 빠질 수 없는 생강까지

장어구이 먹는데 대단한 반찬 필요 없잖아요??ㅎㅎ

 

 

드디어,,,!!!

주문한 장어가 나왔어요

사실 장어구이를 많이 먹어본적도 없고

내돈으로 사먹는것도 처음이라 

냄새날까, 식감이 이상할까 걱정도 했네요 ㅎㅎ

 

 

종업원분들 여러명이서 돌아다니시면서

장어를 구워 주세요

다 구워주실때까지 얌전히 기다리기만 하면되요

 

 

얼른 익어라

맛있게 익어라

냄새 장난 아님ㅠ

 

 

숯불에서 줄맞춰 착착

 

 

아,, 또 먹고 싶어요

사진만 봐도 생각나는 그 맛,,

SMALL

 

 

익은건 한쪽으로 가지런히 놓아주고

안익은걸 안쪽으로 옮겨서 구워 주고~

먹는와중에도 왔다갔다 하시면서

구워주셔서 얘기 하면서 신경을 안써도 되니

너무 좋더라구요!!

 

 

잘 익은 장어를 

처음에는 아무것도 안찍고 먹어보고

다음에는 양념간장 소스

그 다음에는 굵은 소금을 달라고 해서 찍어 먹어 봤어요

 

 

생강도 같이 얹어서 먹어보고

깻잎 절임에도 같이 먹어 봤어요

 

 

그 중에서도 아무것도 안찍고 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비린내가 날것같은 비주얼인데

오히려 엄청 고소하고

부들부들한게 

아무것도 안찍고 먹어야 진짜 장어맛 같았어요 ㅋㅋㅋ

 

남편님은 생강 얹어서 먹고 

저는 생강은 맛은  그렇다 쳐도 향 때문에 못먹겠더라구요

그리고 느끼하지 않아서 생강 없이도 아주 잘 먹었답니다^^

 

 

장어는 꼬리를 먹어야 먹은거라고 하죠??

남편님과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 먹었네요 ㅋㅋㅋ

 

 

맛있게 폭풍 흡입하고

입가심으로 소면을 주문 했어요

뜨끈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국물에

소면이~

말 안해도 아시죠??

장어먹고 먹으면 잘먹은 한끼 마무리에요

 

 

 

면 안좋아 하는 남편님은 소면대신

된장찌개로

된장 찌개도 얼큰한게 된장밥 만들어 먹으면 

딱이겠더라구요 ㅋㅋㅋ

 

 

맛있게 먹고 나와서 

들어올때는 미처 보지못한 소나무들이 멋있게 자리 잡고 있네요

건물 주변 분위기 자체가 좋더라구요

 

 

동림장어 맞은편에는 

귀여운 리트리버가 있는 카페가 있더라구요

너무 배불러서 카페는 다음에 가보는걸로~^^

 

몸보신으로 장어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에 근처 오시면 꼭 들려보세요

내도내산 후기 입니다^^*

 

(ꈍヮꈍ)ෆ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ꈍヮꈍ)ෆ
-`♡´-소통은 좋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