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겨울

[장겨울] 버거킹에 반려견 간식이?/ 버거킹 독퍼/버거킹X하림 더 리얼/ 버거킹 반려견 간식/ 버거킹 리얼 독퍼 리얼후기

화성새댁 2021. 10. 28. 15: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버거킹 독퍼

버거킹에 반려견 간식이?/ 버거킹 독퍼/버거킹X하림 더리얼/ 버거킹 반려견 간식/ 버거킹 리얼 독퍼 리얼 후기

버거킹 이천 CGV점

경기 이천시 중리천로 58 이천 CGV 1층

031-635-7976

매일 09:00 - 23:00


버거킹 이천 CGV점

 

 

오랜만에 들려본 버거킹

왜인지 더 넓어진 것 같네요

코로나 때문인지 매장에는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배달로 주문하면 60-80분,,,

그냥 퇴근길에 픽업해서 가기로~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돼요

 

 

사실 버거킹에 온 이유는 

바로 버거킹에서 나온 독퍼 때문이에요^^

버거킹과 하림의 콜라보로 탄생한 반려견 간식이에요

이름이 독퍼 인 게 웃기더라고요ㅋㅋ

회사 대리님이 요즘 핫하다길래 저희 겨울이도 사주려고 들렸어요

 

키오스크로 주문 완료

다들 햄버거 라지 드시잖아요???

리얼 독퍼는 1+1 이더라고요

오^^

가격도 2,500으로 저렴하네요

 

 

버거킹은 이벤트도 많이 하고 할인도 많고

햄버거도 맛있고 여러모로 참 좋은 것 같아요

 

10분?? 도 안 걸려서 포장해서 집으로 왔어요

먹기 전에 겨울이 꺼 먼저~

 

 

상자를 열어보니, 뼈다귀 모양으로 된 쿠키가 2개 들어 있어요

쿠키에도 독퍼라고 쓰여 있네요

독퍼 권장 급여량도 나와 있어요

겨울이는 초소형견에 해당되네요

 

비닐 포장되어 있어요

 

 

박스 뒤쪽에는 영양 정보와 성분이 쓰여있어요

 

산책 다녀온 뒤라 겨울이도 간식이 먹고 싶었을 거예요ㅋㅋ

 

 

우선 잘라서 줘봤어요

바삭하게 부서지더라고요

냄새는 샤료? 냄새 비슷하게 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퍼를 주자마자 누가 뺐어 먹을까 평소에는 들어가지도 않는 인테리어용 집에 

숨기기 바쁘네요ㅋㅋㅋ

입에 물고 열심히 숨기고 놀고 하다가 순식간에 다 먹었더라고요

기호도는 좋은 것 같아요~

한정판이라고 하니 반려견과 함께 버거킹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추천해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