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경기도_이천]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이천 이차돌/ 이천 차돌박이 맛집/ 이천 맛집 추천

화성새댁 2021. 11. 8. 14:5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차돌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이천 이차돌/ 이천 차돌박이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이차돌 이천 터미널점/ 이천 맛집/ 이천 고기 맛집/ 차돌 초밥/ 이천 데이트 장소/ 맛집 추천

이차돌 이천 터미널점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 1217번 길 13

031-636-8992

주말 12:00 - 24:00 연중무휴


 

이천에 이차돌 생긴지는 꽤 되었는데 이번에 처음 방문해봤어요

 

 

파티션으로 잘 나누어져 있어 좋더라고요

 

첫 방문이다 보니 메뉴를 정독해줍니다

남편님과 저는

차돌박이와 돌 초밥 차 쫄면, 구워 먹는 치즈가  같이 나오는 세트 메뉴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간단하게 나와요

 

 

차돌보다 먼저 나온 차 쫄면과 돌 초밥, 구워 먹는 치즈

 

뒤이어 바로 나온 차돌박이

 

 

바로 불판에 올려서 구워 줍니다

 

 

역시 차돌박이는 얇아서 빨리 익어서 좋더라고요

구워 먹는 치즈도 같이 올려서 구워 줍니다

 

잘 익은 차돌박이를 치즈와 같이 먹으니

조합이 정말 좋더라고요

고소하면서도 치즈가 쫄깃한데 맛있어요

 

 

차돌 된장찌개도 주문했어요

차돌박이가 많이 들어가 있고 두부도 들어가 있어요

얼큰하고 짜지 않아서 맛있더라고요

 

 

차 쫄면에도 올려먹고

돌 초밥에도 고추냉이와 함께 올려 먹었어요

돌 초밥은 사진이 없네요,,

쫄면도 양념이 적당해서 차돌박이와 잘 어울리고

돌초밥은 말할 것도 없죠^^

점심에 방문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차돌박이가 먹고 싶을 땐 이차돌 방문해 보세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