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경기도_이천]날씨가 쌀쌀해 지면 생각나는 역전우동/ 역전우동 0410/ 모둠어묵 우동 부터 돈까스 덮밥, 신메뉴 매콤 치킨마요 덮밥 까지/ 역전우동 0410 이천 로데오점/ 역전우동 메뉴 추천

화성새댁 2021. 12. 2. 14:4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역전우동

[경기도_이천] 날씨가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역전우동/ 역전우동0410/ 모둠 어묵 우동 부터 돈까스 덮밥, 신메뉴 매콤 치킨마요 덮밥 까지/ 역전우동 이천 로데오점/ 역전우동 메뉴 추천/ 우동/ 우동 메뉴 추천/ 화성 새댁/이천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역전우동 0410 이천 로데오점

경기 이천시 중리천로 59
 
11:30 - 22:00 

031-637-8788


 

오랜만에 남편님이랑 볼일 보러 나왔다가 역전우동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생기지는 좀 된것 같은데 이번에 처음 방문해 봤어요

 

역전우동0410 이천 로데오점은 지역화폐 사용가능 매장이에요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로 메뉴 주문 먼저 해줍니다

 

주문을 마치고 뒤돌아서 둘러보니 눈에 제일 먼저 들어오는

손 흔드는 고양이 마네키네코도 보이네요

 

 

매장의 규모는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혼밥도 가능한 좌석

 

메뉴에 관한 포스터도 붙어 있고 역전우동에 관한 설명이 쓰여 있는 포스터도 붙어 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니 여러 명이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더라고요

이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방문한 시간은 6시 30분쯤 이였는데 금세 자리가 차더라고요

남편님과 제가 주문한 메뉴는

모둠어묵우동, 돈까스 덮밥 우동 세트, 매콤 치킨 마요 덮밥, 사이드 메뉴인 양파 마요 치킨

둘이서 뭘 이렇게 많이 시킨 거죠!?

매콤 치킨 마요 덮밥은 신메뉴라고 하길래 궁금해서 주문!

사실 퇴근후여서 배고 너무 고팠어요 ,,ㅋㅋㅋ

 

얼마 후 메콤 치킨 마요 덮밥이 먼저 나왔어요

 

마요 소스 안에 양파가 숨어 있어요

잘 비벼서 치킨과 함께 먹어 봤어요

살짝 매콤 한게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치킨도 바삭바삭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반응형

 

뒤이어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어요

모둠 어묵 우동 돈까스 덮밥 우동세트 그리고 양파 마요 치킨까지

 

 

비주얼이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먼저 양파 마요 치킨 먼저 먹어 봤어요

ㅊ마찬가지로 양념이 느끼하지 않고 양파가 아삭한 게 맛있었어요

사이드로 딱이에요

 

돈까스 덮밥은 생각보다 별로 였어요

남편님이 돈가스는 엄청 좋아하는데 역전우동 돈까스 덮밥은 입에 안 맞았나 봐요

양념이 뭔가 덜 들어간 느낌이고 전체적으로 싱거웠어요

돈까스 덮밥은 살짝 느끼했네요

 

 

모둠 어묵 우동 답게 어묵이 큼지막하게 들어 있어요

굿굿

 

김이 모락모락

밖에 돌아다니면서 너무 추웠는데 뜨끈하게 먹으니

몸이 풀리면서 너무 좋았어요

이래서 추울 때 먹는 우동이 제일 맛있나 봐요

역전우동은 가격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거기에 맛은 당연히 보장되니 더 말할 것도 없죠~

남편님이랑 종종 먹으러 와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