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경기도_이천] 숯불 갈비와 함흥 냉면이 맛있는 오동추야/ 이천 오동추야/ 이천 갈비 맛집/ 이천 증포동 맛집

화성새댁 2021. 12. 14. 15:4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오동추야

[경기도_이천] 숯불갈비와 함흥냉면이 맛있는 오동추야/ 이천 오동추야/ 이천 갈비 맛집/ 이천 맛집 추천/ 갈비 맛집 오동추야/ 이천 맛집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증포동 맛집/ 화성 새댁

오동추야

경기 이천시 증신로 160 

031-631-9288

11:00~22:00


 

숯불갈비와 함흥냉면 오동추야

 

토요일 저녁 7시~ 방문했는데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고요

주차장이 꽤 넓은데 자리가 거의 없었어요

 

 

고민하다가 웨이팅 하기로 했어요

이왕 온 거 먹고 가야지~

 

출입구 바로 옆쪽으로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의자도 있고 대기 번호가 모니터에 떠서 편하게 기다릴 수 있겠더라고요

 

 

처음 웨이팅 등록했을 때는 약 20분 정도였는데 

시간이 금방 줄더라고요

 

얼마 안 기다리고 바로 입장했어요

안으로 들어가니 사람이 더 많더라고요

그래도 다행히 테이블마다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고,

입장 시에 백신 인증을 하지 않으면 입장이 불가해요

 

오동추야 메뉴

 

 

자리에 앉으니 밑반찬이 바로 나와요

다양하게 여러 가지가 나오라고요

 

뒤이어 수제 돼지갈비도 바로 나왔어요

 

 

숯에 불이 붙을 때까지 기다리면서 반찬으로 나온 육전을 먹어 봤어요

전라도 가서도 안 먹어본 건데 여기서 먹다니ㅋㅋ

고소한 게 맛은 있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반응형

 

서비스로 나온 맛보기용? 육회예요

육회는 맛있더라고요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네요

 

 

드디어 갈비를 구워 줍니다

 

남편님이 타지 않게 맛있게 구워 줍니다

 

맛있게 익은 갈비를 먹어 봅니다

오동추야는 제거 여렸을 때부터 있었는데 너무 옛날이라서 기억도 잘 안 나고

별로 가본 적도 없어서 맛도 기억이 안 나지만!

갈비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무엇보다 양념이 진한 게 진짜 좋았어요

갈비양념 찐득하게 진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그렇다고 너무 달지는 않아서 더 맛있었어요

 

 

공깃밥을 주문하고 된장찌개도 같이 주문했어요

두부도 큼지막하게 들어 있고 얼큰하고 좋았어요

아쉬웠던 점은 약간 짜더라고요

 

 

깻잎에 양파절임 올려서 한 쌈

갈비에 양파절임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갈비는 양념이 맛있으면

아무것도 안 찍고 안 싸 먹고 갈비만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맛있는 거 먹을 때 술이 빠지면 안 되겠죠??

오랜만에 한잔 했어요~ 

요즘은 소주 맥주 보다도 복분자가 좋더라고요??ㅎㅎ

나이가 들었다는 걸까요 ㅋㅋㅋㅋ

SMALL

 

오동추야의 다른 인기 메뉴인 함흥냉면도 주문했어요

살얼음이 동동 뜬 육수를 먹어보니 심심한 게 시원하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칡냉면을 더 좋아해서 제 입에는 그냥 그랬어요ㅠ

그래도 겨자 넣어서 먹으니 나름 먹을만했어요

 

 

그래도 갈비는 냉면이랑 먹어줘야 제대로 아니겠어요??

갈비 양념과 냉면 조합 최고예요

 

마무리로 갈빗대 까지 뜯었어요

맛있고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나와서 대기실로 들어가면 커피 머신과 슬러시 뻥튀기 등등

아이스 컵 까지 비치되어 있어요

커피도 원두를 갈아서 나오는 커피머신,,,

물론 밀크커피 기계도 있답니다ㅋㅋ

여러모로 서비스가 좋은 것 같아요

 

 

예쁜 컵 홀더까지 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맛있었어서 조만간 또 방문할 거예요,,,ㅎㅎ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