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코스트코 추천템

[요리]코스트코 추천 품목 통새우 볶음밥/ 새우 볶음밥/ 한우물 통새우 볶음밥/ 냉동 볶음밥/ 코스트코 새우 볶음밥

화성새댁 2021. 11. 17. 12:5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코스트코 새우 볶음밥

[요리] 코스트코 추천 품목 통새우 볶음밥/ 새우 볶음밥/ 한우물 통새우 볶음밥/ 냉동 볶음밥/ 코스트코 새우 볶음밥/ 간편한 한 끼/ 냉동식품/ 새우/ 볶음밥/ 새우 볶음밥 추천/ 화성 새댁

 

코스트코 한우물 통새우 볶음밥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도 되지만,

더 맛있게 먹기 위해 프라이팬에 기름을 약간 둘러주고

볶아 주기로 했어요

사다 놓은 지는 좀 되었지만 이제야 먹어보네요

 

불은 중불에서 나무 주걱으로 휙휙 눌어붙지 않게 볶아 줍니다

뒤에 쓰여있는 조리 방법에 나무주걱으로 하라고 되어 있길래 나무주걱으로 했어요

 

약 5분 정도 눌어붙지 않게 익혀 주면 완성이에요

역시 냉동식품이라 그런지 확실히 편하더라고요

익는 시간도 빠르고~

남편님 야근으로 혼자 먹지만 제대로 먹고 싶어서 밥그릇에 담아 모양을 잡아 주었어요

 

비록 혼자 먹지만 제대로!

계란까지 두 개나 깠어요

 

 

기름을 두르고 키친타월로 한번 닦아 주었어요

 

 

본건 있어서는,,

나름 회오리? 모양이에요

계란 밑면이 어느 정도 익었을 때 젓가락을 이용해 모양을 잡아 주었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하는 방법을 더 연습해봐야 될 것 같아요

사실 저것도 두 번 만에 했어요,, 계란 두 개를 더 사용했지 뭐예요🤣

 

모양이야 어찌 되었던 맛만 있으면 장땡이죠 뭐ㅎㅎ

밥도 고슬고슬하고 새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요

다른 채소들도 알차게 들어 있네요

반응형

 

남편님 못지않게 초딩 입맛인 저는,,

기본 그대로 먹어도 맛있지만 케챂을 뿌려 먹기로~

볶음밥에는 케챂이 필수^^

 

 

케챂에 비벼서 먹으니 그냥 먹었을 때 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집에 돈까스 소스가 있었다면 돈까스 소스에 먹었을 거예요

볶음밥에 돈까스 소스 뿌려서 먹으면 밖에서 파는 볶음밥 같아서 더 맛있거든요

볶음밥 먹을 때 돈까스 소스 있으면 뿌려 먹어보세요 강추입니다~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