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코스트코 추천템

[용인 코스트코]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명절 준비 하기/ 용인 코스트코 명절 연휴 운영 시간/ 코스트코 비타민 / 코스트코 추천 품목/ 코스트코 추천템/ 추적 준비/ 코스트코 용인/ 코스트코 꿀..

화성새댁 2022. 9. 4. 20:5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용인 코스트코 명절 운영 시간 및 추천 품목

[용인 코스트코]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명절 준비 하기/ 용인 코스트코 명절 연휴 운영 시간/ 코스트코 비타민 / 코스트코 추천 품목/ 코스트코 추천 템/ 추적 준비/ 코스트코 용인/ 코스트코 꿀템/ 코스트코 고기 추천/ 코스트코 LA갈비/ 코스트코 양주 추천

코스트코 코리아 공세점

1899-9900


용인 코스트코

 

오늘 아점 먹고 코스트코 공세점으로 출발했어요

가는 길은 안 막혔는데 거의 도착해서 차가~ 다들 코스트코에서 

명절 준비하는 것 같아요

 

용인 코스트코

 

코스트코 공세점 추석 영업시간

9/9 7시 폐점

9/10, 9/11 휴무

9/12 정상 영업

용인 코스트코

 

주차할 곳이 없어 옥상에 주차했어요

옥상에도 주차 전쟁이더라고요

나가는 차 있으면 기다렸다 주차했어요

주차하고 들어가니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는 것 같더라고요!?

 

용인 코스트코

 

미국산 본갈비와 LA 갈비는 채우기 무섭게 다 집어 가더리구요

어머님과 아버님도 치열하게 좋은 갈비로 3팩 구매했어요

명절엔 갈비죠~

용인 코스트코

 

호주산 꽃갈비 살도 얼마 없더라고요

꽃 갈빗살 전에 먹어 봤는데 괜찮더라고요^^

 

용인 코스트코

 

명절에 빠질 수 없는 계란과 코스트코 들리면 항상 구매하는 바나나우유와 생크림 요구르트예요

이번에는 전에 구매해둔 게 있어서 패스했어요

가격 대비 좋은 품목이에요

 

용인 코스트코

 

그리고 코스트코 필스템!!!

저희는 생수를 사 먹어서 코스트코 갈 때마다 2-3 묶음씩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확실히 인터넷이나 다른 마트보다 저렴하더라고요

집에 아직 있어서 1개만 구매했어요

용인 코스트코

 

집에서 꼭 필요한 키친타월이에요

크기도 크고 두툼해서 쟁여두고 쓰면 좋아요

이것도 전에 구매한 게 아직 남아서 패스했어요

 

용인 코스트코

 

입구 쪽에 사람이 없다 했더니

고기랑 수산 그리고 초밥이 있는 쪽에 엄~청 많더라고요

카트 끌고 가다가 잠깐 정신 놓으면 사람에 갇혀 움직일 수가 없어요

용인 코스트코

 

명절이라고 양주도 할인하더라고요~

양주 구매하면 주유 2만 원 쿠폰 증정한다고 하더라고요

발렌타인 21년 산도 있어요

컵까지 세트로 주길래 구매할까 했는데 남편님이 나중에 30년 산 산다고 안 사더라고요

요즘 양주에 빠졌거든요~

 

용인 코스트코

 

그리코 유튜브에서 자주 나오는 영양제도 구매했어요

멀티비타민은 있어서 비타민B만 구매했어요

용인 코스트코

 

계산하는 것도 전쟁~

한참 기다렸다 계산했어요

 

용인 코스트코

 

2시간 돌아다녀서 구매한 물건들이에요

생각보다 산 게 별로 없네요

앞전에 다녀왔을 때 구매한 게 아직 많이 남아서 별로 살게 없더라고요~

비타민과 피자 바나나 요구르트 새송이버섯

비타민B 24,990원

델몬트 바나나 3,190원

새송이버섯 4,790원

먹는 샘물 1,770원

리스토란테 피자 21,990원

리스토란테 피자는 원 플러스 원이더라고요

나중에 양주랑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코스트코 추천 품목에 항상 있더라고요

용인 코스트코

 

왼쪽 파란색이 데일리 멀티 비타민이에요

전에 구매해서 잘 먹고 있어요

오른쪽 노란색이 이번에 구매한 비타민B에요

두 개다 500정이에요

하루에 한 알씩 먹으면 돼요

 

용인 코스트코

 

멀티비타민과 비타민B 영양 성분 첨부할게요

구매 생각 있으시면 참고하세요

명절 대비 장도 보고~ 필요한 것도 사고 

주말이 후다닥 지나갔네요~

며칠 안 남은 명절 준비한다고 다들 바쁘더라고요

저희 집도 벌써부터 선물이 들어오고 있네요

다음에 포스팅해볼게요~

얼마 안 남은 명절 준비 잘하세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