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코스트코 추천템

[화성 새댁 일상] 코스트코 삼겹살과 함께 한 여름휴가/ 코스크고 삼겹살 추천/ 여름 휴가/ 여름 휴가지 추천/ 애견동반 여름 휴가/ 애견동반 휴가지 추천/ 강원도 여름 휴가/ 강원도 계곡/ 강원..

화성새댁 2022. 8. 15. 18:1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코스트코 삼겹살과 함께 강원도 여름휴가

[화성 새댁 일상] 코스트코 삼겹살과 함께 한 여름휴가/ 코스크고 삼겹살 추천/ 여름 휴가/ 여름 휴가지 추천/ 애견동반 여름 휴가/ 애견동반 휴가지 추천/ 강원도 여름 휴가/ 강원도 계곡/ 강원도/ 용인 코스트코 / 코스트코 용인 공세점/ 코스트코 추천 품목/ 코스코트 고기 추천/ 계곡 물놀이

강원도 계곡

 

올해는 휴가를 따로 가지 않고 시댁 부모님들과 함께

친정 부모님의 주말농장으로 다녀왔어요

출발 전 코스트코에서 고기 사서 다녀왔어요

 

코스트코 삼겹살

 

원래는 통 삼겹을 사서 해체를 하려 했는데

일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그냥 삼겹살과 목살로 구매했어요

코스트코 삼겹살

 

인원이 많을 때 미국산도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격이 저렴 하지만,

따로 얘기하지 않으면 미국산인지 국내산인지 솔직히 구분은 안되더라고요

고기도 냄새 안 나고 맛있어요

특히 목살이 얇지 않고 두툼해서 좋더라고요

 

코스트코 프렌치잭

 

사실 저는 삼겹살괴 목살도 좋아 하지만 제일 좋아하는 건

바로 등갈비 그리고 프렌치랙

등갈비와 프렌치랙을 먹으려면 한 명이 불 앞에서 계속 고기를 구워야 하니,,,

다음에 먹는 걸로ㅜ

코스트코 할로윈

 

코스트코는 벌써 할로윈 이더라고요

진짜처럼 다 움직여요 

사실감 넘쳐서 좀 무섭더라고요 ㅋㅋㅋ

 

코스트코 용인 공세점

 

시식하길래 먹어 봤는데 맛있어서 동원 직화 후랑크도 구매했어요

 

코스트코 용인 공세점

 

진짜 고기만 사러 간 거라서 이번에는 산 게 별로 없네요

다우니도 하나 구매했어요

코스트코 용인 공세점

 

코스트코 가는 이유 이것 때문도 있는 거죠?

불고기 베이크 너무 맛있어요

 

코스트코 용인 공새점

 

불고기 피자와 불로기 베이크 그리고 칼조네 까지 먹었어요

이미 출발 전부터 배 터져~

강원도 게곡

 

겨울까지 한자리 차지하고 진짜 출발했어요

 

코스트코 삼겹살

 

약 1시간 30분 정도 달려서 도착했어요

도착하자마자 배고파서 바로 고기 구웠어요

고기가 진짜 좋더라고요~

 

코스트코 삼겹살

 

고기를 어느 정도 굽고 고기 기름에 갓김치와 묵은지도 구웠어요

강원도 휴가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염소고기 무침이에요

굿굿

 

강원도 여름 휴가

 

호박 같아 보이지만 엄마, 아빠가 키운 수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

강원고 계곡

 

밥도 먹었으니 계곡에서 물놀이도 했어요

강원도는 비가 많이 안 와서 물놀이가 가능하더라고요

오랜만에 겨울이 두고 물놀이 너무 좋았어요ㅜ

 

강원도 옥수수

 

엄마 아빠가 직접 키우신 옥수수도 먹었어요

 

코스트코 삼겹살

 

신나게 놀고 저녁으로 삼겹살과 양념 소갈비 먹었어요

역시 놀러 오면 먹는 것뿐

강원도 계곡

 

신나게 먹고 놀고 다음날 겨울이도 휴가 온 기분 내봤어요

 

강원도 계곡

 

우리 겨울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모델 포즈 ㅋㅋㅋㅋㅋ

모자와 선글라스는 몇 년 전에 샀던 건데 아직까지 잘 쓰고 있어요

옷은ㅋㅋㅋㅋ 지난번에 다이소 갔다가 귀여워서 구매한 옷이에요

우래기가 제일 귀엽다

 

이천 칡 냉면

 

그렇게 1박 2일 알차게 놀고 마무리는

냉면에 감자 부침개로~

마침 돌아오니 비가 오더라고요

메뉴 선택 잘한 것 같아요~

시간 내서 멀리 가지 못하거나 상황이 여의치 않을 때는 가까운 곳이라도

가족과 함께 다녀오면 참 좋은 것 같아요

내년에는 꼭 바다에서 물놀이를~

비도 오고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